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judy66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댓글란이 없어 이곳에서 인사드려요 봄철이 되니 나비를 탐방하시느라 분주 하시군요 나비 또 새에 대해 쥬디님 덕분에 이제 많이 알게 되어 늘 좋은 블친이다 여기게 됩니다 항상 나비를 쫏아 또 새를 쫏아 여행을 다니시는 특별한 탐험은 무엇보다 열정에 감탄하며 응원을 하게 되지요 어제, 오늘 이곳 세종은 비가 많이도 내리는군요 감기 조심하시고요 늘 고운 걸음 이어 가십시오 ^^
감사합니다. 사실 나비나 새에 대해 자주 올리다보니 관심없는 분들이 댓글 달기에 조금 난감하지않을까 싶어 댓글을 막았네요. 그럼에도 늘 제 글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윤슬님 덕분에 제가 으쓱해집니다. 서울도 어제 비가 살짝 내리고 오늘도 구름이 잔뜩 끼인 하늘이네요. 이제 벚꽃은 모두 져버린것 같더라구요. 해마다 찾아오는 봄이지만 늘 봄이되면 새로운 기대를 하게 되는것같습니다. 올봄에도 행복한 날들로 가득한 멋진 날 만드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자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같은 방향을 보고, 같은 길을 가는 사람이 곁에 있으시니 느리게 천천히 가는 것도 행복일 겁니다. 시골에 가기 전에 다시 한 번 둘러보고 갑니다. 평안한 한 주 되시기 바랍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나들이나 여행의 흔적들이 아름답게 블로그로 들어와 있네요 '지금, 이 블로그' 안내를 보고 방문하였다가 편안하게 여유롭게 잠시 머물다 갑니다 ^^*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블로그에 오고 싶었는데 블친이 아니어서 오는 길을 알 수가 없더라구요 답을 주신 덕분에 가끔 오가면서 여행하신 좋은 흔적들을 공감의 마음으로 보게 되었습니다 ^^*
블친이 아니어도 즐겨찾기만으로도 충분히 찾아오실수 있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