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2020년

꼬맹이강다니 2021. 6. 15. 13:26

셀럽미디어  가요 2020. 08.14(금) 07:00 

 

 

 

[더셀럽 최서율 기자] 임영웅, 강다니엘,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등 가요계 스타들이 ‘2020 소리바다 어워즈’를 웃음과 감동으로 물들였다.

대한민국 대표 음원 플랫폼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20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이하 ’2020 소리바다 어워즈‘)가 방송인 전현무, 배우 진세연의 사회로 13일 오후 개최됐다.

코로나19 예방과 재확산에 대비해 정부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준비, 진행한 ‘2020 소리바다 어워즈’는 공연장 방역 및 소독, 대기 시 거리두기, 입장 시 발열 체크, 자가 문진표 작성, 전 좌석 띄어 앉기,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을 엄격하게 실시해 주목받았다. 안전을 최우선의 과제로 삼은 이번 ‘2020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많은 스타들의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시상식을 수놓았다.

◆ 임영웅 “멋진 상=팬분들 덕분,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본상을 수상했다.

개인적인 스케줄로 참석 대신 영상으로 인사를 전하게 된 임영웅은 “멋진 상을 받을 수 있게 도와주신 팬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영광의 자리에 참석할 수 없게 됐지만 진심으로 좋은 상 받을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하다. 건강하고 행복하시라”고 진심을 전했다.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우리 멤버들 고생 많았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신한류 아티스트상을 받은 소감을 전했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시혁 대표를 비롯한 여러 관계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하며 기쁨을 표현했다.

이들은 “멤버들이 고생 많았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며 포부를 한껏 드러냈다.

◆ 알렉사 “데뷔한 지 얼마 안 된 내가 상을? 노력할 것”

가수 알렉사가 신한류 넥스트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상을 받기 위해 무대에 오른 알렉사는 “제가 데뷔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감사할 분이 너무 많다”며 소속사 관계자와 자신을 정성으로 도운 스태프들의 이름을 언급했다.

이어 그는 “좋은 가수가 될 수 있도록 많이 노력하고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다”며 상의 무게를 지키는 가수가 되겠다는 다짐을 털어놨다.

◆ NCT 드림 “오늘 재민 생일, 좋은 상 감사… 시즈니 ♥”

그룹 NCT 드림이 본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날 본상을 수상한 NCT 드림은 “이 상을 받게 만들어 주신 이수만 선생님, 소리바다 제작진께 감사하다. 시즈니 여러분들 오랜만이다. 만나서 반갑다”며 인사했다.

그러면서 NCT 드림 멤버 재민은 “오늘이 제 생일인데 좋은 상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는 말 드린다. 다들 사랑한다”며 8월 13일 생일을 맞이해 상을 받게 된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 강다니엘 “찐팬=다니티, 너무 귀여워… 함께 걸어 줘 고마워”

가수 강다니엘이 신한류 찐팬상과 본상을 수상해 2관왕을 달성했다.

강다니엘은 100% 팬들의 투표로 선정되는 신한류 찐팬상에서 55%의 높은 득표율을 보이며 수상자가 됐다. 또 본상까지 수상하며 아티스트적 면모까지 인정받았다.

강다니엘은 “컬러 시리즈를 시작하고 벌써 두 번째 앨범인 ‘마젠타’까지 왔다. 저의 걸음걸이와 길들을 함께 걸어 주신 분들께 감사하다. 그분들이 없었다면 여기까지 올 수 없었을 거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찐팬상에 다니티(강다니엘 팬클럽)의 이름도 있다. 찐팬이라고 돼 있는 게 귀엽다. 제가 다니티 분들에게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다. 좋은 음악 들려 드리는 강다니엘이 되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오늘은 뜻깊은 날, 좋은 음악 들려 드릴 것”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슬기가 본상 수상에 이어 올해의 뮤직상 트로피를 거머쥐며 유의미한 성과를 이룩했다.

이날 슬기는 “오랜만에 팬분들을 보니 기분이 좋다. 이렇게 좋은 상까지 받게 돼 영광이다. 뜻깊은 날이다. 저희가 레드벨벳으로 멋지게 활동할 수 있게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아이린 역시 “이수만 선생님, 유영진 이사님 그리고 회사 관계자분들 감사하다. 좋은 음악 들려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정말 감사하다”며 벅찬 심정을 전달했다.

◆ 트와이스 “벌써 3번째 받는 상… 원스 밤낮 투표 덕분”

그룹 트와이스가 최애돌 인기상, 본상,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수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트와이스는 “2년 연속 인기상을 받았다. 원스(트와이스 팬클럽)가 밤낮으로 투표해 줬다고 들었다. 너무 고맙다.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소감을 말했다.

트와이스가 받은 ‘최애돌 인기상’은 투표 결과를 100% 반영해 수상자를 결정짓는 상으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스타들이 매년 수상자로 결정된다.

또 트와이스는 올해의 아티스트상 수상을 위해 또 다시 무대에 올라 “3번째로 받는 상이다. 너무 기쁘다”며 “여러 상황들 때문에 힘드실 텐데 오늘 와 주신 아티스트 분들과 여기 와 주셨던 원스들, 그리고 모든 아티스트 팬분들께 감사하다. 항상 건강하고 힘내셨으면 좋겠다”고 3관왕의 감격을 표현했다.

◆ 방탄소년단 “값진 대상… 한결같은 아미에게 감사해”

그룹 방탄소년단(BTS)가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일정상 ‘2020 소리바다 어워즈’에 참석하지 못해 영상으로 소감을 대신했다. 이들은 “이렇게 값진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 주시는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에게도 감사하다”며 진심을 전달했다.

그러면서 방탄소년단은 “전 세계에서 정말 많은 분들이 저희 음악을 들어 주셔서 감사하다. 여러분이 계시기에 이렇게 영광스러운 상을 받게 된 것 같다”며 “아쉽게도 시상식에는 참석하지 못했지만 자리를 빛내 주신 아티스트분들, 시청자분들에게도 감사하다”며 거듭 감사의 뜻을 밝혔다.

다음은 ‘2020 소리바다 어워즈’ 수상자 명단.

소리바다 대상 방탄소년단
올해의 아티스트상 트와이스
올해의 뮤직상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본상 임영웅 Stray Kids 아이즈원 NCT DREAM 오마이걸 여자친구 트와이스 아스트로 마마무 VICTON AB6IX 강다니엘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올해의 스테이지상 강다니엘
최애돌 인기상 트와이스
찐팬상 강다니엘
퍼포먼스상 (여자)아이들 더보이즈
글로벌 아티스트상 아스트로
최애돌 인기상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보이스상 김재환 김우석 하성운
아티스트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ITZY
글로벌 핫트렌드 상 Stray Kids 아이즈원
트로트 핫스타상 김수찬 김다비
뮤직 아이콘상 원어스 우주소녀
OST상 가호
뮤직 핫스타상 공원소녀 이달의 소녀 네이처
프로듀서상 김도훈
작곡가상 알고보니 혼수상태 이한길
소리바다 신인상 CRAVITY TOO MCND
넥스트 아티스트상 알렉사 다크비

[더셀럽 최서율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빅히트엔터테인먼트]

 

 

 

 

http://www.celuvmedia.com/article.php?aid=1597356000338090007 

 

[2020 소리바다 어워즈★말말말] 임영웅 “멋진 상=팬”→강다니엘 “다니티 귀여워”→방탄소년

[더셀럽 최서율 기자] 임영웅, 강다니엘,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등 가요계 스타들이 ‘2020 소리바다 어워즈’를 웃음과 감동으로 물들였다.대한민국 대표 음원 플랫폼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202

www.celuvmedia.com

 

 

 

 

★관련기사 링크 ↓


'대상' 방탄소년단, 가장 먼저 외친 "아미"→'코로나19 언급' 강다니엘[소리바다어워즈'말말말']
스타투데이 이다겸 입력 2020. 08. 14. 07:03
https://entertain.v.daum.net/v/20200814070316943


'소리바다어워즈' 방탄소년단→강다니엘, 스타들의 수상 소감은?
MBN 입력 2020. 08. 14. 07:43 수정 2020. 08. 14. 07:58
https://news.v.daum.net/v/20200814074347356


[단독영상] '소리바다 어워즈' 강다니엘 "다니티 덕분!" 제가 받은 상 다니티분들께 드리고 싶어요!
티브이데일리 정다이 기자 입력 2020. 08. 14. 12:31 수정 2020. 08. 14. 13:15
https://entertain.v.daum.net/v/20200814123120521

-출처.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