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2021년

꼬맹이강다니 2021. 11. 26. 14:03

이데일리  김현식 입력 2021. 02. 01. 00:01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서울가요대상에서 4년 연속 대상 트로피를 품으며 굳건한 인기를 과시했다.

3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 진행됐다.

이날 영예의 대상 트로피는 방탄소년단에게 돌아갔다. 방탄소년단은 대상뿐 아니라 최고음원상, 최고앨범상, 본상, 후즈팬덤상, 한류특별상까지 받으며 6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들은 시상식 현장에 참석하지 않고 사전에 촬영한 영상을 통해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대상을 받은 뒤 멤버들은 “값진 상 받게 돼 올 한해 파이팅 넘치게 시작할 수 잇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아미’(팬덤명) 분들 덕분에 큰 상 받게 됐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이 나아져서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라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본상은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트와이스, 세븐틴, 스트레이키즈, 강다니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아이즈원, 에이티즈, 뉴이스트, 오마이걸, NCT127, 몬스타엑스가 받았다.

신인상은 트레저, 에스파, 엔하이픈이 함께 수상했다.

트롯 열풍의 주역 임영웅은 트로트상과 인기상을 받으며 2관왕에 올랐다. 본상을 받은 강다니엘도 팬PD아티스트상을 추가로 수상해 2관왕의 기쁨을 누렸다.

서울가요대상은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했다. 지난 한해 동안 발매 된 음원 및 음반을 대상으로 했으며, 판매량(30%), 모바일 투표(30%), 전문심사위원 및 조직위원회 심사결과(40%)를 토대로 수상자를 선정했다.

시상식은 KBSdrama, KBSjoy, KBSw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다. MC는 방송인 신동엽, 소녀시대 수영, 슈퍼주니어 희철이 공동으로 맡았다.

(사진=스포츠서울)

다음은 수상자 명단.

△대상=방탄소년단

△최고음원상=방탄소년단

△최고앨범상=방탄소년단

△본상=트와이스, 세븐틴, 스트레이키즈, 강다니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아이즈원, 에이티즈, 방탄소년단, 뉴이스트, 오마이걸, NCT127, 몬스타엑스

△신인상=트레저, 에스파, 엔하이픈

△알앤비힙합상=제시

△발라드상=산들

△OST상=조정석

△트로트상=임영웅

△밴드상=이날치

△베스트퍼포먼스상=(여자)아이들, 더보이즈

△올해의발견상=있지

△팬PD아티스트상=강다니엘

△후즈팬덤상=방탄소년단·아미

△한류특별상=방탄소년단

△인기상=임영웅

김현식 (ssik@edaily.co.kr)

 

 

 

 

https://entertain.v.daum.net/v/20210201000121410

 

방탄소년단, 서울가요대상 4년 연속 대상..임영웅·강다니엘 2관왕[종합]

(사진=스포츠서울)[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서울가요대상에서 4년 연속 대상 트로피를 품으며 굳건한 인기를 과시했다. 3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

entertain.v.daum.net

-출처.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