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2021년

꼬맹이강다니 2021. 11. 30. 13:31

웨딩21뉴스  이정은 입력 2021. 02. 01. 19:00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는 아티스트 강다니엘의 향수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2019년부터 지방시 뷰티 공식 모델로서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소화하며 독보적인 매력과 분위기를 보여준 강다니엘은 앞으로 색조뿐만 아니라 향수로 카테고리를 넓혀 더욱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지방시 뷰티는 퍼스트룩 212호를 통해 강다니엘과 함께 한 커버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버 속 강다니엘은 대세 아티스트다운 포스로 시크한 눈빛과 엣지있는 룩, 향수와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커버 속 강다니엘과 함께 한 '랑떼르디 오 드 퍼퓸'은 대담한, 우아함의 재해석을 담은 여성 향수로 아름다운 부케를 떠올리게 하는 오렌지 블라썸과 그와 어우러지는 자스민, 월화향을 담았다. 또한 우드 향의 베티베르와 파촐리를 배합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특징이다.

이어서 강다니엘의 선택을 받은 '드 지방시 컬렉션'은 지방시 뷰티에서 2021년 새롭게 출시되는 꾸뛰르 시그니처 향수 컬렉션이다.

지방시 하우스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드 지방시 컬렉션'은 각각의 특별한 원료가 새로운 방식으로 조합된 8가지 젠더 프리 향수와 꾸뛰르 시그니처까지 총 9개의 독보적인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국내에서는 2월 4일부터 신세계 타임스퀘어 지방시 뷰티 매장에서 익스클루시브로 만나볼 수 있다.

지방시 뷰티 관계자는 "강다니엘이 지방시 뷰티의 공식 모델로서 앞으로 여러 캠페인 활동에 참여하며 브랜드와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수로 카테고리를 넓히며 더욱 다양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다니엘과 함께 한 지방시 뷰티의 향수 '랑떼르디', '이레지스터블', '젠틀맨'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판매처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https://news.v.daum.net/v/20210201190006646

 

'지방시 뷰티' 공식 모델 강다니엘, 메이크업에 이어 향수 모델 발탁! 매력적인 커버 공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는 아티스트 강다니엘의 향수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2019년부터 지방시 뷰티 공식 모델로서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소화하며 독보적인 매력과 분위기를 보여준

news.v.daum.net

-출처.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