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jwhong111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NEW] 코로나19' 현황 ,그외 그래픽 뉴스 ('20년 12월 21일) ※ 출처 [저작권자 : 연합뉴스]
열차타고 가는 여행 Photo # NO.226 & 사자성어 [四字成語] NO.226 사자성어[四字成語] : NO. 226. 885. 북산지감 (北山之感) 공사에 노고하여 부모에게 공양하지 못해 한탄함을 말함. 886. 북창삼우 (北窓三友) 북쪽 창가의 세 친구. 거문고와 시와 술을 일컬음. 887. 북풍한설 (北風寒雪) 몹시 차고 추운 겨울바람과 눈. 888. 분고유계귀 (焚膏油繼晷) 밤낮으로 학업을 열심히 닦음을 말함. ▣ 사자성어 [ 四字成語 : 옮긴이 ] 김주곤 ( 湖山 ) 님 ※ 출처 : http://blog.daum.net/crux3159 / 글쓴이 : 산접동새 님의 소중한 사진, 같이 공 할 수 있어 고맙습니다.
삼국지(三國志) (172) 강동에 이는 불안 노숙(魯肅)과 제갈양(諸葛亮)은 함께 배를 타고 장강(長江) 천리의 귀로(歸路)에 올랐다. 가도 가도 끝이 없는 뱃길이었다. 노숙은 공명이 종자(從子) 하나도 거느리지 아니하고 단신으로 손권을 만나러 가는 것을 보고, 그의 비장한 결심을 능히 짐작할 수 있었다. 그러기에 노숙은 공명과 함께 차를 마시면서 부탁조로 말한다. "공명, 내가 강동에서 유 황숙과의 연합을 적극적으로 주장하긴 했지만, 사실 강동의 대신들이 모두 찬성 하는 것은 아니오. 때문에 우리 주공을 만나 뵈올 때, 특히 대신들이 듣는 앞에서 조조군의 규모에 대해서 말씀하지 마시오." 공명은 그 말을 듣고, 잠시 생각하는 듯 하다가, "네, 이해합니다. 현인들이 많은 곳이니 의견이 분분하겠지요, 저..
순백의 아름다운 겨울 풍경 이미지 Photo by Seong-Gu Lee 추카 출처: 평화&쉼 원문보기 글쓴이: 그냥
눈을 맑게 하는 목(木)기운의 자세들 눈이 침침하거나 목이 뻐근하고 불편하다면 간과 쓸개가 약해졌기 때문입니다. 인체의 목 기운에 해당하는 곳은 간장과 쓸개입니다. 고관절을 튼튼하게 하고, 맑은 눈을 가질 수 있는 쉬운 자세입니다. 이 두 장부가 지나가는 자리를 자극하는 자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목 돌리기 1. 천천히 크게 목을 돌린다. 숨을 내쉬면서 뒤로 반 바퀴, 마시면서 앞으로 반 바퀴 돌아온다. 2. 좌우로 3번씩 총 3~5번 돌린다. 3. 잘 안되는 쪽을 더 한다. 허리를 펴고 목만 움직인다. - 눈동자 돌리기 1. 천천히 눈동자만 움직여 위, 아래, 왼쪽, 오른쪽을 차례로 본다. 2. 그런 다음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눈동자를 천천히 돌리고 반대쪽으로 한다. 총 3~5번 되풀이 한다. - 쉬운..
밤에 다리 저려 잠을 못 잔다? '이 질환' 의심 필요 불면증을 유발하는 치명적인 질환이 바로 '하지불안증후군'이다. 하지불안증후군은 다리가 간지럽거나 따끔거리는 등 이상 감각이 느껴져 다리를 움직이고 싶은 충동이 반복적으로 나타나는 질환이다. 다리를 움직이면 일시적으로 나아지지만 이내 다시 증상이 재발한다. 자해(自害) 위험이 2배 이상일 정도로 삶의 질을 크게 떨어뜨리는 병인데, 치료가 필요하다는 인식을 자체를 하지 못해 방치하는 경우가 많다. 건국대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전홍준 교수는 "국내 하지불안증후군 유병률은 약 7.5%로 비교적 흔한데, 그에 비해 치료받는 환자는 매우 적다"고 말했다. 하지불안증후군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Q.하지불안증후군의 원인은? -특별한 원인 없이 발생하기도 하지만 ..
[영상 연주] Andre Gagnon (앙드레 가뇽) 연주 17곡 https://youtu.be/sQHXMw1RnKA Andre Gagnon (앙드레 가뇽) 피아노연주가, 작곡가 1942년 캐나다 퀘벡 출생. 피아노 연주가이자 작곡가. 4살 때부터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하여 6살 때 첫 작곡을 하고 10살 때 독주회를 열었다. 몬트리올 음악원(Montreal Conservatoir de Music)에서 공부한 후 퀘벡 주 장학금을 수여받아 프랑스로 유학한 그는 처음에는 서양 고전 음악을 전공하였으나 이 시기에 대중 음악과의 크로스오버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이후 그의 음악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음악편집 : 체칠리아 td {color: #050099}p{color: #050099}
이곳에 오신 여러분에게 편안함과, 洪福을 기원합니다. (홍반장은 영화 제목입니다. 김주혁.엄정화 주연) [출처 : 저작권 또는 초상권에 침해가 있다면, 바로지적 해주세요! 즉시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