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jwhong111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아를시대(Arles 1888~1889)..... 빈센트가 아를에서 머무른 기간동안 남긴 작품들은 오늘날 그의 예술세계를 대표하는 가장 뛰어난 역작들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아를에서 완성되는 그림은 빈센트의 이전의 예술적인 기간의 통합을 반영한다. 강렬한 색채와 독특한 필법, 그리고 그림에 쏟아 부었던 열정이 합쳐져 해바라기, 황혼의 밀밭 등 우리들 가슴에 영원히 남을 많은 작품들을 남겼습니다. 로노강의 별이 빛나는 밤 1888년 9월, 아를. 오일 캔버스. Paris Musee d'Orsay France 프로방스의 농장 1888년 6월, 아를. 오일 캔버스. Washington, D.C. National Gallery of Art United States 아를 요양원의 병실 1889년 4월, 아를. 오일 ..
삼국지(三國志) (182) 깊어지는 노숙의 고민 한편, 주유의 진영에서는 조조가 강동 제압을 위해 그동안 믿고 의지하였던 수군 대도독 채모와 부도독 장윤을 주유의 계략으로 인해 그의 절친 장간이 가져온 거짓 편지를 보고 조조가 두 사람을 가차없이 참살했다는 간자 (間者 : 스파이)의 보고가 들어오자, 노숙이 주유에게 기쁜 소식을 전하러 달려갔다. 노숙이 들어오자 주유가 묻는다. "선생 무슨 일이오 ?" 노숙은 만면에 웃음을 띠고, 두 손을 올려 예를 표하며, "도독 ! 축하드리오. 이간책이 대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간자의 보고에 의하면 조조 진영에서 한바탕 소동이 있었고, 채모와 장윤은 조조에게 참수 당했다고 하오." 하고, 말하였다. 그러자 주유가 놀란 눈을 크게 뜨며, 만면에 미소를 지으며 노숙의 입을..
김천시 시민안전보험 역할“톡톡” ⓒ 김천신문 김천시는 자연재해 화재 붕괴 등의 각종 안전사고로부터 피해를 입은 시민에게 안정된 생활을 보장하기 위해 시민안전보험을 운영하여 시행한 첫 해부터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시민안전보험은 재난이나 그 밖의 각종 사고로 피해를 입은 시민이 안정을 되찾을 수 있도록 지원 하는 제도로서 김천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시민(등록외국인 포함)이라면 별도 절차 없이 누구나 자동으로 가입되며 보험료는 시에서 일괄 납부한다. 주요 보장항목은 자연재해 사망, 폭발·화재·붕괴·산사태 사고, 대중교통 이용 중 사고 강도사고 물놀이시설 농기계 사고 시 최대 1천만 원 한도 내 보험금이 지급되고 이밖에도 스쿨존 교통사고, 화상수술비, 의료 사고 법률비용, 온열질환 진단비 등도 각 보장..
열차타고 가는 여행 Photo # NO.234 & 사자성어 [四字成語] NO.234 사자성어[四字成語] : NO. 234. 917. 불식지공 (不息之工) 쉬지 않고 천천히 꾸준하게 하는 일. 918. 불시지수 (不時之需) 때 아닌 때에 먹게 된 음식. 919. 불실원수 (不失元數) 본래의 분수를 잊지 않고 잘 지킨다는 말 ? 불실기본(不失基本), 불실본색(不失本色). 920. 불 야 성 (不 夜 城) 등불이 많이 켜 있어 밤에도 대낮처럼 밝은 곳 ▣ 사자성어 [ 四字成語 : 옮긴이 ] 김주곤 ( 湖山 ) 님 ※ 출처 : http://blog.daum.net/crux3159 / 글쓴이 : 산접동새 님의 소중한 사진, 같이 공유할 수 있어 고맙습니다.
[ 사진첩] 꽃과 풍경 출처 * 다음 (Daun) 출처: 평화&쉼 원문보기 글쓴이: 그냥
[NEW] 코로나19' 현황 ,그외 그래픽 뉴스 ('20년 12월 31일) ※ 출처 [저작권자 : 연합뉴스]
삼국지(三國志) (181) 성공한 주유의 계략 (채모와 장윤의 참살) 장간은 본진에 돌아오기가 무섭게 조조를 찾아갔다. 조조는 반가운 얼굴로 장간을 맞았다. "장간 ! 다녀온 일은 어찌 되었나 ?" 조조는 거두절미하고 결과부터 물었다. 그러자 장간은 고개를 연실 숙이며, "송구합니다. 설득하지 못 했습니다." 하고, 대답하였다. 그러자 조조는 크게 실망한다. "어 ?.. 자네를 보내지 말 것을 괜한 짓을 한 것 같네. 실패했으니 주유가 날 비웃겠지." "하오나 승상, 주유를 설득하는 일은 뜻대로 안 되었으나, 엄청난 기밀 하나를 입수했습니다." "뭔가 ? 엄청난 기밀이란 것이..." 조조는 주유 설득의 실패감에 젖었던 얼굴을 펴고 장간을 흥미롭게 바라보았다. 장간은 말 대신에 주유의 책상에서 몰래 가져온..
음악은 지식이 아니라 느낌이다..
사랑받는 뉴에이지 모음곡 01. Relaxtion (뉴에이지) - Forever In Love (Kenny G) 02. After The Love Has Gone (David Foster) 03. Memories Of Blue (Vangelis) 04. The Silk Road (실크로드) (Kitaro) 05. Tomorrow'S Child (Spencer Brewer) 06. Waterfall (Jim Brickman) 07. Cristofori'S Dream (David Lanz) 08. The Heart Asks The Pleasure First / The Promise (영화 '피아노' 테마곡) (Michael Nyman) 09. Touchstone (William Ellwood) 10. Ave..
소득 줄면 심장마비, 뇌졸중 위험 커진다 소득이 크게 감소하면 경제적 부담이 생길 뿐만 아니라 심장마비와 뇌졸중 위험도 커진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콜로라도 덴버 건강 의료센터 연구팀은 심장마비, 뇌졸중, 심부전 병력이 없는 평균 53세의 성인 8989명을 대상으로 연구를 진행했다. 연구팀은 이들의 소득을 꾸준히 조사했고, 17년 동안 추적 관찰했다. 연구 결과, 소득이 크게 감소한 사람(평균 4만516달러→1만4655달러)은 수입이 꾸준히 증가한 사람(평균 4만3897달러→4만3057달러)보다 심장마비, 뇌졸중, 심부전증 위험이 17% 더 높았다. 연구팀은 재정적 어려움으로 받는 스트레스에 대한 생물학적 반응으로 인해 이러한 위험이 증가하는 것으로 추측했다. 소득 변화가 건강을 위협한다는 연구는 이전..
허리와 그 주변이 날아갈 듯 개운해졌다. 허리와 그 주변이 날아갈 듯 개운해졌다. “어머! 눈이 굉장히 좋으시네요” 자정사혈의 효과임에 분명하다. 20년 편두통이 단 1회 사혈로 없어졌다. 안양시 민병○ 존어를 생략하니 양해바랍니다. 내 나이는 40이다. 교재와 오디오강의 및 사이트자료는 충분히 공부했다고 생각된다. 내 몸의 증세는 쉽게 피로해진다는 것과 소화기능이 약하다는 것 그리고 간헐적으로 찾아오는 좌측 허리부분의 불편함이다. 기본에 충실하고자 신장사혈부터 하기로 했다. ~~중략~~ 5/28(수) 간밤에 저녁을 먹지 않았는데 용변을 볼 수 있었다. 저녁 무렵이면 늘 느껴왔던 심하게 배고픈 느낌과 많이 피로한 느낌이 없어졌다. 퇴근 후 식사 전에 또 용변을 보았다. 냄새가 진한 걸로 보아 좀 묵은 변..
[2020년 12월 31일(목)] 오늘의 명언 오늘 할 수 있는 일에 전력을 다하라. 그러면 내일에는 한 걸음 더 진보한다. – 뉴턴 – ┗☞ 오늘의 포토 (Today's Photo) 등 ☜┛ ☞ '내년엔 함께 웃고 싶소' ▲... (청도=연합뉴스) 김현태 기자 = 2021년 새해를 앞둔 12월, 경북 청도군의 한 농가에서 이른 아침 싸움소가 훈련 준비를 하고 있다. 새해는 소띠해(신축년)인 만큼 우직함과 힘을 상징하는 소처럼 모든 이에게 힘찬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 2020.12.30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상업적 게시판 등)] ▒☞[출처] 연합뉴스 ☞ '눈이 내렸네' ▲... (전주=연합뉴스) 나보배 기자 = 밤사이 내린 눈으로 30일 오전 전북 전주한옥마을에 눈이 쌓여 있다. [무단 전재 및..
이곳에 오신 여러분에게 편안함과, 洪福을 기원합니다. (홍반장은 영화 제목입니다. 김주혁.엄정화 주연) [출처 : 저작권 또는 초상권에 침해가 있다면, 바로지적 해주세요! 즉시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