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jwhong111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김천시, 대형폐기물 배출방법 김천시는 1일부터 가구·가전 등 대형폐기물 수거방식을 ‘대형폐기물스티커 부착 후 배출방식’으로 전면 개편했다. ⓒ 김천신문 대형폐기물이란 가정이나 사업장 등에서 배출되는 가구·가전제품 등 종량제봉투에 담기 어려운 생활쓰레기를 말하며 김천시는 마을진입로 등 도심 구석구석에 배출 또는 불법투기 되고 있는 대형폐기물로 인해 민원이 다수 접수돼 골머리를 앓고 있었다. 개편되는 대형폐기물 배출 절차는 가까운 읍·면·동사무소에 방문해 대형폐기물스티커를 구입 후 읍·면·동사무소에서 지정해준 일자에 맞춰 5톤 차량이 진입 가능한 장소까지 스티커를 부착한 대형폐기물을 내놓으면 된다. 시관계자는 “변경된 대형폐기물 배출방법이 빨리 안착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해 나가겠으며 향후에도 시민에게 깨끗..
열차타고 가는 여행 Photo # NO.239 & 사자성어 [四字成語] NO.239 사자성어[四字成語] : NO. 239. 937. 붕우유신 (朋友有信) 벗과 벗은 믿음이 있어야 한다. 938. 붕자원방래 (朋自遠方來) 벗이 먼 곳으로부터 찾아오면 기쁘다는 뜻. 939. 붕정만리 (鵬程萬里) 붕새가 날아가는 하늘길이 만리로 트임. 곧 전도가 지극히 양양한 장래. 원대한 사업이나 계획을 비유함. 940. 비례물시 (非禮勿視) 예의에 어긋나는 일은 보지를 말라는 뜻. ▣ 사자성어 [ 四字成語 : 옮긴이 ] 김주곤 ( 湖山 )님 ※ 출처 : http://blog.daum.net/crux3159 / 글쓴이 : 산접동새 님의 사진, 입니다.
삼국지(三國志) (191) 관우의 위기(상편) 화용도 협곡에서 관우의 오백 철기병으로 부터 무사히 벗어난 조조는 불과 이십 여명의 부하를 거느리고 곡구(谷口)에 이르렀다. 그리하여 눈앞에 강이 보이자 조조는 그 어느 누구보다도 먼저 강으로 뛰어들었다. 그야말로 죽음의 문턱에서 기사회생한 고난의 갈증으로 부터의 자기 위로였고 탈출이었다. 강물을 급히 손으로 떠서 몇 번을 삼킨 조조가 얼굴에 물을 뿌리고 돌아서며 쓰러진다. "승상 !" "승상 !..." 정욱을 비롯한 장요와 병사들이 조조의 주변으로 몰려들었다. 그러나 곧바로 정신을 차린 조조는, "어서 다시 길을 떠나자. 관우가 나를 보내 준 것을 후회하고 다시 올 지 모른다. 이제 짐이 되는 것은 모두 다 버려라. 무기를 포함해서... 오늘 남군성으로 돌..
[NEW] 코로나19' 현황 ,그외 그래픽 뉴스 ('21년 1월 9일) ※ 출처 [저작권자 : 연합뉴스]
반월호수 구름이 좋던 날 반월호수 :군포 제1경인 태을봉에서 보는 일출은 여느 유명 화가의 그림 못지않다. 군포 제2경은 수리산 수리사다. 불심을 닦는 성스러운 절이라는 뜻을 가진 사찰로 신라 진흥왕 때 창건된 유서 깊은 사찰이다. 군포 제3경은 반월호수다. 호수 건너편에 있는 산등성이가 365일 내내 호수에 물그림자를 드리우고 있는 이곳은 아침, 점심, 저녁, 색다른 모습을 보여 아름답기 그지없다. 군포 제4경은 덕고개 당숲이다. 조선 중기의 문신 정재륜과 부인 숙정공주의 무덤부근에 조성한 활엽수림이다. 수백 년 동안 마을을 수호해온 고목들은 지금도 신성한 기운을 풍긴다. ▣ 사진 촬영: 청솔 한봉옥 님 ※ 출처: 평화 & 쉼 원문보기 / 글쓴이 : 그냥
■ Theme from Schindler's list - John Williams ■ Lincoln's Lament - Michael Hoppe
혈관이 좁아지는 모야모야 병? 날씨가 많이 춥네요 요즘처럼 추울때 건강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합니다 따뜻한 물도 자주 드시고 특히 노약자 분들은 외출시 모자 장감 목도리 마스크 꼭 쓰고 다니세요 어제 내린 폭설과 한파로 도로가 매우 미끄러워요 조심조심 다니세요 뇌혈관이 좁아지며 뇌졸중을 유발하는 희귀난치성 질환인 모야모야병은 여성 환자가 많은 편이다 겨울에는 혈관이 급격히 수축하고 혈압이 상승하면서 뇌혈관질환 위험이 높아진다. 대표적인 위험 질환이 뇌졸중인데, 젊은 나이에 뇌졸중과 유사한 증상이 나타나면 희귀난치성 질환 '모야모야병'일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두통부터 뇌출혈까지 증상 편차 커 모야모야병은 뇌혈관이 점차 좁아져 뇌경색이나 뇌출혈을 일으킬 수 있는 희귀질환이다. 모야모야병이 발생하면 내경동맥..
◈ 생강차(茶)의 놀라운 효능◈ (1)생강차(茶)는 살균기능이 있어서 몸속의 나쁜 세균들을 죽인다. 또한 몸 안의 노폐물을 배출시켜 주고 혈액을 깨끗하게 해준다. 생강의 강력한 항산화작용은 암을 예방하고 암세포의 증식을 저지하며 향균, 바이러스, 항 기생충 작용으로 여러 가지 병원성 균에 대해 강력한 살균작용을 한다. (2))생강차(茶)의 몸을 따뜻하게 하는 기능은 면역력을 높여주어 잔병치레를 예방하며 특히 몸에 나쁜 열은 낮춰주고 좋은 열은 높여 신체 밸런스를 유지시킨다. (3)매운맛을 내는「진저롤」과 「쇼가올」성분은 감기 기운, 두통을 완화시키며 가래를 삭이는 작용을 한다. (4)평소 생강차(茶)를 꾸준히 마시면 소화기관을 따뜻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 소화액 분비를 촉진 하고 위장 운동을 활발하게 ..
[2021년 1월 9일(토)] 오늘의 명언 되찾을 수 없는게 세월이니 시시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순간순간을 후회 없이 잘 살아야 한다.. – 루소 – ┗☞ 오늘의 포토 (Today's Photo) 등 ☜┛ ☞ 강추위와 파도가 만든 고드름 ▲... (울산=연합뉴스) 김용태 기자 = 북극발 한파가 몰아친 8일 오전 울산시 동구 주전동 해안가 난간에 바닷물이 얼어붙어 고드름이 되어 있다. 이날 울산의 최저기온은 영하 12.2도를 기록했다. 2021.1.8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상업적 게시판 등)] ▒☞[출처] 연합뉴스 ☞ 너무 춥소 ▲... (춘천=연합뉴스) 양지웅 기자 = 강원도 내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29.1도까지 떨어지며 올겨울 최강 한파를 기록한 8일 강원 춘천시 신북읍 축사 내 소의 ..
이곳에 오신 여러분에게 편안함과, 洪福을 기원합니다. (홍반장은 영화 제목입니다. 김주혁.엄정화 주연) [출처 : 저작권 또는 초상권에 침해가 있다면, 바로지적 해주세요! 즉시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