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jwhong111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김천시 2020년 상급기관 업무평가 역대 최대 성과 김천시(시장 김충섭)가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중앙부처 및 경상북도 등 상급기관 및 외부기관의 각종 평가에서 역대 최대의 성과를 거둠으로써 행정수행 능력을 새삼 인정받았다. 김천시가 2020년 수상한 내역을 살펴보면, 기초단체장 공약이행 및 정보공개 평가 최우수(SA등급), 지방자치단체 행정정책 행복지수 종합대상, 전국자치단체 일자리 최우수 등 54개 분야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되어 상사업비 5억4천만원과 시상금 6천7백여만원을 확보하는 결실을 거두었다. 특정 분야에 치우치지 않고 행정 전 분야에 걸친 업무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양함으로서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이라는 시정목표를 이루기 위한 김천시의 행정추진이 시민의 삶의 수준 향상에 고르..
삼국지(三國志) (193) 세상을 보는 눈이 이렇게도 다를 수가 있는가 ? ( 노숙과 조조) 노숙이 강하에 주유의 군영으로 돌아와, 유비 군영을 다녀온 사실을 보고하자 주유가 말한다. "공명은 정말 대단한 자요. 내가 조조를 놔준 것은 놈을 유비의 진영으로 보내, 그들로 하여금 그를 죽이게 함으로써, 장차 조조의 남은 세력이 유비를 철천지 원수로 여겨, 주공의 입지를 다지게 하려는 것이었는데, 뜻밖에 예전에 조조의 은혜를 입었던 관우에게 화용도를 맡겨, 그가 살아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다니...." 주유는 고개조차 흔들면서 말하였다. 그러자 노숙이, "공명이 한 수 앞을 내다보고 있는데 어느 누가 당해낼 수가 있겠소." 하고, 자신이 손 쓸 수 없었던 일 이었음을 스스로 인정하였다. 그러자 손권이 말한..
삼국지(三國志) (192) 관우의 위기(하편) "우리 주공께서 손유 연합을 위해 그 어떤 고난도 감수하시며 심혈을 기울였고, 수 많은 군사들까지 잃었소. 그러나 지금 관 장군은 사적인 정 때문에 조조를 살려줬다 했소 ! 피 흘리며 쓰러져 간 우리 강동의 병사들은 어찌되는 겁니까 ? 이게, 무슨 죄에 해당하는 겁니까 ?" 노숙의 말에는 핏발이 서 있었다. 유비는 고개를 수그리고 말이 없었다. 당사자인 관우는 말 할 것도 없고, 공명은 물론, 장비도 노숙의 격앙된 추궁에 할 말을 잃은 사람처럼 노숙을 쳐다 보지도 못하고 묵묵히 듣고만 있었다. 잠시 적막이 흐른 뒤 먼저 입을 연 사람은 공명이었다. 그러나 그의 말은 서릿발 처럼 차고, 날카로웠다. "마속 ! 지금 당장 군령장을 내와라 !" 곧이어 마속이 관우..
[NEW] 코로나19' 현황 ,그외 그래픽 뉴스 ('21년 1월 11일) ※ 출처 [저작권자 : 연합뉴스]
열차타고 가는 여행 Photo # NO.241 & 사자성어 [四字成語] NO.241 사자성어[四字成語] : NO. 241. 945. 비옥가봉 (比屋可封) (요순 때에는 태평 시대라) 즐비하게 늘어선 집집마다 표창을 줄만큼 어진 사람이 많았다는 뜻. 946. 비육지탄 (?肉之嘆) 비육(?肉)이란 넓적다리 살을 말한다. ① 바쁘게 돌아다닐 일이 없어 가만히 놀고먹기 때문에 넓적다리에 살만 찐다고 한탄하는 말. ② 성공할 기회를 잃고 허송 세월 하는 것을 탄식. 947. 비이장목 (飛耳長目) 먼 곳에서 일어나는 일을 듣고 볼 수 있는 귀와 눈. 사물을 명확히 판단하고 미래를 관망할 수 있는 사람을 뜻함. 948. 비일비재 (非一非再) 하나 둘이 아님. (수두룩함.). ▣ 사자성어 [ 四字成語 : 옮긴이 ] 김..
정읍, 내장호와 내장산 조각공원 [ 內藏山彫刻公園 ] 내장산 조각공원 : [ 內藏山彫刻公園 ] 2004년에 조성된 조각공원으로, 내장산 서래봉 자락 아래의 내장저수지 옆에 자리 잡고 있다. 대한민국미술전 등의 미술전에서 수상한 국내 중견 조각가 16인의 조각품 각 1점씩이 전시되어 있다. 가을에는 정읍시농업 기술센터가 주최하는 내장산국화축제가 열리는 곳이기도 하다.조각공원과 맞붙어 1997년 5월 건립된 갑오동학혁명 100주년 기념탑이 있으며, 인근에 내장산수목원과 내장산우리들꽃공원이 있다. 내장산 I.C에서 차로 10분 거리이며, 내장산국립공원 매표소와도 가깝다.[네이버 지식백과] 내장산조각공원 [內藏山彫刻公園] (두산백과) ※ 출처 : 화 목 한 사람들 원문보기 글쓴이: 월담초
겨울을 노래하는 서정 가곡 20곡
제1악장. 추운 바람이 이는 겨울 풍경이 공허한 옥타브와 5도로 묘사된다. 이는 선율이 지배적인 그의 음악에서 이례적이다. 그런 후에야 바람을 묘사하는 바이올린 독주가 나타난다. "추워서 발을 구르는" 장면이 자주 반복하는 모티브로 나타난다. 트레몰로는 추워서 이들이 부딪치는 소리이다. 제2악장. 여린 바이올린 소리가 자장가를 들려준다. "밖에 비가 휘몰아칠 때에 난로 가에서 조용하고 만족한 시간 보내기 편안함(3화성), 빗방울(피치카토), 고요함(비올라의 지속음)으로 푸근한 겨울 장면이 묘사된다 . 제3악장. 얼음을 타는 사람을 묘사하는 독주 바이올린이 베이스 위로 흐른다. 독주 선율은 두려워하듯 느려지기도 하다가 갑작스러운 움직임으로 주저앉고 마는 장면을 그린다. 그런 후 바이올린이 점점 더 능숙하고..
◇10年이 젊어지는 健康 習慣 ◇ 작은 벽돌이 모여 견고한 성을 쌓듯,작은 습관 하나 하나가 모여서 튼튼하고 건강한 몸을 만든다.‘그거 하나 한다고 건강해지겠어’하고 무심히 지나쳤던 습관들이 사실은 평생 건강을 지키는 열쇠일 수도 있다.더 젊고 건강하게, 10년이 젊어지는 건강 습관 12가지를 소개한다. 1. 음식은 10번이라도 씹고 삼켜라. 의사들이 말하는 것처럼 30번 씩 씹어 넘기려다세 숟가락 넘기기 전에 포기하지 말고, 10번이라도 꼭꼭 씹어서 삼킨다.고기를 먹으면 10번이 모자라겠지만 라면을 먹을 때도 10번은 씹어야 위에서 자연스럽게 소화시킬 수 있다. 2. 매일 조금씩 공부를 한다. 두뇌는 정밀한 기계와 같아서 쓰지 않고 내버려두면 점점 더 빨리 낡는다.공과금 계산을 꼭 암산으로 한다든가 전..
무릎의 통증은 많이 좋아져서 정상에 가깝고,.... 만성대장염도 완치에 가까운... 무릎의 통증은 많이 좋아져서 정상에 가깝고,.... 만성대장염도 완치에 가까운... 울산시 중구 복산동 윤영○ 저는 병자생, 73세입니다. 우선, 이 숭고한 업무에 곽선생님과 협력하시며 수고하시는 분들에게 고마움을 진심으로 전합니다. 다행히, 저는 지금까지, 생을 유지하여, 자연정혈요법의 간결하고 명료한 원리와 빈틈없이 치밀하게 누구나 알기 쉽게 전개한 이론 정리에 그저 경탄을 금할 수 없이 감탄할 뿐 입니다. 자연정혈요법을 알게 된 것은 둘째 아들로부터였는데, 2007년 중반쯤인가부터, 간혹, 뜬금없이, 아버님! 앞으로 우리 가정은 무엇에 비할 수 없는 행운을 맞이할 수 있는 때가 올 것이라고 자신감에 넘쳐서, 뜸을 들..
[2021년 1월 12일(화)] 오늘의 명언 되찾을 수 없는게 세월이니 시시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순간순간을 후회 없이 잘 살아야 한다.. – 루소 – ┗☞ 오늘의 포토 (Today's Photo) 등 ☜┛ ☞ 용돈 만남 가능?".. 채팅앱 가입 1분 만에 온 쪽지 채팅앱 쪽지 랜덤채팅앱에서 실시간으로 쪽지가 왔다. '아동청소년 성매매는 범죄입니다'라는 공지가 떴지만 쪽지는 끊이지 않았다. ⓒ 신나리 ▲... [아주 오래된 n번방, 미성년자 성매매 ⑥] 범죄 온상 된 랜덤채팅방.."앱은 사이버 포주" [신나리 기자] ▲ 채팅앱 쪽지 랜덤채팅앱에서 실시간으로 쪽지가 왔다. '아동청소년 성매매는 범죄입니다'라는 공지가 떴지만 쪽지는 끊이지 않았다. ⓒ 신나리 하이 혹시 조건 가능하세요? 딱 1분 만이..
이곳에 오신 여러분에게 편안함과, 洪福을 기원합니다. (홍반장은 영화 제목입니다. 김주혁.엄정화 주연) [출처 : 저작권 또는 초상권에 침해가 있다면, 바로지적 해주세요! 즉시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