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jwhong111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국민의힘 김천시선거대책위원회 출범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김천시선거대책위원회는 지난 8일 김천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출범식을 개최했다. ⓒ 김천신문 이날 출범식에는 김천시선거대책위원회 송언석 위원장과 경북선거대책위원회 김관용(전.도지사)·김정재(포항) 총괄위원장, 김석기 국회의원, 임이자 국회의원, 윤두현 국회의원, 박형수 국회의원, 구자근 국회의원, 김형동 국회의원이 참석했고, 김천시선거대책위원회 배낙호, 김충섭, 나기보, 박판수, 이우청 선대부본부장을 비롯한 백영학 고문 등 핵심당원 200여명이 참석해 대선 승리를 위한 필승의지를 다졌다. 그리고 “윤석열! 대통령“을 다함께 외치며 박수와 뜨거운 열기로 예술회관강당을 가득 메웠다. 이 자리에서 송언석 김천시선거대책위원장은 대선 승리의 의지를 담아 ..
[News] 연합 그래픽 뉴스 ('22년 1월 16일) ※ 출처 [저작권자 : 연합뉴스]
국가 . 도시 [ 네덜란드 ] 풍광 [風光]& 사자성어 [四字成語] NO.434 사자성어[四字成語] : NO. 434 . 1721. 천부당만부당 (千不當萬不當) 아주 부당함. 1722. 천붕지괴 (天崩地壞) 하늘이 무너지고 땅이 꺼짐. 임금이나 부모의 상을 당할 때 쓰는 말. 1723. 천상천하유아독존 (天上天下唯我獨存) 천지 사이에 나보다 높은 것이 없음. 1724. 천생배필 (天生配匹) 하늘이 맺어 준 배필(부부). ▣ 사자성어[四字成語:옮긴이 김주곤 )님께서 옮김 ※ 출처 : http://blog.daum.net/crux3159 글쓴이 : 산접동새 님의 소중한 사진, 같이 공유할 수 있어 고맙습니다.
고성, 수국이 아름다운 그레이스 정원 그레이스 정원 : 경상남도 고성에 아름다운 수국 동산 [그레이스정원]이 2020년 6월 25일 오픈하습니다. 15년이라는 세월 동안 16만평 규모의 척박한 토지에 30만주가 넘는 수국과 다양한 종류의 나무들을 심고 가꾸며 수행하듯 살아왔습니다. 이제 기나긴 세월 동안의 힘겨웠던 노력이 드디어 [그레이스정원]이라는 이름으로 결실을 보게 되었습니다. 깊은 애정과 헌신으로 만든 개성 넘치는 아름다운 정원이라고 자부합니다. 오로지 꽃과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이 정원이 앞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곳에 오셔서 꽃과 함께, 그리고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휴식을 취하시기바랍니다. 아름다운 꽃동산에 사랑하는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조행연드림 ※ 출..
50대 이후 기억력 높이는 방법 5 기억력은 이전의 인상이나 경험을 의식 속에 간직해 두는 능력이다. 기억력은 뇌기능과 연관이 돼 있다. 이 때문에 나이가 들면서 뇌기능이 쇠퇴하면 기억이 가물가물해지고 뭔가를 자꾸 깜빡 잊는 일이 많아진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기억력 감퇴를 ‘세월의 운명’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최근 여러 연구에 따르면,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하고 적절한 훈련을 병행할 경우 기억력 감퇴는 상당 부분 예방할 수 있다. ‘폭스뉴스닷컴’, ‘더가디언닷컴’ 등의 자료를 토대로, 중년기에 접어들면서 기억력 감퇴를 막고, 유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1. 잠 잘 자기 숙면은 시간, 공간과 연관된 일화 기억을 강화한다. 이스라엘 텔아비브대학교 연구팀에 따르면, 악기나 자전거..
◈ 거지 소년과 아주마니 옛날 충청도 어느 조용한 마을 모퉁아리에 자리잡은 오두막집,,, 뭉청하고 순박한 거지 소년이 한 겨울에 추위에 오돌 오돌 떨면서 아주마니가 사는 집 굴뚝에 기대어 추위를 녹인다는 것이 그만 잠이 들었지 않겠슈. 그런데... 그집 혼자 사시는 아주마니가 소피가 가득찬 요강을 비우기 위해 치깐을 가던중 굴뚝을 껴안고서나 자고 있는 거지 소년을 보고 측은해서 "쯔쯔쯔 애기야~오늘은 내방에서 자고 가거라"하면서 소년을 데려다 씻기고(씻기문서 만져 보았것지) 자기가 자는 안방에 데려와 밥을 먹이고 따뜻한 아랫목에 재웠다.(벌써 이때부터 심상찮어) 그런데... 한밤중이 되어서 한참을 자는중에 무엇인가 무겁게 가슴을 짓누르듯 답답하고, 아랫 도리는 묵직해서 눈을 떠보니,,, 아니!... 이런..
출처: 당신이 머문자리는 아름답습니다 원문보기 글쓴이: 솔향기 집
오산천의 추억 어린 시절 오산천은 우리들의 최고 놀이터였다. 그러나 다시 돌아온 오산천은 망가지고 있었다. 자연이 주는 무한한 풍요는 사라진 채 곳곳의 악취와 함께 시민들의 주차장으로, 주말에는 삼겹살을 구워 먹는 곳으로 변질되었다. 모든 하천이 직선으로 바뀌었다. 자연하천은 곡선으로 흐른다. 천변에 시멘트를 발라 기괴하게 변한 물길을 보면 내 어린 시절이 뒤틀리는 느낌이었다. - 곽상욱의《세상에서 가장 넓은 학교》중에서 - * 누구에게나 어린 시절의 추억이 있습니다. 흙, 물, 숲, 논, 밭, 자연과 더불어 뛰놀던, 더없이 즐겁고 슬프고 아련했던 추억입니다. 시골에서 자란 사람들은 더욱 그렇습니다. 대도시로 나가 부지런히 뜀박질을 하며 살다 고향으로 돌아오면 뒤틀린 듯 변해버린 모습에 가슴이 아파옵니다..
[2022년 1월 15일(토)] 오늘의 명언 그대가 건강하다면, 그대의 힘을 남을 위해 봉사하는데 쓰도록 하십시오. – 톨스토이 – ┗☞ 오늘의 포토 (Today's Photo) 등 ☜┛ ☞ 명절음식은 손맛?…"데우면 끝" 간편식 상차림이 대세 ▲... 한경DB # 직장인 박지연 씨는 올해 설 차례상을 색다르게 준비하기로 했다. 어머니가 아프신 데다 박 씨도 명절 기간 당직 근무를 해야 해서다. 그는 5성급 호텔의 설 차례상 제품을 골랐다. 한우로 만든 육전을 비롯해 9가지 차례 음식이 집으로 배달된다. 박 씨는 "대형마트 새벽배송 서비스로 간편식을 주문해 떡국 차례상을 준비하면 혼자 해도 부담이 없을 것 같다"며 웃어보였다. 설날 연휴를 앞두고 박 씨와 같이 간편식 중심으로 명절 음식을 준비하는 소비자..
이곳에 오신 분 , 洪福을 기원합니다. (홍반장은 영화 제목입니다. 김주혁.엄정화 주연) [출처 : 저작권 또는 초상권에 침해가 있다면, 바로지적 해주세요! 즉시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