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jwhong111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국가 . 도시 [ 스위스 ] 풍광 [風光]& 사자성어 [四字成語] NO.497 사자성어[四字成語] : NO. 497. 1973. 화호불성반위구자 (畵虎不成反爲狗子) 범을 그리다가 잘못하여 강아지가 됐다는 말. 1974. 화호유구 (畵虎類狗) 범을 그리려다 잘 못 그리면 개와 같이 된다 함이니. 호걸의 풍을 배우려다가 이루지 못하면 경박한 자가 됨을 비유한 말, 남을 본받아 배워서 산 보람이 없음을 비유한말. 1975. 확고부동 (確固不動) 확실하고 튼튼하여 마음이 움직이지 않음. 1976. 환골탈태 (換骨奪胎) ① 얼굴이 이전 보다 더 아름다워짐 ② 남의 문장을 본떴으나 형식을 바꿈. ▣ 사자성어 [四字成語] (옮긴이 : 김주곤)님 ※ 출처 : http://blog.daum.net/crux3159 글쓴이..
대전 상소동 삼림욕장 _ 귀한 비 맞고... 멀리서 뻐꾸기가, 가까이서 까마귀와 산새들이 환영했다. 두꺼비 한 마리가 숲길 가운데로 나와 반겼다. 아름다운 숲길 한 바퀴 잘 돌았다. 귀한 비 맞고 숲도 행복하다. / 대전 동구 상소동 산 1-1 ※ 출처 : https://cafe.daum.net/musicgarden / 글쓴이 자연산2
[News] 연합 그래픽 뉴스 ('22년 6월 30일) ※ 출처 [저작권자 : 연합뉴스]
아침에읽는고운글 ※ 출처 : https://cafe.daum.net/omskyroom 글쓴이 / 별빛동자님
[2022년 6월 30일 (목)] 오늘의 명언 그대가 건강하다면, 그대의 힘을 남을 위해 봉사하는데 쓰도록 하십시오. – 톨스토이 – ┗☞ 오늘의 포토 (Today's Photo) 등 ☜┛ ☞ 물고기 사냥한 검은댕기해오라기 ▲... (강릉=연합뉴스) 유형재 기자 = 29일 강원 강릉시 남대천에서 검은댕기해오라기가 물고기를 사냥하고 있다. 2022.6.2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상업적 게시판 등)] ▒☞[출처] 연합뉴스 ☞ 그리운 얼굴 마주하고 ▲... (논산=연합뉴스) 김준범 기자 = 29일 오전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서 대면 신병 수료식이 열리고 있다. 육군훈련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중단했던 대면 수료식을 2년 4개월 만에 재개했다. 2022.6.29 [무단 전재 및..
3일 간 기계로 회복 시킨 간을 다른 환자 몸에 이식했더니 스위스 과학자들이 손상된 간을 사흘 간 기계장치에서 회복시키고 환자에게 이식하는 데 성공했다. 지금까지 간은 몸 밖에서 섭씨 4도로 12시간까지만 보관할 수 있었다. 이번 결과는 환자에게 이식할 수 있는 간의 숫자를 크게 늘리는 효과를 거둬 수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위스 취리히 대학병원의 피에르-알랭 클라비엥 교수 연구진은 1일 국제 학술지 ‘네이처 바이오테크놀러지’에 “기계장치에서 3일간 영양분과 산소를 제공하면서 기능을 회복시킨 간을 환자에 이식해 지금까지 1년 넘게 건강을 유지했다”고 발표했다. 지금까지 돼지 간이나 손상된 인간 간을 기계장치에 두고 기능을 유지한 적은 있지만, 기계장치로 간을 회복시켜 실제 환자에게 ..
삼국지 비평6 <관우, 그는 퍼팩트한가?> 유비는 적벽대전 이후 형주를 발판삼아 강남의 무릉, 계양, 장사 방면으로 영지를 넓혀 간다. 조자룡이 무릉을 치고, 장비가 계양을 얻었으니 다음 목표는 장사이다. 제갈량의 정보 분석에 의하면 장사 태수인 한현의 휘하에는 천하의 명궁인 노장 황충이 버티고 있다. 마땅히 그 대응책을 고민하지 않을 수 없다. 제갈량이 말한다. “무릉과 계양은 조 장군과 장 장군이 삼천의 병력만으로 얻었는데, 이번에 장사의 경우에는 조금 다르오. 더 많은 병력을 동원해야 할 것이오.” 관우가 이를 듣고 오백 명의 특공대만으로 출전하게 해 달라고 요청했다. 너무도 위험하고 어려운 일이라 제갈량은 병력 증원을 권한다. 그러나 관우는 자신만만해한다. 제갈량은 결국 관우의 특공대 출병을 승인..
이곳에 오신 분 , 洪福을 기원합니다. (홍반장은 영화 제목입니다. 김주혁.엄정화 주연) [출처 : 저작권 또는 초상권에 침해가 있다면, 바로지적 해주세요! 즉시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