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jysajin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7년된 엠팔블로그(엠파스+네이트 합병폐쇠)->강제로 이글루스로->다음으로 집을 옮기는 중....예전:http://jysajin.egloos.com
농촌진흥청 블로그 발췌 https://m.blog.naver.com/rda2448/221204064766 -------------------------------------------------------------------------------------------- 아래내용 농민신문 발췌 내년부터 미등록 농약 ‘한방울’만 나와도 출하 못한다? 농약허용물질목록관리제도(PLS·Positive List System)의 전면 시행이 채 1년도 ..
비가 많이 내린다 7월 중년 가슴에 내리는 비 뒤돌아 보면 점 하나 찍어 놓은 세월........ . . 가슴엔 추억비가 내리고 내리는 비많큼 그리움이 쌓인다 다 지나간 일이야 많이 많이 내려라 사랑도 그리움도 모두 씻겨 내려가게.........
기도하고 왔어요~~~
건폐울과 용적율을 잘 계산해서 토지 활용도를 높이고 주위환경과 자연에 맞는~~~~ 용도 구역,지구,지역 . . 음... 어렵지만 일체유심조 I can do it
이제 조금은 알 것 같다. 보고싶다고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나의 사랑이 깊어도 이유 없는 헤어짐은 있을 수 있고, 받아 들일 수 없어도 받아 들여야 하는 것이 있다는 것을 사람의 마음이란게 아무 노력 없이도 움직일 수 있지만 아무리 노력해도 움직여지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 ..
"너과 함께 한 시간 모두 눈부셨다. " " 날이 좋아서 " " 날이 좋지 않아서 " " 날이 적당해서 " " 모든 날이 좋았다 " . . . 인연이란게 그런거지 적당한 날 오고 적당한 날 떠나고......
하얀 목련이 예쁘게 피었네 2017년 엊그제 시작인것 같더니 벌써 4월이네 오지 않을것 같던 봄도 오고 잊혀지지 않을 것 같던 지난 일들도 시간 속에서는 해결이 되었다 내게 오는 내게 일어나는 모든 일들 기쁨도 슬픔도 사랑도 인연도 잠시 내게 다녀 가는 손님들 뿐이니... 손님..
3월 마지막 날에 봄비가 내리네 비가 내려도 이젠 지난 추억이 생각이 않나네.... 어쩜좋아.... 사랑도 추억도 그리움도 모두 이젠 잊을땐가 보네....
수많은 사람 필요 하지 않다 옆에 앉아서 차 한 잔 마시면서 두런두런 이야기를 하고 얼굴만 보고 있어도 편한 친구가 필요 할 뿐....... 내가 그런 사람이 되고 싶을뿐...... . . . 계절은 오고 가는데... 꽃은 피고 지는데... 3월이 덧없이 지나가네~~~~
그대와 나의 사랑은 너무나 강렬하고도 애절했으며 그리고 위험했다 그것은 마치 서로에게 다가설수록 상처를 입히는 선인장과도 같은.. 다시 태어난다면 다시 사랑한다면 그때는 우리 이러지 말아요 조금 덜 만나고 조금 덜 기대하며 많은 약속 않기로 해요 다시 이별이 와도 서..
봄은 봄인데 여기는 아직 꽃이 안피었네 . . . 예전에도 지금에도 봄은 그자리인데 올 봄도 작년처럼 .............
◆ 마흔과 오십 사이 ◆ 해야할 사랑을 다하고 이제는 그만 쉬고 싶은 나이 아직 하지 못하였다면 더 늙기 전에 다시 한번 해보고 싶은 나이 우연이든 인연이든 아름다운 착각의 숲에서 만난 필연이라 여기며 스스로를 위로하고 싶은 나이 가난하다고 해서 그리움이 없겠느냐고 가난하다..
당신의 안부가 묻고 싶은 날 오늘은 잘 있었냐구 그동안 별일 없었냐구 안부가 그리워 다가가 묻고 싶은 한 사람 그저 다녀간 흔적조차 그립다 말하고 싶어 수줍은 그리움으로 머뭇거리는 마음은 그림자 처럼 스쳐가는 발걸음속에 전하고 싶은 간절한 안부 내가 궁금하지도 않았냐고 보..
우리는 헤어짐을 한탄하거나 슬퍼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무리 사랑하고 마음에 맞는 사람일지라도 언젠가 이별은 찾아오기 마련입니다. 태어나고 자라서 생명이 다해가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그것을 아무리 막으려 해도 거스를 수는 없겠지요. 옆에 있는 순간, 사려깊은 말과 행..
살아가다 예상치 못한 기쁨이 찾아와 맑은 샘물이 가슴에 용솟음쳐도 그 기쁨에 온 마음 얹혀 놓지 말게 하옵소서! 그 기쁨은 영원히 내 것이 될 수 없으며 내게 주어진 기쁨이 때로는 다른 이의 슬픔 일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살아가다 뜻밖의 슬픔이 파도처럼 밀려와 부딪쳐도 그 슬픔..
인생에서 중요한 것들은 다 공짜다 부는 바람도 공짜, 하늘에 뜬 흰구름도 공짜, 초록으로 물들어 가는 나무도 공짜, 눈부신 햇살도 공짜였다. 화사하게 피어나는 꽃의 자태도 공짜, 그 꽃이 풍기는 향기도 공짜였다. 우연히 만난 아이의 환한 웃음도 공짜, 갑자기 내리는 소나기도 공짜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