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찾아 뵙지 못하여 죄송 합니다.

" 이름없는 풀 " 은 모든 사람들 에께, 무자비 하게, 짖발 히면서 살아 가는 것이니, 그럴수록 더욱 겸손한 마음 으로 고개 숙여, 살아야 한다는 뜻으로 " 무명초 " 라 했습니다.

12 2021년 05월

12

나의 이야기 합천 삼가 한우/무명초

삼가 한우 고기가 맛있기로는 소문이 나있다. 무명초는 `89년2월~`92년2월까지 만3년을 합천에서 주거했다. 지인을 따라 합천에 가서 일을 보고, 한우 전문 식당으로 갔다. 식당 주인과 지인은 형님, 동생, 하는 관계라 특별히 맛있는 한우 고기와, 서비스를 받았다. 무명초가 한번씩 가는 한우 고기집은 아니었지만, 삼가 한우는 역시 맛있다고 생각 한다. 무명초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휼륭하신 블로그 님들의 블방을 자주 찾지 못하여 죄송 합니다. 언제나 변함 없이, 방문해 주시고 공감 눌러 주시여 깊이 감사 드립니다.() 합천 삼가한우 / 사랑의 화트 ♡ 공감. 한번 눌러 주십시요^*^ 자주 찾아 뵙지 못해 죄송 합니다()고맙습니다().

10 2021년 05월

10

나의 이야기 벌꿀/무명초

완숙된 벌꿀을 뜨는것은 무명초가 처음으로 직접 참여해 보았습니다. 6월에 강원도로 벌통을 옮기게 되면, 함께 동행 하기로 했는데. 깝작 스럽게, 무명초가 사회 활동참여로, 못가게 되었습니다. 양봉 하는 지인왈, 남자는 ☞ 아카시아. 벌꿀을 좋아 하고, 여자는 ☞ 밤. 벌꿀을 좋아 한다고 합니다. 무명초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휼륭하신 블로그 님들의 블방을 자주 찾지 못하여 죄송 합니다. 언제나 변함 없이, 방문해 주시고 공감 눌러 주시여 깊이 감사 드립니다.() 벌꿀 / 사랑의 화트 ♡ 공감. 한번 눌러 주십시요^*^ 자주 찾아 뵙지 못해 죄송 합니다()고맙습니다().

08 2021년 05월

08

나의 이야기 파라다이스 호텔/무명초

무명초가 요주음 먹는것도 제데로 먹지 못하고, 혼자서 고생 한다고, 소고기를 실컨 먹도록 해 주시겠다고, 지인분이 불러 갔습니다. 나는 목적지도 모르고, 가자는 곳으로 갔드니, 아~ 작년에 무명초를 데리고 한번 왔던곳,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부페 였습니다. 지저리도 하나 가진것 없는. 무명초가 무어라고... 지인분이 아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는데, 많고, 많은 사람들 중에 무명초를 이렇게 생각 해주시니, 참으로 고마울 따름 입니다. 블로그를 통하여, 존경 하는 지인분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고맙습니다(). 무명초를 지극히 사랑해 주시는 지인분 이십니다 무명초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휼륭하신 블로그 님들의 블방을 자주 찾지 못하여 죄송 합니다. 언제나 변함 없이, 방문해 주시고 공감 눌러 주시여 깊..

06 2021년 05월

06

나의 이야기 수선사/무명초

수선사 위치 : 경상남도 산청군 산청읍 웅석봉로 154번길 102-23 산청 수선사 대반야바라밀다경(山淸 修禪寺 大般若波羅蜜多經)은 경상남도 산청군 산청읍, 수선사에 있는 불경이다. 2018년 6월 21일 경상남도의 유형문화재 제634호로 지정됨 자료출처 : 백과사전 수선사 경내에는 커피숍과, 연못이 있으며, 6,7월경 연꽃이 피면 극치를 이룬다 합니다. 무명초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휼륭하신 블로그 님들의 블방을 자주 찾지 못하여 죄송 합니다. 언제나 변함 없이, 방문해 주시고 공감 눌러 주시여 깊이 감사 드립니다.() 수선사/, 사랑의 화트 ♡ 공감. 한번 눌러 주십시요^*^ 자주 찾아 뵙지 못해 죄송 합니다()고맙습니다().

04 2021년 05월

04

나의 이야기 글램핑 캠핑장/무명초

무명초는 진주에서, 지인분의 멋진 새 차를 타고, 요주음, 젊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글램핑 - W - 캠핑장을 구경 하고 왔습니다 가족과 함께, 여인과 함께, 친구와 함께. 많이 찿는 장소라 합니다. 지인님 덕분에, 맛있는 산청 메기찜에, 가는곳마다. 차와 빵, 대접도 잘 받았습니다. 새삼 놀라운 것은, 두곳 모두, 지인분의 아들이 대표로 있으면서, 직접 방송홍보 메체를 많이 이용 하고 있다 합니다. 무명초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휼륭하신 블로그 님들의 블방을 자주 찾지 못하여 죄송 합니다. 강원도와 양평, 구경을 잘하고 왔습니다. 언제나 변함 없이, 방문해 주시고 공감 눌러 주시여 깊이 감사 드립니다.() 글램핑 캠핑장, 사랑의 화트 ♡ 공감. 한번 눌러 주십시요^*^ 자주 찾아 뵙지 못해 죄송 합니다(..

02 2021년 05월

02

나의 이야기 영월시장/무명초

누구나 여행을 하시다 보면, 그 지방에서 맛있다는 특미를 한번쭘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뜻 해서, 강원도 영월, 특미를 무명초가 아는 데로 소개 올려 봅니다. 무명초는 진주로 오면서, 영월 전통 시장을 한번 둘러 보고 왔습니다. 옹심이, 메밀 부치기, 메밀전병, 감자전, 수수 부꾸미, 녹두 빈대떡, 올챙이국수. 등등.. 무명초가 평생 가슴에 담아 가야할, 두글 자라, 안에 들어가 보고, 사진에 담았습니다. 무명초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휼륭하신 블로그 님들의 블방을 자주 찾지 못하여 죄송 합니다. 1). 양평용문사 ☞ 상원사 ☞ 두물머리 ☞ 세미원☞ 몽양 (여운형) 기념관 ☞ 양평 곤충 박물관 ☞ 들꽃 수목원 ☞ 양평군립 미술관☞ 양평 전통시장. 2). 강원도 영월 김삿갓 & 고씨동굴 ☞ 단종 역사관(장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