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2022년 04월

29

세상사는 이야기 무명초의 세상 사는 이야기/손녀

무명초의 귀여운 손녀입니다. 순수하고 순박한 거짓 없는 어린아이들의 행동을 보면, 참으로 밝은 웃음이 나오고,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있는 그대로 한번 봐주시기 바랍니다 ^(^ 앞에 무언가 보이는가 봅니다 ^(^ 무언가 물어보는 것 갔기도 합니다 ^(^ 손녀 이름은 이렇게 지었습니다. ^(^ 업어질까 봐, 걱정됩니다 *(* 얼굴에, 옷에, 밥주걱에, 온통 밥풀이 붙었다고 밉게 보시지 마시고, 우리가 어렸을 때도 내 역시 저렀게 했을 것이다 생각하시면, 귀엽게 늦겨 지시며, 웃음이 나오실 겁니다 *(*. 무명초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훌륭하신 블로거 님들의 블방을 자주 찾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방문해 주시고, 좋은 말씀 주시어 깊은 감사드립니다.() 무명초의 세상 사..

27 2022년 04월

27

세상사는 이야기 자전거 트레킹/무명초

남강변을 따라 금산면 쪽으로 새로운 자전거 도로가 생겼다 하여. 한번 가 보았습니다, 자전거 도로 주변에는 아직 많은 공사 중에 있으며, 자전거 타는 데는 지장이 없었습니다. 마포 불백, 무명초 처름, 나이 들어 자전거나 타고 다닌다는 것은, 이제는 할 일도, 갈 곳도 없다는 사람들이다 생각하니 나 자신이 서글픕니다. 보이는 저곳으로 자전거로 일주하고 왔습니다. 무명초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훌륭하신 블로거 님들의 블방을 자주 찾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방문해 주시고, 좋은 말씀 주시어 깊은 감사드립니다.() 무명초의 세상 사는 이야기 / 사랑의 하트 ♡ 공감. 한번 눌러 주십시오^*^

25 2022년 04월

25

세상사는 이야기 무명초의 세상 사는 이야기/장어구이

무명초의 세상 사는 이야기 / 장어구이 오래 만에 지인들과 몆몆이 한자리에 모여 그동안의 세상 사는 이야기를 많이 나누어 봅니다 끝까지 코로나 조심하면서 각자가 아프지 말고, 건강을 잘 지키자고 하면서, 장어구이로 영양 보충을 합니다. 무명초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훌륭하신 블로거 님들의 블방을 자주 찾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방문해 주시고, 좋은 말씀 주시어 깊은 감사드립니다.() 무명초의 세상 사는 이야기 / 사랑의 하트 ♡ 공감. 한번 눌러 주십시오^*^

23 2022년 04월

23

세상사는 이야기 삼가 한우/무명초

無名草의 세상 사는 이야기/삼가 한우 한우 하면, 합천 삼가 한우를 제일로 꼽는다. 무명초의 지인 (女)이 삼가에 가서 한우 고기를 실컷 사주겠다고 혼자 있는 마포 불백 무명초를 위로해 주는 것이다 이틀 전에 약속을 했는데, 다음날, 차가 교통사고를(피해자) 당해 아주 멋진 렌터카를 몰고 왔다. 약속을 지키겠다고. 무명초가 손님을 모시고 한 번씩 가는 그 집은 아니지만. 얻어먹는 입장이라, 지인이 가자는 곳으로 갔다. 확실히 삼가 한우가 맛있다. 지인(女)은 실컷 먹어라고 추가 주문을 하는데, 극구 말렸다. 여자분께 이렇게 과하게 대접받아 보기는 처음이다 역시 돈 많은 부잣집 사모님이 씀씀이가 확실히 다르다. 무명초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훌륭하신 블로거 님들의 블방을 자주 찾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언제나..

21 2022년 04월

21

세상사는 이야기 남강변 자전거 트레킹/무명초

無名草의 세상 사는 이야기/자전거 트레킹 남강변의 자전거 도로를 타고 가면서, 서글픈 생각을 많이 합니다. 내가 오직 할 일이 없으면, 이렇게 남강변을 자전거를 타고, 천천히 배회하고 있는가 하고, 생각하니, 자전거 타고 나오기가 부끄럽다는 생각이 덥니다. 조금 가니, 노인분들이 앉아 놀 수 있는 쉼터가 있는데, 무명초도 머지 않아, 갈 곳이 여기구나 생각하니, 참으로 나 자신이 허무하게 느껴집니다. 진주 남강의 맑고 깨끗한 2 급수 물입니다. 경상남 도립 문화예술회관 진주 제1의 명소 촉석루 진주시의 마스코트 " 하모 "입니다. 무명초의 사견은 달갑지 않습니다. 진주시의 마스코트로 지정한 것이, 2~3년 되었는가 봅니다. 높은 태극기 밑에 경축 탑을 보니, 부처님 오신 날이 다가오나 봅니다. 따뜻한 날..

19 2022년 04월

19

세상사는 이야기 무명초의 세상 사는 이야기/잉어낚시

남강변을 따라 자전거 트레킹을 하다가 낚시하는 태공이 보여, 가까이 가보았습니다 텐트를 치고 1박 했다는데, 큰 잉어를 7마리나 낚았다 합니다 보통 1자가 넘는 잉어였으면, 3자정도 되는잉어도 있었습니다 안타까운 것은 잡아놓은 큰 잉어를 외래종 " 뉴트리아"라는 쥐 같은 동물이 있어 잡아놓은 잉어를 잡아먹어 드라고요, 완전 대박 잉어입니다, 강태공님도 잉어가 너무 크서 바로 들지를 못합니다 "뉴트리아"라는 외래종이 물속에 담가 놓은 잉어를 물고 나와 잡아먹었습니다. 참붕어입니다, 참붕어는 눈이 입보다 위에 있고, 비늘은 18개~30개가 일직선으로 있다고 합니다. 무명초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훌륭하신 블로거 님들의 블방을 자주 찾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방문해 주시고, 좋은 말씀 주시어 깊..

16 2022년 04월

16

세상사는 이야기 무명초의 세상 사는 이야기/헬스장

무명초의 세상 사는 이야기/ 텅 빈 헬스장 야외 나들이하기 좋은 화창한 주말의 날씨라 모두 다 가족과 함께 야외 봄 나들이를 나갔는지, 오늘은 헬스장에 운동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 바보같이, 주말에 운동하러 온 사람은 마포 불백 무명초 혼자 뿐이다. 운동하는 사람이 없으니, 무명초도 혼자서 운동을 하기 싫다. 그래서 사람은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면서 살아야 하나보다. 무명초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훌륭하신 블로거 님들의 블방을 자주 찾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방문해 주시고, 좋은 말씀 주시어 깊은 감사드립니다.() 무명초의 세상 사는 이야기 / 사랑의 하트 ♡ 공감. 한번 눌러 주십시오^*^

13 2022년 04월

13

세상사는 이야기 무명초의 세상 사는 이야기/개불

경기도 양평&서울 에서온 귀한 손님을 모시고 남해 해안가를 드라이브하고, 실안 개불을 먹으러 갔습니다. 이렇게 크게 잘라서 주는 개불과 회는 처음이라 엄청 맛있다고 합니다 ^(^ 개불의 뜻은, 개의 불알같이 생겼다 하여 개불이라 불린답니다. *(* 무엇부터 먼저 먹어야 할지 어리둥절 합니다. 개불이 아직도 꿈틀 거리며, 살아 있습니다. 얼컨한 매운탕까지 올라왔습니다. 커피를 이렇게 만들어 나오는 것도 무명초는 신기합니다 ^(^ 대한민국 건설교통부가 발표한,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서 대상을 받은 늑도 대교. 붉은 색상은 "남해대교", 흰 색상은 "노량 대교 "입니다. 무명초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훌륭하신 블로거 님들의 블방을 자주 찾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방문해 주시고, 좋은 ..

11 2022년 04월

11

세상사는 이야기 무명초의 세상 사는 이야기/호박오리 샤브 샤브

무명초의 세상 사는 이야기/호박 오리 샤브 샤브 진주 혁신도시 내에 유명한 호박오리 샤브샤브 점이 있다 해서, 무명초가 평소 존경하는 지인분 4분을 모시고, 갈려고 했으나, 당일 공교롭게도 두 분의 개인적인 부득이한 사정으로 모시지 못하고, 두 분만 모시고 갔습니다. 231 제곱(70평) 규모에 신축 건물이라 내부가 아주 깔끔합니다 연인석, 대중석이 별도로 있어, 각종 모임에는 딱 좋은 장소입니다. 호박오리 샤브 샤브는 기름기가, 자르르한 것이 참으로 맛이 좋았습니다. 사장님과 종업원 님의, 친절한 안내와 서비스도 만점입니다. 진주시 범골로 54번 길 7. 남부농협(혁신 범골 지점) 3층, ☎055) 759ㅡ5252. 이 건물 우측에 바로 붙어 있습니다. 각종 모임 하기에 깔끔한 단체석 입니다. 건물 내..

09 2022년 04월

09

세상사는 이야기 무명초의 세상 사는 이야기/요가 운동

무명초의 세상 사는 이야기/요가 운동 5년 반을 미국에 가서 공부를 하고 왔는데. 신세대에서, 최고로 알아주는 자격증이라고 이것을 보여 줍니다. 미국 뉴욕에서 받아온 자격증을 보고, 사업체를 가진 분들이, 최고의 강사로 모시겠다고 섭외가 들어온다고 합니다. 무명초가 이해가 안가는것은, 서울 부잣집 사모님들께서 1시간에 10만 원의 수강 요를 내면서 배운다 합니다. 그것도 먼저 신청하여 배우려고 줄을 선다고 하니. 무명초는 참으로 이해가 안 갑니다. 모두 영문이라 무명초는 무슨 말인지 모르겠습니다 한국어로 기록해 두었으면 상세히 읽어 보겠는데 *(* 한국에 오니 너무 좋은가 봅니다 ^(^ 무명초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훌륭하신 블로거 님들의 블방을 자주 찾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방문해 주시..

07 2022년 04월

07

세상사는 이야기 무명초의 세상 사는 이야기/이용덕

無名草의 세상 사는 이야기/ I T 전문가 이용덕 무명초의, 妹第(이용덕)가 바쁜 시간을 내어 진주라 천리길을 왔습니다. 媒第 이야기를 잠깐 해야겠습니다. 媒第(이용덕)는 I T 전문가로서, 前 "엔비디아" 한국 대표 사장을 지냈으며, 現 "드림 앤 퓨처 랩스" 대표로 있으면서, "이화여대". "카이스트". "LG". "SK". "POSCO". 에 강의를 나가고 현재 서광대 교수로 있습니다. 이번에 출간한 새로운 책을 선물해 주었습니다. IT 기술이 전무한 무명초는 읽어 보아도 깊은 뜻을 모르겠습니다. "엔비디아" 한국 대표 사장으로 있을 때 얼굴(41세) 현재의 모습, 그때와는 많이도 변한 것 갔습니다. 면도를 좀 하라 했더니, 이렇게 있는 것이 자기의 이메지가 최고라 합니다. 무명초의 부득이한 사정으..

03 2022년 04월

03

세상사는 이야기 태양의 화가 신동권/무명초

무명초의 세상 사는 이야기 태양의 화가 "신동권 " 50년 인생 동안 태양만 그려온 태양의 화가 "신동권 화가" 님의 그림을 소개 올립니다. "신동권 화가" 님은, 日出, 信. 望, 愛. 를 담아낸 태양을 주재로 작품을 하고 계십니다. 지금 인터넷에서, "태양의 화가 신동권"을 찾아보세요, 상세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무명초는 신동권 화가님의 귀중하고 소중한 진품을 2점 소장하게 되었습니다. 무명초의 집안에 걸여 있는 "태양의 화가 신동권" 화백님의 진품입니다. 무명초의 집안에 걸여 있는 "태양의 화가 신동권" 화백님의 진품입니다. 2018년 한국 미술재단 소속 화가님들은 이태리로 1달간 작품 여행을 떠났을 때, 이태리 남부 마피아의 본거지로 유명한, 시칠리아의 향수, 에리체에서 ( 이태리에서 가장 아름다..

02 2022년 04월

02

세상사는 이야기 무명초의 세상 사는 이야기

無名草의 세상 사는 이야기/ 차 한잔의 여유 존경 하는 선배님을 모시고 맛있는 점심 식사를 하면서. 선배님들이 알고 계시는, 무명초 지인분들의 안부와 세상 사는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음악이 있는 좋은 인연의 차집에서 여유 있는 차 한잔을 나눕니다. 직접 키타를 치면서 멋지게 열창을 하십니다. 무명초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훌륭하신 블로거 님들의 블방을 자주 찾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방문해 주시고, 좋은 말씀 주시어 깊이 감사드립니다.() 무명초의 세상 사는 이야기 / 사랑의 하트 ♡ 공감. 한번 눌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