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kadc1102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어느새 두아이의 엄마가 되었네요. 아이가 얼마나 이쁜지
레고테크닉 772058
그냥파랑 네무스(작고푸른나무) 1~2 골든드림 벨벳소로우 나다 난화기담 밤과 꿈 벽장속 안개속에 해가지다 1~3 소책자 향계절 신가 1~3 해밝은 밤의 산책. 손끝을 마주잡고 물위를 걷다 under Your love , ossia, vibrato 나르기 성스러운 단순성을 은폐함 녹슨달빛 거위날다 1~2 취할취(인생무상) 다람비 얼음새를 심장에 키우는 법(책갈피) 라갈 7년후 두사람의 이야기 라임나무 눈꽃 1~2 (책갈피) 란마루 태양의 계절 로냐 때로는 같은 것 그 어떤 것 레바린 B4 1~2 마스카 이름없는 계절 Possession Pennae jrellum 달콤한 인생, 가족의 탄생 무위 해설 먹탱이 먹탱이 개인지 1. 둘 굳새어라 순딩아 현대세번째 이야기 호접지몽 1~2 영원히 둘이서 1~3 나락의..
사실 많이 고민했어요. 이제 다섯살이 된아이가 얼마나 탈까. 둘째와 같이 타야 하는데 얼마 안타고 해서 후회 될까봐. 가격도 호락호락 한게 아니라서요 하지만 그래도 구매 강행 드디어 오늘 아침 배달이 왔어요. 문을 여니 커다란 박스가 턱하니 놓여있었어요. 주문을 어제 했..
신랑과 점심에 고기뷔페에 왔습니다. 먹방시전... 다이어트중이지만 고기는 좋아. 벌써 3접시째 토시살 너무 맛있어요. 신랑도 극찬중... 먹느라 정신없어서 이제서야 사진을 찍었네요
첫째때도 들었던 수업이라 망설임 없이 재수강했어요. 미세먼지와 독감으로 고생해서 잘 못갔던 날들이 아쉬울 정도로 만족해요. 아직 낯선 장소를 싫어 하는 동은이 그래도 이제 조금씩 적응해가는 것 같아요. 선생님 목소리에 집중도 하고 만족만족 이요. 다음 수업도 수강하려..
조리원에서 신청하면서도 될리가없다고 생각하며 했어요. 근데 당첨이라니.... 감격 이벤트에 당첨되는게 처음이라 더 감격했어요. 짧은 시일안에 잘 도착할까 걱정했는데 잘 도착했어요. 예쁜분홍박스에 담겨 조리원으로 왔더라구요. 상자안에는 제가 만져서 엉망이지만 커다란 상자 ..
우와 당연히 안됭줄 알고 신청했는데 당첨이.... 이런적 처음이라 너무기뻐요. 상자를 뜯으며 얼마나 설레던지.... 아직 조리원이라 젖병이나 분유는 사용하지 목라지만 다른건 그사용해 보고 후기 남겨야지 하고 있어요. 우선 처음으로 코이 블럭 아직 우리 축복이는 사용하지 못..
벌써 세번째 오감 수업중이예요. 동아가 열심히 움직이고 활동하는 모습을 보면서 나도 흐믓하네요. 거기다 아이의 성장에 맞는 말씀도 선생님이 많이 해주셔서 좋아요. 거기다 겨울은 겨울에 맞는 수업도 하고 ... 무엇보다 우리 동아가 좋아하니 대만족이예요. 그래서 이 추운 ..
흑 핸폰으로 이쁜 사진을 캡쳐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캡쳐화면이 어디로 갔는지 보이지 않아요. 난 어쩜이리 기계치인지 모르겠어요.
소설을 올리려고 해요. 전에 올렸던 소설들도 다시 수정해서 올렸구요. 봐주시는 분이 있으려나 착실하게 연재를 할수 있으려나 모르겠지만 그래도 마음속에 있던 이야기들을 풀어 놓으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