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천사 2007. 12. 30. 16:49


울 친구 모두 이런 삶을 살게 하여 주소서 연약할 때 자기를 알고 힘을 기를 줄 아는 여유와 두려울 때 자신을 잃지 않는 대담성과 정직한 패배에 부끄러워 하지 않고 태연하며 승리에 겸손하고 온유한 마음을 갖게하여 주소서.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사리를 판단할 때 고집으로 인하여 판단을 흐리지 않게 하고 생각하고 이해하여 사심이 없는 판단을 하며 또한 평탄하고 안이한 길만이 삶의 전부라 생각치 말게 하고 고난에 직면할 때 분투 노력할 줄 알며 패자를 관용할 줄 알도록 가르쳐 주소서.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마음을 항상 깨끗이 하고 목표는 높이 설정하되 남을 정복하려고 하기 전에 먼저 자신을 다스릴 줄 알며 장래를 바라봄과 동시에 지난 날을 잊지 않게 하여 주소서. 이에 더하여 삶을 엄숙하게 살아감은 물론 유머를 알고 삶을 즐길 줄 알게 하소서.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자기 자신에 지나치게 집착하지 말게 하시고 겸허한 마음을 갖게 하여 참된 위대성은 소박함에 있음도 알게 하시고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참된 지혜는 열린 마음에 있으며 참된 힘은 온유함에 있음을 명심하게 하소서. 그리하여 먼 훗날 내인생 헛되이 살지 않았노라고 말할 수 있게 하여 주소서. 2008년에도 우리 친구님들 모두모두 행복 하시라고 소나무와기차(경인짱님)과 닉제우스/마음에고향(경인총무) 65친구 여러분들께 큰절 올립니다 새해에는 福 만이 받으시고 모두 행복하세요~~~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출처 : ♣ 65년 친구들의 소중한 만남 ♣
글쓴이 : 닉제우스(경인총무) 원글보기
메모 :
오랜 시간 머물다갑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카테고리 없음

천사 2007. 12. 29. 13:52





가는年.오는年 


가는 丁亥年이 옷고름으로
눈물을 홀짝홀짝 찍어냅니다.
그리고는
울면서 작별을 고하는군요.

"서방님..!
이제 이年이 떠나간다고
어찌그리도 무정하시옵니까?
이제 이年 처다 보지도 않으시렵니까?"

"그래 이年아,
나는 네年에게는 미련없다.
내 앞에는 오직 현재와 미래만이 존재한다."

"서방님..! 너무 하시옵니다.
이年과 365일 함께 한 그 날,속삭이던.그날을
어찌 잊을 수 있사오리까?"

"시끄럽다, 이年아 !
너에게 잘해주지 못한 내 마음도 괴롭다,
미련 남기지 말고 그만 물러가라."

"서방님,흑흑..!"
가는年이 서러워 떠나가며 흐느낍니다.


"어험, 戊子年아..!
다홍치마 노랑저고리 입고
내 앞에 예쁘게 앉거라. 내 너를 힘차게 품으마
간 年에 대한 미련없이 너를 새롭게 사랑하마."
새年이 방긋 웃으며 말합니다.

"서방님 !
새年 기쁘옵니다.
서방님께 소망과 기쁨과 행복과
환희와 쾌락을 느끼게 해 드리오리다.

희망주 한 잔 드시옵고
새年을 힘껏 힘껏 안으시옵소서.
불끈, 으스러지게
뼈와 살이 타게
뜨겁게 안아 주시옵소서.

새年의 모든 것은
이제 서방님 것이 옵니다.
소원 성취 하시옵소서."

"음,그래. 이리 가까이 오너라.
내 너를뜨겁게 안아주마"
너의 모던 것을 않아 주마..

가는年 잡지말고 오는年 잘~ 잡아서
"2008年 (戊子年)"
새年과 함께 행복하게 살아갑시당.


저의블러그.카페글을 사랑해주시고..
같이 웃어주신  님들..
福 많이 받어시고 健强하시구염
  
     漁草耕讀

 Opera Express - Kimera
   
 





     














    출처 : 매화중학교28회
    글쓴이 : 홍순연 원글보기
    메모 :

     
     
     

    카테고리 없음

    천사 2007. 12. 17. 21:27


          

    내사랑 그대여 - 김용임

    날 좋아 한다고 말해요 그대없이 나는 못살아요 메마른 내가슴에 단비를 뿌리는 그대를 너무나 좋아해 날사랑 한다고 말해요 그대두고 나는 못살아요 한줄기 빛이되어 어둠을 밝히는 그대를 너무나 사랑해 이세상 영원영원히 내곁에만 있어 주세요 나의 모든것들은 다 그대 꺼에요 뭐든지 드리갰어요 죽는날까지 같이 살아요 그대를 좋아해 사랑해 -내사랑 그대여- 날 좋아 한다고 말해요 그대없이 나는 못살아요 메마른 내가슴에 단비를 뿌리는 그대를 너무나 좋아해 날사랑 한다고 말해요 그대두고 나는 못살아요 한줄기 빛이되어 어둠을 밝히는 그대를 너무나 사랑해 이세상 영원영원히 그대곁에 있을거에요 그대의 모든것들은 다 내꺼에요 뭐든지 다주세요 죽는날까지 같이 살아요 그대를 좋아해 사랑해 -내사랑 그대여-
    출처 : 중년 댄스스포츠
    글쓴이 : 사랑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