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story

    누룽지 2013. 9. 24. 07:58

    경산 길거리 미술관 앞 동네에 있는

    옛날 이발관 입니다.

    어릴적 생각이 많이 납니다.

    간판이 시멘트로 미장해서 흙칼로 파낸듯한데

    참 정겹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관한

    생활공간 공공미술관 가꾸기사업으로

    옛날 울 들이 뛰어놀던 거리와 집을

    아름답게 꾸며 놓았네요.

     

    생선도 조각품입니다.

     

    모자이크 벽화입니다.

     

    창고 양철 담벼락도 요로콤 아름답게...

     

    스레트닙 벽면 입니다.

     

    밤에 조명이 켜지면 더 운치가 있습니다.

     

    청동으로 만든 벽화입니다.

     

     

    조은 작품에 에어콘선이 쫌 거설리네요.

     

    텃밭 울타리도 자연과 어울리게..

     

     

     

     

     

     

     

    옛날...

    구슬치기하고 딱지 따먹기하던 동네 골목길

     

    통시문도 우아하게..ㅎㅎ

     

    경산시장 부근

    돼지국밥 골막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더 멋진곳은 담에 소개 할께요.

     

     

    ※성암산 숯불갈비

    ●주소 : 경북 경산시 옥산동 218-19번지

    ●전화 : 053-812-8980

    ●영업시간 : 11시∼ 22시30분까지

    ●휴무일 : 연중무휴

    ●주차장 : 대형 주차장 완비 약 30여대 주차가능

    중앙이용원간판 대박이네요...경산에 또 가보고싶네요
    아직 저런 이발관이 있다니...
    경산이 촌은 촌인가 봅니다. -조은데이-
    멋진 거리를 가까이 두고 계시네요.
    경산 장에 가다가 우연히 들런 곳인데..
    옛날 생각 마이 납띠다. -조은데이-
    중앙이용원 울동네도 있었는디
    체인점인가???ㅎㅎ
    따스한 햇살이 참 좋으네요
    미소는 순간적으로 일어 나지만,
    미소에 대한 기억은 영원히 지속된다.
    웃음은 행복의 첫 걸음이라고 합니다.

    얼굴에 늘 미소 떠나지 않는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자 따라해 보세요^^ 스마일~ㅎ
    오늘도 많이 웃는 하루 되세요.
    스마일..스마일..
    많은 웃는 하루 되도록 노력 할께요~!
    거리가 참 이쁩니다..ㅎㅎ
    옛 거리를 뜻을가진 작가님들이
    잘 꾸며넷요..
    대마뫙님~!
    행복한 하루 되시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