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틱스 오우거 외전/ 비기와 자료

kazelnight 2009. 9. 14. 20:48

택틱스 오우거 외전 역시 어김없이 제노비아의 마녀 데네브가 등장한다. 파이어 크래스트나 희귀한 아이템을 얻고 싶다면 일단 데네브를 만들어야 한다.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상점에서 데네부(デネブ)라는 이름의 여성 전사를 고용해 "소악마의 속삭임" 훈장을 얻어 위치로 전직시키면 된다.

 

얼라인먼트는 NC중 하나로 만들어야 한다. L로 만들면 레벨이 되어도 위치로 전직할 수 없기 때문에 번거롭게도 얼라인먼트 변화를 하는 아이템을 사용해야된다. 그러나 초반부터 작정하고 만드는 경우.... 리플의 문장까지 노린다면 얼라인먼트를 애초에 L로 시작해서 나중에 NC로 바꾸는 방법도 있을 것이다.

 

데네브가 동료로 들어오면 항구마을 스카벳룸의 상점은 호박상점으로 바뀐다. 오브 등 진귀한 아이템을 많이 파니 이 상점에서 이것저것 구매하도록 하자.

 

데네브는  제명 후에도 다시 동료로 만들수 있으니 잘못 만든 경우는 제명 후 다시 만들도록하자.

 

데네브(デネブ)라는 이름의 여성 캐릭터를 만든다.

 

 

이렇게 데네후(デネフ)로 해봐야 소용없다. 무조건 데네부(デネブ)로 해야된다.

 

얼라인먼트는 랜덤인데 N이나 C로 만들어야 즉시 만들 수 있다. L로 만들면 복잡해진다.

 

어머 나한테 그냥 위치가 되라고 하는거야? 농담이지. 맡겨만두라고. 나쁘게하지는 않을테니까 ♥

 

능청을 떨면서 등장하는 데네브

 

제명하고 데네브를 새로 만드는것도 가능하다. 일단 제명..

  

후후. 그럼 또 만나♥~

 

다시 데네브를 만들면 "돌아왔어~ 또 누나의 힘을 빌리고 싶은거지. 맡겨줘♥" 이런 대사를 보여준다.

공략 감사해요~ 근데요^^ 영문판은 이름을 어떻게 하죠?ㅎㅎ
찾아보니 Deneb로 지으면 된다고하네요ㅎ 감사합니다~
저도 영문판은 전혀 몰라서요.... 저야 말로 감사합니다.
아.. 옛날껀가 거기서 빨간바지? 입고 처음에 쥔공하고 같이 나왔던 그 여캐릭인가요? ㅋ
카추아는 아니고요. 데네브는 4장까지간 이후에 상점에 들려서 만나야 되는 캐릭터입니다. 카노프스 동료들처럼 제노비아 출신이고요... 신생 제노비아 건국에 큰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 오우거배틀에서도 등장합니다.
데네브는 어느시기에 동료로 만들수있나요?ㅠㅠ
저도 정확하게는 모르겠습니다 -_-... 하지만 제가 알기로는 시기를 따지지 않는걸로 알고 있습니다.ㅎ

데네브의 상점도 데네브를 동료로 만들면 등장하고요...
네 ㅠㅠ 일단 위치로 전직시킬수 있을만한 렙이 돼야 겠네요...
고용 여자 용병 렙이요...
혹시 전직표 공략도 부탁드려도 될까요? 그냥 전직 목록 말구요...
어느 직업에서 어느직업으로 전직할 수 있는지 등등요 ...
드디어 렙 10에서 위자드->데네브 성공 ㅠㅠ감격스럽네요 ㅎㄷㄷ
10 정도만 되도 되는군요... =ㅅ=
또 놀러올꼐용
외전시작전 공략보다 글 남기는데 소악마속삭임 아이템은 언제쯤나오나요
이런... 데네브 캐릭터는 만들었는데 남자 캐릭터 꼬시는 훈장에서 막혔어요 ㅠㅜ
분명 전에는 잘만 꼬셔서 마녀를 만들었는데 갑자기 확률이 확 떨어지네요(int가 부족해서 그런가?)
한글판은 만드는방법없나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