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자연휴양림, 숲속 작은 결혼식에 참여할 예비부부 등을 모집합니다!

댓글 24

함께하는 산림청/행사 & 공모

2017. 5. 31.

국립자연휴양림,

숲속 작은 결혼식에 참여할

예비부부 등을 모집합니다!

 - 자연휴양림에서 작지만 의미 있는 결혼식하세요 -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자연휴양림 숲속 결혼식장에서 작은 결혼식을 올릴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신청대상은 예비부부, 결혼식을 하지 못한 기혼부부, 리마인드 웨딩을 준비하는 부부로, 5월 30일(화)부터 6월 30일(금)까지 신청서를 전자우편(kwppa@daum.net)으로 제출하면 됩니다.


신청자에 대한 (사)한국웨딩플래너협회 및 선정위원의 객관적인 평가와, 개별 면담을 통해 8쌍의 예비 부부 등을 선정합니다. 발표는 오는 7월 10일 있을 예정입니다.

   * 신청서 : 한국웨딩플래너협회 누리집(www.kwppa.or.kr)에서 내려 받기 가능함


선정된 예비부부 등에게는 숲에서 가능한 테마별 결혼식을 할 수 있도록 예식진행 비용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다만 폐백, 스튜디오 촬영, 피로연의 식사 등의 비용은 참여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피로연 식사는 자연휴양림 특성을 고려하여 도시락, 핑거푸드, 비가열 음식으로 제한됩니다.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허례허식을 줄인 검소하면서도 의미 있는 결혼 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해부터 8개 자연휴양림을 숲속 결혼식장으로 개방하였습니다. 숲에서 결혼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숲속 결혼식장으로 개방된 자연휴양림에서 예식이 가능하니, 해당 휴양림으로 문의하면 된답니다.

   * 숲속 작은 결혼식이 가능한 8개 자연휴양림 : 유명산(경기 가평), 아세안(경기 양주), 희리산(충남 서천), 상당산성(청주 청원),

                                                                       청태산(강원 횡성), 대관령(강원 강릉), 칠보산(경북 영덕), 남해편백(경남 남해)


올바른 결혼 문화 정착을 위해 숲속 결혼식장으로 개방되는 자연휴양림을 점차 확대할 것입니다. 가이드북과 직원매뉴얼 등도 마련하여 예비부부가 어려움 없이 결혼식을 준비하도록 적극 도움을 드리고, 나아가 숲속 작은 결혼식이 확산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내손안의_산림청,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