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점포,투자성매물/점포

    하늘이 2015. 9. 10. 16:05

     

     

    방가 방가 고객님 !!

    나른한 오후 늦은시간 점심 동치미국수한그릇뚝딱하고

    귀가길에 추천매물 포스팅했읍니다.

     

    위치나 주변환경면에서 추천드리는 샾이지 않을까 싶어

    브리핑해봅니다.

     

     

    << 왜?? 추천할만한가? > 그 이유는 아래에서 요목조목 추천드리겠읍니다.

     

     

    01

    02

    03

    04

    완전 새되다 

    내밥그릇은 내가지킴 

    밥줘옹~~ 

    개팔자 상팔자 


    보기만해도 정말 귀요미죠??

     

    현재 동물학대캠페인 뿐 아니라 매스컴에선 동물농장까지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데요

    동물도 이뻐질 권리가 있다..ㅋㅋㅋ

     

    그래서 말인데요.......지금 강동구 역세권과 연결되는 신동아 파밀리에 주상복합아파트가

    분양완료된 상태에서 열입주중입니다.

     

    세대수가 41층 3개동에  강동역1번출구와 연결되는 아파트입니다.

     

    그기에 추가로 래미안아파트가 공사진행중이라면

    수요층은 많이 늘어나고 오늘 말씀드린 상권은 그야말로 대박치는 점포가

    아닐까 싶어요..

     

    주류 및 음식점도 아닌 동물헤어샾......2가구당 1세대는 동물사랑 회원들이 많으신데요

     

    주변에 동물병원과 인접해있고 그야말로 윈윈이죠~~~

     

     

    ★ 강동역세권 굿. 

    ★ 아파트 신동아파밀리애 230세대 / 래미안아파트 완공시 999세대 ((수요층 대박))

    ★ 주변 4차선대로변 위치 / 주변애견샾 없음

    ★ 동물병원은 있으나 애견샾이 없으니 서로 윈윈할수있는 사이

    ★ 주변상권이 조아 음식점도 좋지만 학군이나 병원,여러가지방면에 나이제한없이

    누구나 방문이 가능할수있는 점포 그러기위해서는 수요층이 많아야겠지요?

    (아이에서부터~~할머니까지)

     

    그렇다면 점포는 어떨까요? 현재 성업중으로 전용은 15평정도로 추천드립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강동구 상가점포,통매매,아파트전월세,빌라분양 및 전월세,오피스텔원룸 다양한매물을 보유하고있으니

     

    언제든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