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보물/♬ [믿음♡열정]

싹수 2015. 10. 5. 08:37

 

 

2년을 함께 했던 믿음이와 열정이... 새 주인에게 양도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산책을 나갔다.

 

태어난 지 며칠 된 아이들을 파주에서 데려와서 지금의 커다란 똥쟁이들이 됐다.

 

정말 미운정 고운정 많이 들었는데... 집안이 허전하다.

 

새벽이면 더욱 더 생각나는 이 녀석들~~

 

내가 새벽에 라면 끓여먹으려고 할 때는 어김없이 한번 짖어줬는데...

 

 

수고하신 정보 잘보고 갑니다 (짱)
세계 한인의날,세계 교사의날,세계 주거의날,
보람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_^(파이팅)
건강관리 잘 하시고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다 (아싸)
공감 쿡(~) 하고 갑니다(~)(~)(~)
아고예뻐라 ㅠㅠ
정 떼기 정말 어렵습니다...
저는 그 경험 때문에 도저히 키우지 못하겠더군요...
늘 반가운 블친님, 대전 전시6일차
코스모스 하늘거리며 춤추는 아름다운 계절에
오늘도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다녀간
흔적만 남기고 갑니다. 전시 끝내고 뵐때까지 이해 부탁 드립니다.♡♡
이래서 동물들한테 정주면 끊기 어렵다는겨..
우리도 지금 사랑이 입양 보내야 하는데
여적 못보내고 있다는거...휴우..넘 오래되서
도저히 딴데 못보내겠다는..ㅠㅠ
이젠 집에 반려동물 안 키우려고요... 정말 떼어내기 힘들더라구요.
마음적으로~~~ 보고싶지만 사진보며 참고삽니다.
아름다운 영상 즐감 합니다 애들이 이쁘네요
진짜.자식처럼 너무 허전할듯해여ㅠㅜㅜ
6월14일 키스데이
┏━━━━━━┓
☞ Free Kiss ☜
┗━━━━━━┛
무료로 키스해드려요~
♡용도 : 찐~한 키스가 하고 싶을 때
♡유효기간 : 평~생
♡사용법 : 상대방에게 이 쿠폰을 보여준 후
눈을 꼭 감고 입술을 살짝 내밀고 기다리세요.
♡주의사항 : 상대방에 따라 뺨을 맞을 수도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