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화와 미래

☆ 성공하는대통령

[스크랩] 김정일 유서 중에서 통일 관련 문구들

댓글 0

나의 이야기

2018. 9. 23.

<link rel="stylesheet" href="http://editor.daum.net/services/blog/css/contents4view.css?ver=1.1.114" type="text/css"/><link rel="stylesheet" href="http://editor.daum.net/services/blog/css/theme4view.css?ver=1.1.114" type="text/css"/>


3-22 조국을 통일해야 한다. 조국을 통일하는 문제는 우리 가문의 종국적 목표이다. 정은이 대에 안 되면 그 후대에 가서라도 무조건 통일한다는 각오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3-24 전쟁을 통한 통일은 아무 의미가 없다. 전쟁을 하는 경우 우리는 남보다 몇 백 년 떨어지게 된다. 우리가 이겨도 결국은 후대들을 위해 아무것도 남겨주는 것이 없음을 명심하고 수령님의 유훈대로 어떻게 하나 평화적으로 통일해야 한다.


3-25 남조선과의 관계가 개선되는 선제조건하에 철도, 도로, 뱃길을 연결하고 기간공업을 추켜세우며 농사문제와 경공업문제, 관광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3-26 우리는 지금이 안 되면 후에라도 남조선과 손을 잡고 함께 발전해야 한다. 이 길만이 우리 민족이 사는 길이다.


3-27 우리에게 있어서 남조선의 경제발전은 하나의 큰 기회이다. 내가 늘 말하는 지식경제기반의 강성대국건설에서 자력갱생도 중요하지만 민족단합을 통한 강성대국건설이 더 의의가 있고 빠른 길이다. 북과 남이 어떻게 하나 힘을 합쳐야 한다.


3-28 조선반도의 안정문제에 있어서 우리의 군사적 위력이 결정적임을 남조선당국자들에게 인식시키고 그들과 힘을 모아 경제발전을 해나가는 것이 내가 늘 추구해왔던 전략이였다.


3-29 그것이 나의 대에 안 되면 다음 대에 이어서라도 반드시 실현해야 한다.


4-30 미국과 중국, 러시아, 일본의 4개 대국과의 사업을 잘 해야 한다. 남과 힘을 합치고 우리 주변의 대국들을 잘 리용하면 우리나라가 대국이 되는 문제는 아무것도 아니다.


4-31 우리와 남이 힘을 합치는 것을 좋아하는 나라는 이 대국들 중 하나도 없다. 그렇다고 그것을 반대할 나라도 없다.


4-32 북과 남이 하나가 되는 문제에 있어서 이 대국들이 중립적인 립장을 가지도록 만들어야 한다.


4-39 중국과의 관계를 잘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중국은 현재 우리와 가장 가까운 국가이지만 앞으로 가장 경계해야 할 국가로 될 수 있는 나라다. 력사적으로 우리나라를 가장 힘들게 했던 나라가 바로 중국이다.


4-40 이 점을 항상 명심하고 주의할 것. 국가의 골간을 지키고 그들에게 리용당하지 않도록 할 것.




ㅊㅊ http://www.ukorea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57





전쟁이 의미없다는 걸 알긴 아는거 보니 완전 바보는 아닌 듯


아무튼 절대 옹호해서는 안될 놈이니 참고만 하되, 엉뚱한 생각은 품지 말자.







출처 : 안녕?
글쓴이 : 주인장 원글보기
메모 :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