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간식거리♬

    ☆ё쀼ㄹı꼰쥬☆ 2012. 6. 30. 06:53

     

     

     

     

    꼰쥬에요_

     

    무더운 날씨가 지속된 요즈음_

    아이스크림이나 빙수가 마구마구 땡기지 않으세요~?!

    꼰쥬는.. 그렇거든요 호호_

     

    홍대에 수제아이스크림 전문점이 있다고 해서,,

    후식을 즐기러 가보았어요_

     

    .

    .

    .

    .

    보시기 전, view 손가락 콕콕~! 눌러주시면.. 꼰쥬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가능하세요_! 클릭클릭~~~! ^^` 감사합니다 ^0^*)

    .

    .

    .

    .

    홍대 몰리스팝스_

    작고 아담한 가게인데요,, 아기자기한 느낌과 에메랄드빛의 색감이 느낌이 좋아요 ~

     

    모양도 맛도 달콤한 수제아이스크림_

    와사비맛? 맥주맛? 인절미맛? 아이스크림....?! +ㅁ+

    호기심에 눈이 휘둥그레 ~

     

    이곳 몰리스팝스의 영업시간_

    12시-22시까지구요,,

    홍대가 더욱 북적북적한 금요일과 토요일은 23시까지 영업한다고 해요_

     

    이곳의 메뉴 및 가격_

    아이스크림과 음료류를 판매하고 있어요~

    아이스팝스라고 스틱에 꽂힌 아이스크림은 개당 2800원_

    배스킨처럼 컵으로 즐기는 아이스크림은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구요 ~

     

    함께 곁들일 쿠키와 브라우니도 있어요_

     

    짜자잔_

    5살 아이가 된 마냥.. 눈이 휘둥그레 +ㅁ+

     

    스틱 아이스크림처럼 생겼는데..

    이곳에선 아이스팝스라고 부르더라구요 ^^

    4개 이상부터는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 팝스~~!

    골라먹는 재미가 있겠죠~~~~?! 아흠.. 이거 다 맛보고픈데 말이에요 큭큭_

     

     

    더구나.. 스틱 하나하나마다..

    몰리스팝스라고 써져있는 세심함 ~~!

    알록달록 다양한 색상에 다양한 맛들이 가득 모여있다보니.. 더더 맛있어보여요 ㅎㅎ

     

    아이스팝스는 조금 단단함이 있어 보이는 반면에,,

    컵에 퍼주시는 아이스크림류는 아주 부드러워 보였어요 ~~

     

    공통되는 맛들도 있지만.. 서로 다른 맛들만 있는 경우도 있으니..

    와사비 아이스크림 등이 맛보고프시다면.. 아이스팝스로 드셔야 할 듯 하네요 ㅎㅎ

     

    컵에 퍼주시는 아이스크림 종류들~~

    궁금한 메뉴는 맛도 볼 수 있었어요 ㅎㅎ 친절친절~

     

     

    선택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한..

    TOP5 아이스크림_

    제가 따로 어떤게 제일 잘나가요~~?! 라고 여쭤보니.. 다 잘나가요~ 라고 하시던..ㅋ

     

    이곳 몰리스팝스의 파인트 사이즈의 경우

    4종류가 선택이 가능해요_

     

    각각 한스쿱씩 ~~

    440g이라 양은 꽤나 되네요 ..ㅎㅎ

    배부른 상태라 다 먹을수 있을까.. 싶더란...큭큭_

    뭐.. 흔적없이 다 먹어치워버렸지만요 호호 ^^;;

     

    와인딸기_

    요거 꼰쥬가 젤 먼저 고른건데요.. 꼰쥬 입맛엔 정말 딱이었어요 +ㅁ+

    요날 맛본 4종중에.. 제일 맛있었거든요 ~

    달콤하면서도 아주 은은한 와인향,, 거기다 부드러워서 사르르 ...^^*

     

    인절미_

    인절미맛 아이스크림?! 상상이 가시나요?! ㅋㅋ_

    처음 입에 딱 넣는순간... 어머나 인절미떡_!

    고유의 인절미 떡맛이 느껴지는듯 싶더니.. 사르르 녹아버려요 ~~*

     

    체리_

    개인적으로 요날 맛본 4종중에.. 가장 하위권이겠어요~^^;;

    뭔가 체리맛 만의 임팩트가 부족한듯..

    먹으면서 배**라**의 체리쥬빌레가 그리워지더란...하핫 > <

     

    맥주_

    센스돋게 19금 표시 있던거.. 앞사진에서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

    맥주맛 아이스크림...?!ㅋ

    정말 맥주맛이 은은하게...납니다..ㅋㅋ_

     

    천연재료로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는 수제아이스크림 전문점인 몰리스팝스_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있고_ 골라먹는 재미도 있겠지만_

    요날 맛본거 중에선.. 와인딸기 강추에요~~! ^^*

    다음번엔.. 아이스팝스로 와사비맛에 도전해보고프네요 큭큭_

     

    수제아이스크림 전문점_

    홍대 몰리스팝스였습니다아_

     

    가시기 전, view 손가락 콕콕~! 눌러주실거죠~~~?! > <`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가능하답니다_! 클릭클릭~~~!^^` 감사합니다 ^0^*)

    .

    .

    .

    몰리스팝스 리뷰가,,

    다음 블로그 메인의 추천하는 맛집에 소개되었어요 ^^* 

    꺄핫_ 감사합니다 ^0^*

    .

    .

    .

     

    서울 마포구 서교동 332-20

    T. 02-4300-3045

     

    홍대갈때한번 들릴걸... 아쉽.....
    미미네 방문할때 같이 들러봐야겠네요 ㅋ
    와인딸기 정말 맛잇었어요 ㅎㅎ
    미미네.. 전 잔뜩 기대하고 갔다가.. 새우깡맛의 새우튀김에 급실망.. 했네요 ^^;;
    신기한별님 입맛엔 잘 맞으셨음 좋겟어요....ㅋ
    와사비가 들어간 아이스크림...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잘보고 갑니다..
    비오는 주말을 즐겁게 보내세요..^^
    ㅋㅋ 저도 다음에 가면 와사비아이스크림 한번 먹어보려구요 ~
    요즘 같은 무더위에 시원해지는 음식을 드셨군요... 고것도 수제로다강 ㅠㅠ
    아이스크림, 빙수... 달고사는 계절이쟎아요 ㅎㅎ
    아이스팝스? 작고 귀여워ㅋㅋㅋ 색깔도 이쁘고ㅋㅋ 꼰쥬님 포스팅 보면 항상 싱기싱기해요ㅋㅋ "이런곳도 있구나"라고 많이 배우고 있습니당ㅋㅋ
    ㅋㅋ 이것저것 마구 맛보고 싶어지지 않아요~?!
    저두 맛보고싶어여~
    저도 아직 먹어보고픈 맛들이 많네요 ^^
    이제.. 시원한 아이스크림의 계절이 왔으니.. 주구장창 먹어야 겠어요 ㅋㅋ
    여름에 아이스크림과 빙수는.. 언제나 사랑스럽죠 ^^*
    더위에 잠시나마 시원함을 느낍니다
    아이스크림 완죤 당기는 날입니다
    힘찬7월 홧팅~!!!꼰쥬님*^^*
    불새힘도 7월 첫 월요일 화이팅하게 잘 보내셨으련지요..^^
    와사비 아이스크림 어떤맛일까요ㅎㅎ
    모양도 참 이뿌게 생겼네요~~^^ 메인뜨신거 축하드려용~~^^*
    제블로그에도 들려주세요~~^^*

    궁금해서 저도 조만간 스틱형 아이스크림 머긍러 가볼려구요 ㅎㅎ
    블로그 메인에 떳네요 감사해요 ~
    저 여기 가봤습니다!! 홍대 피플이 아니라서 여기 찾아가는데 고생했었어요ㅠ 저는 망고, 친구는 맥주맛 먹었는데
    망고는 약간 씁쓰름해요. 그래도 슈퍼에서 파는 망고아이스크림같이 너무 달고, 특유의 인위적인 맛은 없었어요. 맥주맛은 그냥 달았어요.. 맥주보단 망고 추천,ㅎㅎㅎㅎ
    이것저것 먹어보고.. 다른분들도 먹여본 결과,, 와인딸기나 애플파이가 평이 좋은거 같아요 ㅎㅎ
    맥주는 쪼꼼 비추였는데..ㅎㅎ; 레몬, 망고는 그냥 무난한거 같구요 ~
    맥주,와사비, 와인딸기....등등등 이런 아이스크림가게가 정말로 있었다니ㅋㅋ 이 더운 여름에 매일 가는 아이스크림집 말고 요 집 한번 들러봐야겠어요ㅎㅎ 스틱형이 둥글하니 귀여운게 한입 시원하게 물고싶네요!!!! 와인딸기 먹구싶어요 ㅎ
    와인딸기 맛있어요 ㅎㅎ
    스틱하나 금새 먹어치우고 나면 살짝 아쉬워지기도 하지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