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채

네이브 혹은 다음~~김문채 검색

31 2022년 05월

31

카테고리 없음 준석아 넘 나내지 말어(이재명)

정치는 본래 거짓말 밥 먹듯 해도 국민 간보며 한다 안한다 우선 걸리고 보는거야, 공약 믿지 말어 헛 공약 일 수 있다 여태껏 정치하는자 밥먹듯 엎는 정치 하는데 요는 걸러고 보는겨, 유권자 눈치 보는 정치로 막판에 송영길 이재명 모의 김포공항 없앤다 공야 투하 여당에선 달았다 잘 못 했다간 표 뒤집히겠거든 저저 제주에만 가만 가만 있으면 되는데 들고 일어나지 않나! 아! 요건 당론이 아닐 진데 선거 이기기 위한 공약 김동연 김병관 이재명 손 들어 줬는데, 제주만 문제다 준석아! 너무 넘 나내지 말어라, 투표는 서울 계양 시민이 한다 요래 공약 들고 나오니 무제한 말쌈 하자고 대드는대요 받아주나 마나, 사회자 김어준 해도 상관 없다 하네 선거 하루전 말쌈 하자고 이재명 나, 나서기도 겁나지 입심 센 이준..

31 2022년 05월

31

카테고리 없음 당신 한심 합니다(정세윤)

통일장관까지 해 묵은자 생각하는게 그게 뭐요! 여기는 윤석열 정부예요 문재인 정부 아니라고요 코가 땅에 닿도록 굽신거려 해놔도 한거 뭐 있소? 제멋대로 맘 네키면 포도 섞어 가면서 햇갈리게 쏘고 있죠 그래도 쏘아라 보고 구경한 문재인 정부 맞죠? 핵 문제 어렵다는거 이제 제대로 집었습니다 문재인 여러차래 김정은 꼬셔도 넌 말해 난 나대로 간만 키운게 문재인 정부인데, 윤석열 가만 보면 당할다 싶어서 선제 공격 한다, 일침 요말 먹혀 줬나 안 먹혔나 지 멋대로 고사포 쏘아댄다 그래서 잘 못하면 전쟁 일어 날 수 있으니 조심하라고요? 보소, 통일장관 해묵은 당신 생각하는게 그 까집니까 우릴 향해 쏜다, 그러면 맞고 있으라고요? 아니죠 쏠 기미 있으면 선재 공격 뭉개야죠 전쟁 일어 날 각오 해야죠, 우리에게 ..

31 2022년 05월

31

카테고리 없음 간철새라고 쏘아 붙인는(김병관)

김병관 먼저 전화 인터뷰 했습니다 안철수씨 보고 '간철새'라고 쏘아 붙이든데 한 말씀 아, 맞어요 병관 저자는 텃새 맞고요 나 간 철새 10년을 싸돌아 다닌 나 였지만 가는 곳 마다 적응 못해 다른 곳 좋은 곳 좋은데 있냐 살폈죠 탁보니 덩빨 좋아 좋다, 널 민다 해서 넙죽 줬지 요번엔 제대로 물었는가 철새라고 병관이가 시버려도 지지율 가당 찮네요 정치10년 재대로 한것 맞지예? 정치는 양심 배밖에 내어 놓고 하란 옛말 안 틀려요 솔직히 난 간철새 맞습니다, 누가 뭐라해도 나, 솔직히 말해야 유권자 마, 너는 잘한다 하지요 철새도 철새 나름 응큼 떨어도 누가 욕 안 해요 요번엔 제대로 안착 했지요, 저저 이재명 날 겁나서 인천 계양까지 날아간 철새 정치꾼 나, 인수위장 요거 정말 영향발 묵어 주네요 이재..

31 2022년 05월

31

카테고리 없음 덮어 놓고 물었지(탁현민)

주인님 시킨대로 저 살살 걸어가 어느놈 몹씁자 보고 덮어 놓고 물었습니다, 아, 글쎄 옆에 놈이 날 잡고 넌 누구냐? 묻기네 저기 저기 지키는 사냥개다 왜? 그래, 너 잘 걸렸다, 물린자 혹 병원 델고 가보자 이거 정말 큰일났다, 관견병 옮겼다면 이거 보통 일 아녀 멱살삽힌 탁, 병원 갔더니 의사가 아래 위 살폈봤다 안면이 많아 자네 누구냐? 탁 물어 보니 탁현민이요 맞어, 저 저 큰 청기와 문어른 시다발이 했는 너구나 보소, 사람을 물면 되요 광견병은 안 걸렸네 주인이 물고 오라해도 사람 봐 가면서 물든지 해요? 저저 저자들 물면 큰일나요, 들고 일라요 알겠소 치료비 얼마요? 아 네가 마, 기마이다 공짜다 담은 물지마라 주인님 저저 저넘들 시킨대로 물어 줬더니 멱살잡혀 병원에 갔지 않소, 검사를 해보더..

30 2022년 05월

30

카테고리 없음 콱 물어놓고 오너라(문재인)

확성기 틀어 놓고 쌍욕을 하는자를 누굴 보고 하는지 물어봤소? 그자들 왜 그렇게 남의 집 앞에서 떠들고 난리 피는지 혹시 그 주동자와 대면 해 대화 한번 해봤는냐 묻고싶소? 내가 생각 하기로는 먼곳에서 온 외지인 같은데 대통령까지 해묵은 문재인님 속 참 좁으시네요 떠들고 나대는자 불러들여 식사라도 한번 해봤소? 적으로 여기니까 혹시 해코지 할까봐 겁나서 못했겠죠 떳떳이 살았다면 그자들이 왜 그짓 하겠습니까? 고향으로 내려가 잊힌 삶 살고 싶다 하셨죠? 똑 같은 노무현님은 짐앞에서 확성기 틀었단 소리 못 들었는데 왜 문재인님인테 난리피고 하신지 아직 모릅니까? 모른다면 세상 헛 사셨습니다 그게 다 업보라 생각하세요, 자신이 그렇게 살지 않으셔도 부하로 인해 고통 받은이 수 없이 있은 줄 모릅니까? 5년세월..

30 2022년 05월

30

카테고리 없음 이준석이가 송영길 이재명 무제한 토론제의

준석아! 좀 어지간히 나부대라, 우리가 하는 공약 다 가능 한 일이다 콩가루 좋아마라 선거라고 한부로 말 해도 되냐? 감히 민주당 대표 해묵은 송영길 어떻게 보냐고 이준석 넌 성 상납 의심 되는건 아직 미결 상태 맞제? 우리가 하는 일 안될 일 뭐있냐? 송영길 서울시장, 이재명 계양묵으면 다 될 일이다 이준석 가만히 듣고 있으니 뿔이 나거든 그러면 송영길 이재명 이준석 무제한 토론 6,1 선거전 제의 사회자 김어준 해도 나 받아 주겠소? 만약에 안 받아 주면 분당갑에서 인천계양 도망간것 인정되요? 어쩔거요 받아 줄 것냐고 어서 말해 보소? 아! 요게 새파랗게 머리 소똥도 안 벗어진게 대 드는거 봐? 할까 말까 6,1투표전에 답해줘야 네 위신 서는 판국이다 좋다, 기자 없는곳 무제한 토론 제의 받아 준다 ..

30 2022년 05월

30

카테고리 없음 오세훈 너 함부로 날 모함 마라(송영길)

인천 공항 옮긴다 나팔 불었디 바로 오세훈 들고 일어나 이재명, 송영길 퇴출 같은 소리 하지마라 이재명 나 정치 그만 둘 아직 환갑도 안됐어 마! 송영길 이재명 짝자꿍 되어 한번 더 해묵어야 된다 왜 흥, 송영길님 인천계양 내리 5선 많이 챙겼잖소? 또 더 챙길려고 서울시장 해보겠다고? 여긴 정치하는곳 아녀, 급한게 아파트 개발인데 그런 능력 있소? 보소, 민주당 대표 날 뭘로 그런 소리 하요 마! 서울 시장 저것 쯤 네것이니 아예 말 마요 아, 그런데 민주당에서 서울시장 대표 묵는거 말도 많아 반대파 무척 많아도 뚝심으로 서울 시장 후보된 마당 지지율 오세훈 보다 두자리 숫자 밀리고 있네 요걸 타파 하는게 인천공항 옮긴다 합의 본것 우리가 하면 안 될일 뭐있어, 민자유치 하면 될것 오세훈 너 송영길 퇴..

30 2022년 05월

30

카테고리 없음 인천공항 이전 한다(이재명, 송영길)

아! 네(이재명) 지역구 여론상 희비교차 하는 이판에 난 남의 지역구 나가서 나팔불어야 할 신세다 나, 선거 대장 날 보고 전화 해 도와 달라니 환장하겠네 첨에는 윤형선 두자리 숫자 지지 따돌린것 안다 지금은 도로 역전 당한 단 말이 있다 지금 나 몸이 두개라도 모자랄 판 대장 된 주제에 최소한 한번은 지원유세 해 줘야 할판 얼마나 나팔 불었던지 목마지 쉬어가네 여론이 오차범위 믿나, 믿지 말게냐? 나. 윤석열 보다 인천계양 표 많이 나온 곳이야 네, 지지자 만 날 밀어 준다면 거뜬히 이길껀데 아글쎄, 윤형선 날 철세 정치꾼 나팔 부네 정말로 인천계양 낙마일 때 조지고 큰일 날 판 선거 끝나면 바로 피의자 신분 조사 받아야 할 몸 보신용 인천계양 깃대 꼽고 설친 난데 오차범위 밖 윤형선 따돌린게 아닌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