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만불 사건
댓글 31
카테고리 없음
2020. 1. 8.
안녕하세요.
저에게 이메일 주소를 제공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렇습니다. 놀라움으로 당신을 만날 것입니다. 좋은 실력으로 당신에게 다가가는 이유입니다. 실망하지 않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공정한 거래이며 나는 이 돈의 50 % 만 원한다. 나는 너에게 나를 이해시켜야한다. 나는이 상자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도록 도와 준다.
나는 붉은 십자가와 함께 일하다가 우리는 시리아 탈리반 조직원들이 그들 자신을 조직하고 있는 다마스커스 시에 구조하러 갔고, 우리는 그들의 소유로 엄청난 돈을 보았고, 우리는 그 돈을 너무 많이 벌었고, 우리는 우리의 자아를 나누고 나머지를 진술했다. 우리는 거래를 한 4명이었고, 나는 500만 달러의 내 몫을 얻었다.
내가 말했듯이, 나는 이 돈으로 당신을 신뢰하기를 원합니다. 상자에 넣은 5 백만 달러 ($ 5,000,000.00 USD)의 총 금액입니다.이 상자는 코드로 잠겨 있습니다. 이 상자는 가족 보물의 보안 회사 인 경우, 상자의 내용을 회사에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상자의 내용을 공개 했으므로 쉽고 안전 한 외교관을 통해 귀하의 집 주소로이 상자를받을 수 있도록 협조를 구하고 있습니다. 상자 내용을 공개 할 때까지 비밀로 유지하기 바랍니다 주소를 입력하면 코드를 열어 확인하게됩니다. 이 상자는 외교적 currier 서비스를 통해 당신에게 100 % 안전 배달됩니다.
상자의 수신자로 귀하의 이름을 등록하려면 다음과 같은 귀하의 완전한 정보가 필요 합니다.
귀하의 성명 :
주소:
시티:
국가:
전화 번호:
위에 나와 있는 정보를 모두 보내주십시오. 귀하의 정보를 수신 할 때 보안 회사에 가서 배송료를 지불하고 상자에 귀하가 제공 한 주소로 배달됩니다. 보내주십시오. 나에게 정확하고 완전한 주소, 외교관이 당신의 나라에 도착하자마자 전화로 연락 할 것입니다. 제게 모든 정보를 보내주십시오.
내가 필요한 건이 거래에 대한 진지한 마음입니다. 그 이유는 내가 당신에게 돈의 50 %를주는 이유지만, 비밀을 지켜야 만합니다. 회사가 당신에게 묻기 만하면, 상자의 내용을 누구도 알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가족 소지품 및 가족 문서라고 말해주십시오. 상자 안의 일부 문서는 상자에 들어있을 때까지 안전하게 보관해야합니다. 상자의 안전성에 대해서는이 상자를 100 % 보장해 드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나와 협조하자마자 귀하의 문앞에,이 거래의 결론에, 우리는 50/50의 돈을 공유 할 것입니다, 공정한 거래입니다.
나는 당신에게서 소식을 듣자마자 출국 할 것입니다.
사랑과 함께
www.chosun.com/national/incident/2021/04/10/OTOR23U4WND6XL3MEOXCNXRKOI/
외로움을 노린다, 미끼는 사랑… 수상한 ‘랜선 애인’
www.chosun.com
몇일전 sns를 통해서 나에게 예쁜 외국 아가씨사진을 보내고 사귀자는 프로포즈로부터 시작해서 결국은 통관비 5000불을 지불하라는 내용이다. 아직도 한국사람들을 상대로 다 낡아빠진 레퍼토리 소설을 쓴다는 것이 웃음이 나왔다. 사진은 바뀌고 또똑같은 메시지가 오는걸 보면 한국에서 더러 당하는 사람들이 있는 모양이다.
-
-
-
-
-
어제 2020.04.08 08:58
저도 이거 받았는데, 의심은 하고있엇지만 진짜네요
답글
그냥 영어로 대화몇번하다가 저도 주소 이런거 넘겨주긴했지만, 어휴 ㅋㅋㅋㅋㅋㅋㅋ
수법도 좀 바뀐거같아요, 가족들을 찾아야한다~ 이런식으로 그러고 통관비를 불이아니라, 바로 300만원 이러더라구요
근데 이메일온건 또 400만원을 입금해라~ 전화온건 당연 안받았구 그런데, 운송장까지 보내고 치밀하네요 얘네들 -
-
-
-
나도 그런 제안 받았어요. 두달전쯤인가? 페북에서 친추요청하길래 받아 주었더니 주저리주저리 얘기하며 정보를 요청하더군요. 저는 실제 영상 통화도 했는데, 미군복입은 사람들 사무실인것 같았고, 회의 중이라며 말은 할 수 없다하기에 금방 끊었지만, 어제 다시 대화를 요청합니다. 똑같은 사람인데요, 그분은 저를 기억 못하는 듯...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이런 장난을 쳤으면 두달전 대화한 사람도 모를까요?
답글
아무튼 "공짜는 없다"라는 생각으로 살면 사기 당하지 않을 겁니다.
지금 그분과 채팅중인데 배송료 400만원 이라네요.
400만원 비싸다니까 박스안의 돈이 5백만 달러이니 그정도는 내야 된다네요.
난 가난해서 돈이 없다 말하니까.
돈을 얼마나 준비할수 있느냐고 집요하게 묻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