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 빌러 ( Ernest Biéler )

댓글 0

카테고리 없음

2021. 5. 6.

 

어니스트 빌러 (Ernest Biéler, 1863 년 7 월 31 일 – 1948 년 6 월 25 일)는 다재다능한 스위스 화가이자 도안가이자 판화가다. 그는 유화, 템페라, 수채화, 구 아슈, 잉크, 목탄, 파스텔, 아크릴 및 연필화를 그렸다. 그는 또한 모자이크와 스테인드 글라스 창을 제작했다.

생가



생애
그는 스위스 롤레에서 태어났다 . 로잔에서 교육을 마친 후 그는 파리의 Académie Julian 에서 공부했다. 1900 년에 그는 파리의 박람회 Universelle 에서 은메달을 수상했다 . 그는 라파엘 리츠 ( Raphaël Ritz ), 에두아르 발레 ( Edouard Vallet )과  École de Savièse  [ fr ] 와 함께 스위스 국립 박물관 ( Swiss National Museum )설립했다. 그는 명예의 군단 ( Légion d' honneur )의 기사작위를 받았다. 

그는 광범위하게 여행했지만 싸비에스( Savièse,  스위스 발레 지방의 시온 지역에 있는 시정촌이다 )에 계속 애착을 유지 했으며 농민 생활의 장면을 놀라울 정도로 자세하게 묘사했다. 빌러는 또한 교회와 베른에 있는 연방 건물을 위한 스테인드 글라스 창을 제작했으며 베른에있는 시티 극장의 천장을 장식한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1948 년 로잔 에서 사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