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ozzart cooking ( 스페인 요리 (Spanish cuisine)) 5

댓글 0

카테고리 없음

2016. 6. 27.



Giuseppe_Recco 포획 된 지비 ( Giuseppe Recco 작)



지방의 요리

 

마드리드

마드리드(Comunidad de Madrid) 의 대표적인 요리, 닭고기, , 초리 조, 베이컨 등의 육류를 콩과 야채와 함께 끓인 코시도 (Cocido)가 있다. 마드리드 풍의 코시도 (Cocido madrileño)는 끓인 재료와 국물을 3 개의 접시에 나눠 국물에 국수를 넣은 스프다, 야채, 고기의 코스 요리로 공급 한다. 점심 메인 요리는 연어 나 송어 , 대구 등의 생선 요리가 나오는 경우가 많다. 크리스마스시기에는 도미(영어 : sea bream ) 가 식탁에 오르는 경우도 있다.

소 등의 위장을 삶은 카죠스 (Callos), 돼지가죽을 기름에 튀긴 코루테사 (Corteza)도 마드리드 독특한 요리다.




어니스트 헤밍웨이


 

카스티야이 레온

겨울의 혹독한 추위에 대항하기 위한 스튜, 코시도 요리의 중심이되고 있다. 돼지 나 양고기 등의 육류를 사용한 구이 요리도 잘 만들어져 새끼돼지구이 인 코찌니료 아사드 (Cochinillo asado)는 세고비아 의 명물이 되고 있다. 세고비아(Segovia)의 명물인 이 로스트는 작가 어니스트 헤밍웨이(Ernest Miller Hemingway, 1899 7 21 - 1961 7 2 ) 가 좋아하였다.

카스티야이 레온(Castilla y León, 레온 어 : Castiella y Llión, 갈리시아어 : Castela e León) 의 요리에 콩이 빠지지 않고, 콩이 들어간 수프와 스튜를 좋아한다.




Cocdio_en_sus_componentes 마드리드 풍의 코시도


 

카스티야 라만차 지방

라 만차의 요리는 레온과의 공통점이 많지만, 가난한 농부의 음식을 더 짙게 계승하고 있는 점이 다르다. 빈곤 한 삶에서. 미가스 외에도 아루모라타 (완두콩 일종 Almorta) 가루를 풀어 구운 가챠스 (Gachas) 같은 요리가 태어났다. 또한 야생 동물이 많기 때문에 지비 ( 프랑스 : gibier; 사냥을 통해 재료로 포획 된 야생 조수이다. 주로 프랑스 요리 의 용어다. 주로 가축 과의 대비로 쓰인다.) 나 송어(trout) 를 사용한 요리도 많다. 야채 스튜 인 피스톤 · 체고 (Pisto manchego)는 고기구이에 곁들여 제공된다.

이 지방에서는 마늘을 선호하고, 마늘과 먹다 남은 빵을 볶아 끓인 국물을 마시고 있다. 라 만차의 소빠 드 바보 파프리카 대신 사프란이 사용되고 있다.

염소 우유로 만드는 푸딩이 라 만차의 대표적인 디저트로 알려져있다. 계피 맛 스펀지 케이크에 대량의 말라가 술을 더한 시럽을 집중 시도한 비스코쵸 · 보라쵸 (Bizcocho borracho)는 과달라하라 의 명물로 유명하다.

라 만차은 사프란 (Crocus sativus, 영어 : saffron crocus (식물), 영어 : saffron (향신료), 프랑스 : safran) 테이블 와인의 생산지로도 알려져 있다.




W_sahuran 사프란


 

에스트 레마 두라

에스트 레마 두라 (Extremadura, 두라 어 : Estremaura) 는 수도원에서 발달 한 고급 요리와 서민 요리의 쌍방이 발달해있어 대조적인 두 가지 요리는 관광 산업의 중심의 하나가 되고 있다.

에스트 레마 두라는 "돼지의 나라 '라고 할 정도로 돼지를 좋아 한다 도토리가 익을 때 오크 숲이 우거지는 시기에 에스트 레마 두라 돼지는 품질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몽탕 체스파문 은 안달루시아 지방의 하부고 파문과 대등 한 명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장 파이나 (Chanfaina)는 돼지의 간, 신장, 심장, 뇌를 삶은 돼지고기 모두를 활용하는 농민의 내장요리이다.




Palacioschorizo 스페인산 초 리소



이 땅에서는 초 리소(Chorizo) 가 많이 만들어져 있으며, 초 리소의 내용이 되는 돼지고기 와 향신료, 허브를 장시간에 걸쳐 끓인 라 뿌루에바 ( 시식의 뜻. 내용을 장에 채워 훈제하기 전에 먹을 수 있다​​) 선호되고 있다. "라 뿌루에바 를 과식하여 기분이 나빠지면 다음 뿌루에바 시즌까지 낫지 않는다"는 속담이 있다.




PerdixBarbataWolf 자고



농민의 요리에 대한 고급 요리로는 자고(학명 : Perdix dauuricae) 를 야채와 함께 포트 와인(영어 : Port Wine; 단맛 과실주로 분류된다. 포르토 와인이라고도 한다.) 에 끓인 알칸타라 풍 자고를 들 수 있다.

내륙 지역 인 에스트 레마 두라는 잉어과( 학명 : Tinca tinca ) 라는 잉어과를 잘 먹고 있다.




Tinca_tinca 잉어과





Port_wine 포트 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