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구생활

kokoja 2014. 7. 9. 19:41

 

서울 고기 무한리필집 배가네철판구이 9900원!!

 

친구들이랑 같이 고기먹으러 약속을 잡고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가게된 곳 배가네 철판 구이!

생생정보통도 나오고 인기가 많은 가게라고 하더라구요

사장님도 완전 재치있으시고 재밌었습니다.

 

이곳은 갈매기살이랑 오리고기를 무한 리필로 제공해주는데요

무한리필은 요즘 많은 가게에서 흔히 쓰는 서비스 방식인데

제가 재미있었던건 아래 사진처럼 철판을 둘러앉아 고기를 먹는 풍경이였습니다.

 

 

이렇게 가운데서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주시고

테이블 앞 철판에 고기를 놓아주시면 고기를 먹는 형식인데요

처음 가게에 들어섰을 때 이 풍경이 너무 재미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마치 일본의 철판구이집에 온 기분이였어요.

 

 

객관적인 느낌을 쓰자면

갈매기살은 진짜진짜 완전완전 맛있었어요 완전 최고 짱짱맨!!

 

근데 오리고기는 뭐랄까 조금 질긴 감이 없지않아 있었습니다~ㅠㅠㅠ

그리고 이렇게 계속 고기를 굽고 있으니까 진짜 기름이 너무 많이 튀어요...

절대로 아끼는 옷은 입고 가지마시구..

저는 안경을 쓰고 갔었는데 진짜 안경에 기름이 엄청~~엄처~~엉 튀었습니다 ㅠㅠㅠㅠ

 

또 힘들었던건 가게안이 너무너무 더웠다는거 ㅋㅋㅋㅋㅋ

물론 직원분이 가장 더우셨겠지만...

 

이런점을 고려하고 가신다면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식사를 하실수있으실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