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하이 2014. 4. 15. 14:08
<link rel="stylesheet" href="http://editor.daum.net/services/blog/css/contents4view.css?ver=1.1.114" type="text/css"/><link rel="stylesheet" href="http://editor.daum.net/services/blog/css/theme4view.css?ver=1.1.114" type="text/css"/>

무엇이 보이지 않는 기술인가?

 

타이완의 전직 대통령으로부터 나온 내부정보에 의하면, 필라델피아의 실험실에서 2차 세계대전때 테스트 된, 보이지 않는 기술은 2차 세계대전 이후 미국군대가 인간에 사용하기 위해 성공적으로 발전해 왔다. 조작자와 그들의 장치로 보이지 않는 기술을 사용하면, 그들은 눈에 띄지 않게 되고 작아져서 공중에 뜬다.(무중력 상에서 공중에 뜨는 것처럼.)(*그 기술의 전자파장 에너지의 효과를 의미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보이지 않는 기술을 이용하여, 이 조작자와 도구가 작게 렌더링 된 이래로, 그들은 그것을 군사 작전에 거의쓰지 않았고, 그 기술을 감시하는 용도로 후에 사용해 왔다. 1950년에 이 기술은 타이완으로 전해졌다. 각각의 조작자들은 공중에서 그들의 움직임을 조절하기 위해 추진력 장비를 입는 방식으로, 작은 날아다니는 개미와 같은 기능을 할 수 있다. 이 능력과 심리적인 무기와의 결합, 그리고 그들이 운반하는 마인드 머신으로 이 눈에 띄지않는 조작자는 그들의 타겟의 머리에 전송되어 타겟의 생각을 읽는 것만이 아닌 ELF를 이용하여 (*어떠한 종류의)생각들을 타겟에게 집어넣을 수도 있다. 그러나 그들은 보이지 않게 타겟의 몸(신체의 어떠한 장기라도)에 접근하여 이 기술에 대해 무지한 타겟에게 병/죽음을 유발할 수도 있다.(그러나, 나아가서, 그들은 여전히 왜 인간이 전자파장 필드내에서 왜 작아질 수 있는지 설명할 수 없다. 이 불법적인 삶 조작 감시 시스템은 무신론과 물질주의를 기반으로 설립되었다.

왜일까? 나는 타이완의 불법적인 삶조작을 그것을 자세히 설명할 하나의 예로 삼을 것이다. Chiang Ching-Kuo은 1950년대에 타이완의 intelligence agencies and internal security의 우두머리 였다. 이 전직 공산주의자는 여전히 무신론과 물질주의적인 이익에 연연해 있다. 그것은 그가 인간이 영혼이나 신없이 물질로서 구성되어 있다고 본다는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종교에서 주장하는)누군가가 어떠한 식의 행동을 한 것을 바탕으로 죽은 후에 보상을 받거나 벌이 있다는 생각은 그의 결정에서 사실이 아니다. 염두할 만한 힘을 있는 무신론자로서, Chiang Ching-Kuo은 뭔가를 나쁘게 해도 문제가 없고, 그가 삶에서 그것을 피할 수 있다고 느낀다. 따라서 그는 조작자를 심리적인 무기와 관련시키고, 병/죽음을 유발하는 기술을 이 불법적인 삶 조작감시 시스템을 만드는데 사용하였다.  

 

Chiang Ching-Kuo는 모든 타이완의 경찰조직원(타이완의 대통령인 Chiang Kai, 부통령, 총리 그리고 그의 형제인 Chiang Wei-Kuo을 포함하여)으로부터 그 비밀스런 불법적인 삶 조작기술과 눈에 띄지 않는 기술을 숨겨왔다. 타이완의 다른 사람들이 그 상황에 대해 알고, 그 기술에 대해 알면, 그들에게 직접적으로 그 상황에 연관되게 해 왔다. 대통령인 Chiang Kai은  조작자가 그의 무릎을 손상시킨 후에 충성적인 비밀 조사원이 비밀스레 그것에 대해 알렸기 때문에, 그 인식하기 어려운 기술력에 대해 알게 된 사람이다. (이 부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 있다. http://members.aol.com/alanyu5/part2a.htm )

1965-70년에 조사된 병과 죽음(*을 유발하는) 기술 조사인 판도라 조작기술 안에서 이 비밀스런 조작자의 암호명은 (*인식하기 어려운)미세한 정신이다. 그들은 상당수의 서양인들이 판도라에서 (*인식하기 어려운) 미세한 정신이 눈에 띄기 어렵고, 작으며, 병/죽음을 사람에게 퍼뜨린다는 것을 안 후에 그들의 코드네임을 이라고 변경하였다.

 

타이완에서 불법적인 삶 조작감시 시스템은 비밀스럽고 사악하기에, 그것은 미국에서도 비밀스럽고 사악할 것이다. (a) dl 기술력은 미국에서 타이완으로 필드 테스트를 하기 위해 전해 졌다.(b)불법적인 삶 조작기술은 눈에 띄지 않는 조작자의 국제적 음모이다.(c)그들의 불법적인 이익을 추구할 때는, 눈에 띄지 않는 조작자는 그들의 조국을 배신해 왔다. (차사고에 대한 자세한 리포트는 http://members.aol.com/alanyu5/part3a1.htm 에 있다.)

 

EM Mind machine과 관련된 피해자의 경험

 

어떤 피해자들의 리포트에 의하면, 그들의 생각은 EM Mind Machine에 의해 모니터되어왔다. 그들중의 하나인 유타주의 죄수인 David James Fratus는 1988년 그는 그의 생각을 감옥 간수가 읽고 있어왔음을 알게 되었으며, 그들은 그를 거의 미치게 몰아갔다고 진술했다. 비록 그는 그에 대해 마인드머신을 사용하는 간수를 보지는 못했으나, 그들은 그에 대해 마인드 게임을 할 수 있었고, 그는 생각하는 것을 멈출 수 없었다. 이것은 그가 특별한 대우를 받고 있다고 생각하게 했다.

 

싱글족으로 살고 있던 다른 피해자(Ms. Dorothy Burdick은 그녀의 책 Such Things Are Known이란 책을 1982년 출판하였다.)는 그녀의 마음이 읽히는 비슷한 상황에 대해 묘사하였다. 비록 그들이 그들의 생각을 알고 있고, 그것을 마인드 게임에 전술로서 그들의 생각을 이용하는 약간의 사람들을 알고 있었어도, 이 피해자들 또한 그들의 마음을 읽기 위하여 그들에게 그 장치를 사용하는 조작자를 볼 수는 없었다.

 

따라서, 어떻게 피해자(여러명의 거주자들과 다세대 건물 하나에서 살고 있는 싱글)에게 EM mind machine을 사용하여, 피해자의 마음을 읽고, 아무도 그 방식을 방해할 수 없다는 확신이 있을 수 있는가?

 

눈에 잘 띄지 않는(invisibility) 과학기술과 EM 마인드 머신을 사용하는 것 사이의 연관점.

 

비록 EM 마인드 머신이 물리적인 접촉을 요구하지 않고 원격 수단을 이용하여 사용되어 왔어도, 조작자는 emitter(*방사체 혹은 전극으로도 해석 가능하다.어느쪽인지는 번역자도 모르는 부분입니다.)와 타겟사이의 경로에 방해되는 사람이 없다는 것을 반드시 확신해야 한다. 이러한 종류의 조작적인 구속아래에서 만약 조작자가 마인드머신을 타겟의 생각을 원격에서 읽는데 사용한다면, 그들의 장비는 제 3자로부터 방해되는 것을 막기위해 타겟으로부터 가능한 한 가까이 사용되는 것을 필요로 한다. 이 조작자들은 또한 타겟의 움직임을 직접적으로 관찰할 수 있어야 하고, 타겟에게 노출되는 것을 피해야하며, 그리고 타겟이 군중속에 있더라도 타겟의 생각을 읽을 수 있어야 한다.

 

어떻게 이러한 조작자들이 이런 모든 것을 충족시킬 수 있는가?

 

진짜 대답은 그 조작자들이 타겟에게 마인드 머신을 사용하기 전에, 그 조작자는 그들 자신과 그들의 장비를 눈에 띄지 않고 작게 만들기 위해 invisibility technology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저자의 웹페이지 Part II-A에 있다.) 따라서, 이렇게 변한 조작자들/거의 인식하기 어려운 정신(*파장)은 사람드르이 집에 들어갈 수 있고, 그 조작자는 타겟의 마음을 공중, 아니면 타겟의 머리 위에서 접근하여 타겟의 머리속 생각(*마음)을 읽을 수 있다. 비록 타겟이 사람들로 가득 찬 방에 있어도, 이 눈에 띄지 않는 조작자는 여전히 타겟의 생각을 공중에서 접근한 후, 마인드 머신을 사용하여 그곳으로부터 나오는 타겟의 마음을 읽을 수 있다. 모든 작업은 누구도 보지 못한다. 이러한 방식은 25년 동안 발견되지 않고 이용되어져 왔다.

 

더군다나, Col. John Alexander의 다음 메시지는 invisibility technology가 죽음과 관련없는 기술로 불리며, 사용되어져 왔으며 해당 invisibility technology의 사용자는 mind machine(와 ELF기술을 사람의 마음을 읽고, 전자파장 음성을 전송하는데 사용해 왔고 전자파장(또는 라디오 파장) 무기를 미국인에게 겉으로 보기에는 피해자로 보이지 않게 하는 식으로 사용해 왔다.

 

Military Review에 1980년에 실린 The New Mental Battlefield"라는 기사에서 John Alexander는 먼거리에서 병의 원인을 전송할 수 있는 능력, 따라서 아무런 증상이 없이 병이나 죽음을 유발할 수 있다. 공포(*공상, 환상을 유발하는) 심리적 무기의 사용은 해당 조작자에게 거의 아무런 해도 끼치지 않으며, 병이나 죽음을 발생할 수 있을 것이다. 이 무기는 조용하고, 찾아내기 어려우며, 인간 조작자를 하나의 원천으로 요구할 것이다.(자세한 내용은 MILITARY REVIEW ENGLISH EDITION- DECEMBER 1980 - THE NEW MENTAL BATTLEFIELD에 있다.)

 

Col. Alexander의 위의 내용들에 기초하여, 그것은 적을 조용히 죽이기 위해 구성된 이런 무기 때문에 명백히 치명적이지 않은 (*살인-번역자의 생각)무기로 불리는 공포(*혹은 공상이나 환상)무기(저자는 psychotronic weapons라고 언급했음)는 극단적으로 사람을 속여 잘못을 져지르게 한다. 그러나, 이러한 non-lethal weapons을 사용하는 것은, 연관된 경찰이나 조사원은 미국인에게 invisibility technology를 사용하여 불법적으로 병/죽음을 일으키기 위한 이러한 무기를 합법적으로 얻을 수 있다. 이 psychotronic weapon이 피해자의 몸에 겉으로 드러나는 증상을 남기지 않은 이래, 피해자의 죽음은 항상 자연적 원인에 의한 죽음으로 결론지어지게 나타났다.

 

그러나, 그들의 비밀이 새어나가는 것을 막기위해, Col. Alexander는 psychotronic weapon이 인간 조작자를 그러한 기계가 작동하는 원천으로 요구되는지 설명할 수 없다.

 

출처 : 전파의 피해, 그리고 범죄에의 악용
글쓴이 : s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