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유피피와 PE파이프 이야기

42년 역사의 케이유피피(주)와 함께 하는 HDPE Pipe와 Fitting... 그리고, 시공에 관한 최신 정보

케이유피피 40주년 기념 워크숍

댓글 0

KUPP (케이유피피)

2018. 12. 19.

케이유피피, 창립 40주년 기념행사

6∼8일 속초 델피노리조트
경영전략회의…장기 근속자 포상

박귀철 기자  |  park@gasnews.com

  
▲ 케이유피피 40주년 기념행사에서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가스신문=박귀철 기자] PE관 전문생산업체인 케이유피피(주)(대표 오근성)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속초 델피노리조트에서 2019년 경영전략회의 및 40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전임직원이 참석, 2018년도 사업을 분석하고 내년 목표를 함께 수립함으로써 회사 발전에 모두가 앞장서기로 했다. 40주년 기념행사에서는 회사 창립부터 지금까지의 역사를 되돌아보고 장기 근속자에 대한 포상으로 행운의 열쇠 수여식도 있었다.

다음날에는 희망자별로 골프, 바다낚시, 등산대회를 개최하여 수상자에게는 경품이 전달되었고 저녁에는 전직원들의 장기자랑을 통하여 역식 푸짐한 상품이 주어졌다.

이 회사의 오근성 대표는 “지난 40년간 케이유피피를 믿고 제품을 사용해준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케이유피피는 2019년에는 ‘두려움 없는 전진경영’을 통해서 고객만족과 가스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케이유피피는 현재 가스, 수도, 하수, 통신, 플랜트, 농업, 지열용 PE관과 이음관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국내 제조사 중 유일하게 PE관 1천만불 수출기업으로 기술개발과 새로운 시장 개척 앞장서고 있다.


< 저작권자 © 가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