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유피피와 PE파이프 이야기

42년 역사의 케이유피피(주)와 함께 하는 HDPE Pipe와 Fitting... 그리고, 시공에 관한 최신 정보

외경 710mm (SDR 11) 생산 [PE관][PE 파이프]

댓글 0

PE PIPE

2014. 7. 4.

큰 외경의 파이프를 멋지게 생산하는 것은 PE관을 생산하는 사람들의 소망이기도 합니다.

 

금번 당사에서 해외에서 수주하여 진행한 프로젝트는 외경 710mm 파이프를 다른 두께로 약 3km씩을 생산하는 프로젝트입니다.  SDR 21, 17, 13.6, 11를 차례대로 생산하였는데 국내에서는 대구경을 SDR 11로 생산하는 경우가 많지 않아 우리 생산팀에서도 오랜만에 몸 좀 풀어보겠다며 많은 준비를 했었고 실제 아주 소량의 Loss로 훌륭히 생산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대구경에 두꺼운 파이프 생산은 냉각 후 수축, 쳐짐현상, 절단의 어려움등등 단지 기계적인 우수함 만으로는 설명이 안되는 know how가 필요한 작업입니다.

 

 

           국내 최고의 압출양을 자랑하는 당사 P-1라인입니다. INOEX 정량 투입장치를 사용하여

           정량의 원료투입으로 필요없는 Loss 를 줄이고 정원도 유지를 최상으로 조정합니다.

 

             물이 흐르듯 부드럽게 PE원료가 진공탱크로 들어갑니다.

 

 

           이쁘게 나와서 품질검사를 기다립니다.

 

 

 

파이프가 많이 무거운 관계롤 이송장치를 사용합니다. 지게차를 사용하면 제품에 흠집이 날 수 있기 때문에 상기와 같은 장치를 제작하였습니다.

 

 

 

 

SDR 11 제품을 상기와 같이 생산할 수 있는 업체는 단언컨데 국내에는 KUPP 뿐입니다.  상기와 같이 압도적인 압출량과 세심한 주의를 통한 완벽한 품질관리등으로 더욱 더 세계롤 뻗어가는 KUPP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