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경기청소년신문 2019. 4. 5. 16:31

 

 

 

장덕천 부천시장은 지난 4 4일 율곡어린이공원, 자유시장, 송내근린공원을 차례로 방문해 시민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율곡어린이공원은 주택가와 자유시장이 가까워 많은 시민이 이용하고 있으나 시설 노후화, 휴게공간 부족 등으로 환경개선 요구가 있어왔다. 시는 휴게 및 편의시설을 재배치하고 어린이놀이시설과 공원 동선을 재정비하는 등 리모델링을 진행할 예정이다.

 

장 시장은 시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공원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정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동 연두방문 시민 건의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자유시장과 송내어린이공원을 찾아가 시민들의 불편사항을 청취했다. 자유시장에서는 심곡동 방면 지하도 입구 천장 누수를 확인하고 상인회 사무실 앞에서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 시장은 지하도 천창 누수는 빠른 시일 내에 조치하겠다고 전하고 아울러 부천페이가 4 1일부터 발행됐으니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적극 참여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다음으로 2017 12월 준공한 송내어린이공원을 방문해 고사된 수목 교체 등 건의사항을 직접 확인 후 시민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거마산친구들 자원봉사단체에서 활동하는 김인숙 님은 송내근린공원에 자연친화적인 예술작품 등을 설치해 문화공원으로 조성해주길 바란다고 건의했다.

 

장 시장은 송내근린공원은 조성 초기단계고 문화예술과 자연이 함께 어우러지는 공원은 시에서도 원하는 방향이니 적극 검토해 보겠다고 말했다.

 



김현중 kim9011@gynews.co.kr


http://www.gynews.co.kr/news/view.html?section=9&category=114&no=4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