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

    김윤태 2013. 3. 19. 11:45
    <link rel="stylesheet" href="http://editor.daum.net/services/blog/css/contents4view.css?ver=1.1.114" type="text/css"/><link rel="stylesheet" href="http://editor.daum.net/services/blog/css/theme4view.css?ver=1.1.114" type="text/css"/>

    윤후 첫 광고 촬영, 짜파구리 먹는 모습 보니..‘CF 한 장면’


    윤후 첫 광고 촬영
    윤후 첫 광고 촬영과 더불어 짜파구리 먹는 모습이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윤민수 아들 윤후 군은 농심 측과 계약을 맺고 첫 라면 광고를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광고는 TV 방송용이며 희소성 있는 광고인데다 캠핑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전했다.

    특히 광고 모델로 데뷔한 윤후의 모델료도 놀라움을 자아냈다. 6개월 기준 1억원 미만 수준의 대우를 받은 것으로 알려진 것. 특히 업계에 따르면 윤후의 방송 장면은 이 회사의 매출을 30% 이상 상승시켰다.

    이번 광고는 MBC ‘아빠 어디가’에서 윤후가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섞어 만든 짜파구리를 맛있게 먹는 모습을 그대로 담았다. 이 분위기를 그대로 친근감과 현장감을 최대한 살리는 방향으로 오는 3월 말부터 전파를 탄다.

    윤후 첫 광고 촬영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윤후 첫 광고 촬영..억대 광고비를 받는 윤후”, “윤후 첫 광고 촬영..대단해”, “윤후 첫 광고 촬영..프로그램의 위력”, “윤후 첫 광고 촬영..짜파구리 먹고 싶다”, “윤후 첫 광고 촬영..윤후보단 윤민수가 좋을 듯”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윤후는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 밝고 귀여운 성격과 모든 음식을 맛깔나게 먹는 모습으로 ‘윤후 먹방(먹는 방송)’등 신조어를 만들어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출처 : LED 전광판 렌탈전문회사 ☎ 1566 - 1664
    글쓴이 : J 원글보기
    메모 :
    led전광판 임대 렌탈 무대 영상중계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