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잉강사*이경애블로그(소잉카페)

http://m.cafe.daum.net/hpsmdll/5nbl/1050?svc=cafeapp 혁신교육프로그램 기획공지 글 확인해주세요ㅡ.

7차 셀프동영상을 제작하고 난 지금 나의 마음은...♤

댓글 0

개인쉼터-짬시간/이야기...^^

2016. 11. 13.

 

 

나의 눈물은 나에겐 동반자의 인생이자 친구다.♧

셀프동영상 제작을 시작한지 7차에 이르러 소잉강사님들의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올 년말 까지는 몇편이나 더 제작 되련지...일이란 묵묵히 하고

결과를 기다릴 줄 알아야 한다는 나의인생 첫번째 철학으로 여기며 살아가고 있지요.

 

사람은 삶을 살아가면서 "책임감과 신뢰"가

삶에 중요하다는 글을 카스 구경하다가 읽고 너무도 공감이 가는 말이라 나의 자신을 돌아보게 됐습니다.

나는 얼마나 나아닌 다른이들에게 "책임감과 신뢰"를 주며 살아가고 있을까.?

사람은 얼마나 살다가 인생에 끝이 오는지는 모르지만...요. 왠지 인생이 무섭습니다.

 

얼만큼 노력해야 나살아 있일때 "책임감과신뢰" 를 남기고 떠날수 있을까.*

요즘 여성에 우상이었던 한여인이 최고의 자리에서 끝없이 추락하는 모습은 참으로 불쌍한 마음에

가슴깊은 눈물이 앞을 가리며 안타깝기만 합니다. 너무 코너로 몰지만 말고 왜 그렇수 밖에 없었는지 에 초점을 맞춰주는

진심적인 마음이 필요하지 않을까.의 저의 생각입니다. "책임감과신뢰"를 느끼며 주말보내기.

 

http://cafe.daum.net/hpsmdll/5nbl/1011 }셀프동영상_7차 

어제밤 3시까지 7차 셀프동영상을 제작하고...왠지 슬픈마음이 드는것은

왜인지...아는 사람이 많으면 많을수록 "책임감과신뢰" 는 더 커지기만 할텐데...인생이 두럽고 무섭네요.

지금의 나의마음.@ 2016.11.13 소잉스토리: 몇달만에 한가한 주말을 보내며...♤

 

((*******************************************************************************************))

사람을 알고 만날때 두가지만 보면 된답니다.(☆☆☆)
*책임감 신뢰* *책임감.신뢰* 인생 꼭!" 필요한 단어.(카스에서...펌) 새글
일을하든 사람을 사귀든 결혼을 하든 무엇을 하든지간에
그 사람이 "책임감과 신뢰"를 가지고 있는지 없는지만 확인하면 된다.

외모가 출중하든 능력이 뛰어나든 함께 있으면 즐겁든 상관없이
"책임감과 신뢰"가 없으면 당장끊어라.왜냐면 언젠가는 반듯이 끊어질 관계이며 끓어질 것이다.

책임감과 신뢰가 없다면 다른 요소들이 아무리 뛰어나도 추락하는것은 금방이다.
"책임감과 신뢰"를 저버린 사람과는 단 한번의 예외도 두지말고 관계를 끊어라.
얼마나 오래 사귀었든 상관없이 냉철하게 관계를 끊어라.

그 기간이 1년이든 10년이든 20년이든 상관없다 이때 머뭇거리면 당신은 끝이다.
우리는 관계에서 그리고 일을 할 때 당장 손실이 있더라도
믿음을 져버리지 않기 위해서 노력해야 한다.

당장의 손실과 잠깐의 불편을 모두 잃는것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책임감과 신뢰는
화려하지도 기교 스럽지도 않다. 대신 은은하며 고귀하다.

모든 가치가 다 있어도 책임감과 신뢰가 없으면 어떤것도 완전 할 수 없다.
책임감과 신뢰를 느낄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나 또한 그런사람이 되기 위해서 노력해야 한다.

무엇이든 사람은 절대 능력이나 다른 요소로
판단해서는 안된다. 우리가 사람을 판단할 때 즐거보는
돈이나 외모나 학벌이나 스펙이나 이런것들 중에는
중요한 것은 단 하나도 없다. 이런기준으로 판단하는
사람은 반듯히 망한다.

반듯이 "책임감과 신뢰"로 판단하라.
그럼 당신은 인생사 절대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심리학story에서 송
https://story.kakao.com/kyuongwon0926/I5DKaUdhN5A
(이 글을 읽으며 사람이 살아가는 인간관계를 참으로 많이 생각하게 하네요. 카스에서 읽고 펌 했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한국홈패션자인스쿨 | 이경애 |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2로 67 | 사업자 등록번호 : 137-09-94443 | TEL : 010-3285-0901 | Mail : ruddo0321@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서구 2005-7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