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수창 행정사/관피해 구제

    채수창 행정사 2021. 9. 2. 14:51

     

    음주측정을 앞두고 미리 창문을 열어 환기를 하는 운전자의 꼼수를 막기 위한 ‘신형 음주 운전 단속 감지기’가 등장하였다.

     

    신형 감지기에는 공기흡입 모터가 내장되어 있어 0.5초 만에 주변 공기를 빨아들여 차 내 알코올 농도를 더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다.

     

    또 기존에 반도체였던 알코올 감지 센서도 더 민감도가 높은 전기화학식으로 바뀌었다.

     

     

    < 음주단속 피하는 방법 >

     

    1. 운전하기 전 물을 많이 마시거나 구강세정제로 입을 휑궈낸다.

     

    2. 단속현장이 보이면 차 창문을 내리고 미리 환기한다. 단속 경찰관에게 물을 요구하여 충분히 천천히 마시고 입을 휑군다.

     

    3. 호흡 또는 채혈에 의한 음주측정을 하지 않는다. 음주측정에 응하지 않는 노하우는 여러 가지가 있다(?)

     

    4. 최종 목적지에 도착할 때까지 대리기사를 이용한다. 도착한 주차장 입구에서 잠깐 운전하다 음주운전으로 신고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5. 음주단속 과정에서 경찰의 강압, 편파, 절차위반 등이 있었을 경우, 이의신청 및 행정심판을 청구하여 처벌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행정사 채수창 02-987-8088

     

    네이버 https://blog.naver.com/cg5art

     

    채권채무.사건사고 : 네이버 블로그

    경찰대학.CANADA RCMP 졸업, 경찰서장.형사.교통과장 역임, 도시공학박사, 지역연합신문 편집위원, 안전교육강사, 사)지구촌안전연맹 대표, 무후광복군기념사업회 대표, 010-7153-7740

    blog.naver.com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Bn7qaJzZe5nhjLW1Vwbq-w

     

    행정사랑TV 채수창

    사건사고, 채권채무, 갈등민원 등에 대한 피해구제 활동을 하는 행정사 입니다. 전화 02-987-8088, 010-7153-7740

    www.youtube.com

    탐정/행정사 홈피 https://sjob.or.kr/

     

    행정법인(준)-전국행정사

    전국행정사,탐정,행정법인,행정의달인,전국행정사회,안전인력개발원,행정심판,음주운전,토지보상,채권채무,소청심사,산업재해,교통사고,행정사교육,안전지도사양성

    sjob.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