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시기-맛집/뽀시기-일상

뽀시기 2017. 2. 8. 19:30

 

뽀시기 일상은 경어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2017년 1월 15일 일요일 ...

 

술이 깨지 않는 ... ?

 

몽롱한 .. 이른 아침에 ... ㅎㅎㅎ

 

날도 겁나 춥지만 ... ?

 

확트인 바다를 보며 ...

 

흐터러진 ...

 

정신을 가다듬고 ... ? ㅎㅎㅎ

 

 

 

 

 

 

해장을 하기위해 ...

 

신속히 ... ?

 

`강릉'으로 이동하여 ... ㅎㅎㅎ

 

 `교동짬뽕'으로 해장하려 했지만 ... ?

 

선배 내외분이 ...

 

`장칼국수'가 땡긴다고 하여 ... ?

 

`교동짬뽕' 맞은편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

 

`현대장칼국수'집에 방문해보니 ... ?

 

`백종원의3대천왕'에 출연한 집이라기에 ...

 

살짝 .. 불안함이 엄습하고 ... ? ㅎㅎㅎ

 

 

 

 

 

 

매주 화요일은 휴무라는 ... ㅎㅎㅎ

 

 

 

 

 

 

그렇게 ...

 

잠시 줄을 서있다 ...

 

일찍 도착해서 인가 ... ?

 

큰 웨이팅 없이 ...

 

가게로 들어가 주문을 하고 ... ? ㅎㅎㅎ

 

 

 

 

 

 

테이블마다 ... ?

 

`김치'와 `무우생채'가 ...

 

비치되어 있는데 ... ?

 

 

 

 

 

 

앞접시에 ...

 

적당량 덜어 먹으면 된다 ... ㅎㅎㅎ

 

그리고 ...

 

두가지 다 크게 맛나진 않지만 ... ?

 

`무우생채' 보다는 ...

 

`김치'에 한표 ... ㅎㅎㅎ

 

 

 

 

 

 

그렇게 ...

 

`교동짬뽕'이 맛나네 ... ?

 

요 아래 `장칼국수'가 맛나네 ...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다 ... ?

 

기다리던 ...

 

`장칼국수'가 나오는데 ... ?

(6,000원)

 

 

 

 

 

 

제대로 칼질이 안되어 ... ?

 

면발에서 ...

 

다소 ...

 

불안감이 생겼지만 ... ? ㅎㅎㅎ

 

 

 

 

 

 

배도 고프고 ... ?

 

해장도 해야 하기에 ... ㅎㅎㅎ

 

후루룩 ...

 

호로록 ...

 

미췬듯이 ...

 

쳐묵 쳐묵 ....... 은 개뿔

 

 

 

 

 

 

겁나 짜다 ...

 

그리하여 ... ?

 

서버에게 ...

 

생`닭알' 하나를 줄수 있냐고 물어보니 ... ?

 

고개를 끄덕이며 ... ㅎㅎㅎ

 

친절히 가져다 주어 ... ?

 

생`닭알'하나를 더 첨가하여 ...

 

잘 섞어 먹으니 ... ?

 

그나마 간이 맞는편이다 ... ㅎㅎㅎ

 

 

 

 

 

 

그렇게 ...

 

투박한 면발을 클리어 하고 ... ?

 

`공기밥'을 투하하여 ...

 

퍼묵 .. 퍼묵 ... ㅎㅎㅎ

 

 

 

 

 

`완 칼' ...

 

`멸치 , 디포리 , 북어대가리 , 다시마'등을 넣고 끓였다는 ...

 

기본 국물베이스에 ...

 

`고추장과 된장'을 첨가하여 만든다는 ... ?

 

`현대장칼국수' ...

 

허나 짠맛이 너무 강해 ... ?

 

`고추장'맛 밖에 느끼지 못한 ...

 

다소 아쉬운 ...

 

`장칼국수'의 맛이었다 ...

 

 

 

 

상 호 : 현대장칼국수

 

주 소 : 강원도 강릉시 임당동 187-11 번지

 

전 화 : 0 3 3 - 6 4 5 - 0 9 2 9

 

 

** 이날만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 ?

이곳 저곳 다른 테이블에서 먹던 관광객도 ...

함께 방문했던 세사람 모두 아쉬워 했고 ...

똑같이 줄을 서서 먹어야 한다면 .. 개인적으로 ...

길건너 `교동짬뽕'을 선택할듯 ... **

 

 

 

 

 

 

그렇게 ...

 

다소 아쉬웠던 `아점'을 먹고 ... ?

 

`강릉시외버스터미널'로 이동하여 ...

 

대구 `북부정류장'으로 향하다 ... ?

 

마눌님에게 대략적인 도착시간을 알려주고 ... ㅎㅎㅎ

 

 

 

 

 

 

그렇게 ...

 

대구에 도착하여 ...

 

집으로 이동해보니 ... ?

 

마눌님이 ...

 

맛난 저녁상을 차려주어 ... ? ㅎㅎㅎ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

 

`민어구이'를 ... ㅎㅎㅎ

 

 

 

 

 

 

고슬 고슬 ...

 

잘 지어진 밥에 올려 ...

 

쳐묵 해보니 ... ?

 

역시나 그 맛이 만족스럽고 ... ㅎㅎㅎ

 

 

 

 

 

 

구수한 맛이 좋은 ...

 

`시금치국'도 ...

 

맛나게 쳐묵 해보니 ... ? ㅎㅎㅎ

 

 

 

 

 

 

역시나 .. 집밥에 먹는 술이 ...

 

가장 맛나구나 ... ? ㅎㅎㅎ

 

 

 

 

 

 

그렇게 ...

 

든든히 ? 밥을 먹고 ... ? ㅎㅎㅎ

 

 

 

 

 

 

`비엔나소시지' 조금과 ... ? ㅎㅎㅎ

 

 

 

 

 

 

싱싱한 ...

 

`과일안주'에 ... ?

 

 

 

 

 

 

나홀로 ...

 

열심히 ... ?

 

소주를 드리붓다 ... ㅎㅎㅎ

 

 

 

 

 

 

우리 부부가 ...

 

참말로 좋아하는 ...

 

`귤'을 먹을때쯤 ... ? ㅎㅎㅎ

 

 

 

 

 

 

때마침 ...

 

설겆이를 끝낸 ... ?

 

마눌님도 ...

 

합세하여 ... ? ㅎㅎㅎ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

 

술을 마시다 보니 ... ?

 

 

 

 

 

 

닝기리 ...

 

급 배곱다 ... ㅎㅎㅎ

 

 

 

 

 

 

그리하여 ... ?

 

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

 

백제 `얼큰한 쌀국수'를 준비하여 ... ? ㅎㅎㅎ

 

 

 

 

 

 

소주와 함께 ...

 

맛나게 쳐묵하다 ... ? ㅎㅎㅎ

 

 

 

 

 

 

마눌님이 ...

 

배고프지 말라며 ... ? ㅎㅎㅎ

 

 

 

 

 

 

맛있는 ...

 

`멸치 주먹밥'을 만들어 주어 ...

 

깔끔하게 클리어 한 뒤 ... ? ㅎㅎㅎ

 

간만에 ? 배 뽕양하이 ...

 

기분좋게 ...

 

숙면 하였다 ... ㅎㅎㅎ

 

 

[2017/01/15]현대장칼국수...!!!

 

사업자 정보 표시
옛밥사랑 | 이강훈 | 대구시 북구 침산3동 동아무지개1차 아파트 103동 903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85-21-00360 | TEL : 010-7464-5004 | Mail : leeracing@hanmail.net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전 댓글 더보기
오늘은 날씨가 좋아요
기온차가 많은것 같아요 건강 잘챙기세요

흔적 남기고 갑니다.
편안한 밤되시길 바랍니다.~~
봄 바람 살랑이며 좋은날입니다.
잠깐 들려서 안부 전하고 갑니다.
뽀시기님,

식당 국수보다는
아내 분이 해주신 정성과 사랑가득한
음식들이 더 맛이 있으셨을것 같고,
제가 봐도 더 맛이 있을것 같습니다.

미소를 머금고 그만 물러갑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잘보구 갑니다 ~ ~ 편안한 밤되셔요 ~ ~
장칼국수를 아직 못먹어봤어요 이런
오늘 날씨는 봄이 온것같아요.
내일은 춥다고 합니다. 건강 잘챙기세요.

소중한 글잘보구 갑니다.
행복하고 편안한 밤되세요~~
겨울비가 내리는 수요일입니다.
소중한 자료 잘 보고 갑니다.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잘 보구 갑니다
오늘 남은 시간도 행복한 시간 되세요^^

아참! 감기 조심하세요
날씨가 쌀쌀하네요
건강관리 잘하세요 건강제일!!!

소중한글 잘보구갑니다.
활기차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비밀댓글입니다
잘보구 갑니다 ~ ~ 편안한 밤되셔요 ~ ~
다가오는 3월에도 하시는일 잘되시고
즐겁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소중한글 잘보구 갑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비밀댓글입니다
한결같은 방문 감사드립니다.
건강제일!!! 건강제일!!!

흔적 남기고 갑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잘보내셨나요,
내일도 힘차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바랍니다.

소중한글 잘보구 갑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아우님~~~
여전하군요
별일없으시죠
아직 2세 소식은 있는지 없는지 궁금하고 아니면 벌써 조카가 태어난건지 ㅎㅎ
근데 현미누룽지는 뭘꼬~~
이제 계열사 거느리는 회장님으로 등극하신겨~~
건강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잘보구 갑니다 ~ ~ 즐주되세요 ~ ~
따사로운 햇살이 좋은 월요일입니다.
오늘도 활기찬 발걸음으로 유익한 시간되시고
건강한 하루 되셨으면 합니다.
진짜 위대한 아우님!~~~언제까지나 행복하시게!~~~ㅋㅋ
여기서 위대하다는건(생각하는 바로 그거~ㅋㅋㅋ)
정말 맛있는 안주입니다...^^
소주가 저절로 들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