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RING 2013. 5. 10. 22:11

2013년 5월 10일... 어버이날이 이틀 지난 이 시점에 윤창중이의 엉덩이 grasping 사건으로 국격이 손상받았다며 분노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 제 생각은 조금 다르네요.

국격이야 몇달전 레이디 가께서 당선된 바로 그 시점에 이미 심각하게 손상받았고, 이번 사건은 수꼴 사회에선 언제나 있어 왔던 당연한일~  

그러니 윤창중이 그런 애들에게 부끄러움 따위는 없어요.

다만 들켰다는 것을 애석해할뿐~

그러니 정재학 가튼 똘끼 충만한 아색기는 '젖가슴도 아니고 궁디 주무른것 가지고 너무들 한다~' 는 이야기를 하는데 거침이 없는 것이고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30510500045).

 

 

우리에겐 이런 분도 계시는데 뭘~

사랑을 부르는 향기 카리스마적인 향기와 매력을 뿜어내는 격조 높고 세련된._광고카피
드라마 같은 일은 아니지만 드라마틱한 일입니다._광고카피
연인의 심장을 두근거리게하세요._광고카피
반짝이는 보석과도 같은 그녀의 선택._광고카피
지나간 당신을 돌아보는 그녀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_광고카피
봄은 오는 것이 아니다. 찾아가는 것이다._광고카피
진하지 않은 은은한 향기로...사랑을 쟁취하세요._광고카피^^
난 너의 아빠가 되고 싶지 않다!_광고카피^^
속도에 놀라고 만족도에 놀라는._광고카피
죽은것 다시살리기._광고카피
인생은 깁니다 천천히 즐깁시다. 인생은 짧습니다 천천히 맛봅시다._광고카피
시원하면서 차분함으로 최고의 신비로움과 아름다움을 표현하게 도와줍니다._광고카피
[지리산유황오리선물세트]신이 내린 선물 덕담골 오리고기와 함께 건강한 삶을 누리세요.
[지리산오리고기]신이 내린 선물 덕담골 오리고기와 함께 건강한 삶을 누리세요.
♡알려주고 싶은 대박마케팅 이야기.
넘 아파하지 마소서...
기냥 웃어 주는 것ㄷ고 용서라오.................헤헤.........................

 
 
 

카테고리 없음

RING 2012. 1. 27. 07:44

한때 나꼼수 (빠?)들과 재잘거리는 (트윗) 설전을 벌이셨던 진교수님께서 이번엔 부러진 화살에 촛점을 맞추고 계시네요.

다수와 벌이는 설전이다보니 많이 지치기도 하신 모양입니다.

심지어 이런 트윗까지 하셨더군요.

 

진중권 

//바이마르 공화국 상황 같아요. '정의'의 이름으로 자유민주주의가 공격받던. 한편에서는 '민족/국가'라는 정의, 다른 한편에서는 '계급/혁명'이라는 정의. 당시엔 언론도 '당파적 저널리즘'을 실천했죠. 대중동운을 위한 선전선동의 매체로서.//

 

그런데 위 내용은 아무래도 오버인듯 보이네요.

뭐 사법부를 믿지못해 하는 사람들이 오히려 의혹을 신뢰하게 되자 진교수님이 그것에 대한 조롱을 하다보니 약간 '센치' 해진게 하닌가 싶어요.

 

바이마르 공화국은 인류 역사상 가장 민주적인 정부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거든요.

지금도 대다수 공화정을 표방하고 있는 나라들의 헌법은 바이마르 공화국의 헌법을 기본 바탕으로 해서 만들어진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심지어 자국 (독일)에 있는 외국인들에게 조차 자국민과 똑같은 대우를 해 주었다는 사실.

그 덕에 상대적으로 많은 유대인들이 종사하던 대부업계가 활황을 이루었고, 덕분에 독일 서민들이 고리사채의 굴레를 벗어나지 못해 고통을 겪기도 했었지요.

히틀러의 나찌당이 수백만 유대인들을 학살할때, 바이마르 공화정 당시 유대계 사채업자들에게 당했던 경험의 일정부분이 그 학살에 심정적으로 동의하게 된 배경이 되기도 했었구요.     

 

진교수의 저 트윗 내용은 잘못이 없습니다.

다만 민주적인 바이마르 공화정을 붕괴시키고 정권을 잡았던 사람이 히틀러라는 사실.

진교수가 '(지금이 마치) 바이마르 공화국 상황 같아요' 라고 한다면, 현 정부가 유사이래 가장 민주적인 정권이어야 한다는 것이죠.

 

 

하지만 우리는 .... 가카 치세에서 살고 있습니다.

 

무척 안타깝지만 여기에서 에러가 나고 말았네요.

 

심지어
노통 괴문꺼정 들리는 세상이니
살어 뭐허겄소 ?
학무는 혀서 뭘허고???

그리도 암튼 건강은허야써지라~~

세 때 밥 잘 챙겨 머그소오........................헤헤...................
잘 지내시지요?
내일부터 3월입니다.
진짜 봄. 모든 것이 봄처럼 행복하고 아름답길 바랍니다.^^
투잡으로서 고소득 창출 가능합니다.
내 블로그에 들러줘서 쌩유

 
 
 

카테고리 없음

RING 2011. 11. 25. 09:34

한나라당 홍반장께서 한미 FTA 날치기 통과 시켜놓고 '경제가 살아난다' 라며 부르짓고 계십니다.

 

그럼 지금 여당과 가카 치세하에서 한국 경제가 다 죽어간다는 소린데...

 

거기에 대한 반성은 없는건가?

 

747은????

 

 

 

재미있는 사실이 하나 있습니다.

홍준표가 한때 철저한 반 시장주의가 였으며, 극렬 한미 FTA 반대론자 였다는 것인데요, 그 증거가 You tube에 펄펄 살아 숨쉬고 있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9KHlyy3jlzA (클릭해서 보시면 됩니다)

 

홍준표 자신은 ISD 문제만 보더라도 한미 FTA는 국가의 주권을 넘기는 일이라며 게거품 물어가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다만 차이점이 있다면 저 발언은 4년 6개월전 했던 것이구요..... 현재의 홍준표왈 지금은 그때와 상황이 다르다고 합니다.

 

정말 그럴까요?

 

정치인들 원래 그렇잖아요.

어제 싼 똥은 '기억이 나질 않는다'.

앞으로도 똥 싸실거에요? 라고 물으면

'앞으론 싸지 않겠습니다' 라고 대답을 하지요.

결국 쌀꺼면서....

똥은 냄새는 풍기지만 거짓말은 하지 않죠.

고로 정치인이란 똥만도 못한 존재들~

 

 Silvio Berlusconi - The emperors new clothes. by Nilsson-Maki, Kjell

벌거벗은 유럽산 이탈리안 가카... 극동의 누군가와 상당히 닮아 있어요.

한나라당은 노무현이 했던 거니까 반대하고 이명박이 하는 거니까 찬성하고... 민주당은 노무현이 하는 거니까 찬성하고 이명박이 하는 거니까 반대하고... 이런 놈들이 다수당 두개를 차지하고 앉아있으니... 정치가 이상의 실현을 위해 싸워가는 장소가 아니라 철학도 비전도 없는 개싸움의 장소가 되니 우리나라가 이모양 이꼴인 게 아닌가 싶습니다. 하아...
아마도 민주당 의원의 8할은 '내 자리만 보존된다면 무슨 짓이든 할 수 있다' 일 겁니다.
ring님~ 안녕하셔요!
체험사이트 '모두의 블로그' 에서 한나라당 ‘원희룡‘ 의원님을
체험할 체험단 모집 중입니다~!
이젠 국회의원도 직접 체험 해봐야 하지않겠어요~?
원희룡 의원을 직접 만나 격식없는 대화를 나눠주셔요!
2012년도 화이팅이에요!~~ ^^

http://www.modublog.co.kr/bbs/board.php?bo_table=special&wr_id=6&=8
--------------------------------------------------------------------------



1 건 당 2 8만 원 을 벌수있는 재 택 근 무 사 모 집 합니다.


[재 택근무] / [투 잡] / [주부 알바] 하실분 강력! 추천합니다.


제 아 이 디 클 릭! 이 동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