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요리

릴리 2014. 12. 22. 07:00

바베큐파티를 즐기며 친구들과 송년회, 추억이 한아름

라마다호텔 하늘정원 BBQ 뷔페

 

매년 12월 이맘 때면 거의 모든 사람들은 거리로 거리로 쏟아져 나옵니다.

어제의 해와 내일의 해가 다르지 않은데,

새해를 맞기 전에 올 한 해의 묵은 찌꺼기를 털어내야 한다는 거죠.

친구들과, 가족과, 연인과, 직장 동료들과의 모임 모임 모임...

 

2014년 새해를 맞아 들뜨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연말이 되어 서글픔과 허탈감이 밀려오고 있습니다.

 

(연말 분위기에 맞는 블링블링 빨강 매니큐어로 멋을 낸 친구, 예쁘네요^^)

 

'또 한 해가 가는구나...'

'해 놓은 일 하나 없는데...'

그 허탈감을 메우기라도 하려는 걸까,

수많은 사람들은 거리로 나오는 것 같아요.

뭐, 이유야 어떻든

다정한 친구들, 연인, 가족들과 멋진 곳에서 시간을 갖고

한 해를 마무리하자는 의미도 포함해 정을 돈독히 하자는 건데,

나쁠 건 없다는 게 제 생각입니다.

그래서...

친구들과 모이기로 했다죠~

바베큐BBQ 파티를 즐기며 편안하게 담소할 수 있는 곳

라마다서울 호텔 하늘정원 BBQ 뷔페에서 말입니다.

 

 

친구들 10명이 모이기로 한 곳은

강남맛집 바베큐로도 이름 나 있는

라마다서울 호텔 하늘정원입니다.

라마다서울 호텔은

분당선 선정릉역 3번 출구 나가자마자 바~로 있습니다.

 

송년회, 가족모임으로 좋고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가 높은 곳이라는데

저는 이곳이 처음이지만

우리 일행 중엔 몇 번씩 와본 친구들도 꽤 있더군요.

 

 

연말이면 늘 그렇듯 길이 복잡할 것 같아 일찌감치 출발했더니

30분이나 먼저 도착했나 봅니다.

6시에 오픈인데 아직 아무도...

기다리기 뭣해 이곳저곳 둘러보며 사진에 담습니다.

언제부턴가 생겨난 습관이네요~^^*

 

주말엔 이곳에서 결혼식도 진행되는 모양이에요.

 

 

 

바베큐 파티가 열리는 <하늘정원>은

말 그대로 호텔 3층 옥상에 위치합니다.

겨울엔 유리창을 닫고 스탠드형 난로를 피우는데

그래도 이곳은 추울 것 같아 우리 일행은 실내에 자리를 잡았지요.

유리를 통해 강남 빌딩숲이 내다보이는군요

 

 

6시가 되자

직화 그릴에서 각종 고기와 소시지를 굽는 냄새가 식욕을 자극합니다.

구수한 연기와 함께

지글지글 익어가는 바베큐요리들...

 

 

 

터키식 케밥도 있고

맛있게 구워지는 소시지에

화덕구이 피자가 손님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하고...

 

 

 

제가 좋아하는 아스파라가스 구이가 아름답습니다~ㅎ

모짜렐라 치즈를 얹은 토마토도 좋아하죠~^^*

비빔국수를 먹지 못한 게 후회되네요... 다른 것들 먹다가

그만... 잊어버리고 말았다는~

 

 

고급 뷔페 레스토랑에 온 것 같아요.

여긴 바베큐 정원인데...ㅎㅎ

고급 일식집에서나 맛볼 수 있던 계란찜이 마음에 드네요.

 

 

 

직화로 구워낸

소고기, 삼겹살, 치킨, 오리구이, 양구이, 새우구이...

바베큐 파티, 역시 푸짐하군요~^^

 

 

 

제가 여러번 가져다 먹은 감자구이(위)입니다.

포송포송한 분이 쏟아지는

그야말로 입안에서 녹는 감자구이,

전 고기보다 이걸 더 많이 먹은 거 같아요~ㅎㅎ

 

 

제가 먹은 음식들입니다.

우와~ 너무 많이 먹었다~!!

 

 

 

잔칫집에 국수가 빠질 수 없듯이

파뤼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음식이 국수... 아닐까... 릴리의 생각입니다~ㅋㅋ

(국수를 무쟈게 사랑하는 릴리)

 

 

한쪽에 국수 코너가 있어요.

우선 국수 한 덩이(하얀 쌀국수를 선택했죠)와

숙주나물, 팽이버섯, 쑥갓 등을 조리에 담아 뜨건 물에 튑니다.

그릇에 옮겨 담고 뜨거운 육수를 부은 뒤

그 위에 양념(고춧가루, 깨소금, 파 등을 기호에 맞게)을 얹으면 끝~

맛있게 후루룩 후루룩~ 먹으면 되는 거죠~^^*

 

 

 

스파게티 좋아하는 분이라면 요 위의 것을~~

크림소스와 토마토소스 중 골라골라 맘껏~~~^^*

 

 

김이 모락모락 나는 따끈한 어묵탕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맛~~

 

 

아이스 홍시와 파인애플 등 디저트도 방글방글~

 

 

와인과 생맥주, 수입맥주는 일정 금액만 추가하면

무한 리필~!!

술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놓칠 수 없는 유혹입니다~^^*

 

 

 

디저트와 함께 카페라테를 마셨는데요,

우유샷을 추가했더니 우왕~~ 맛있어 맛있어~!!!

두 잔이나 마셨답니다.

(잠이 오거나 말거나~~ㅋ)

 

 

우리가 갔던 그날,

모 TV 방송국에서 촬영을 나왔더군요.

송년회 모임에 좋은 장소를 찍는 것 같던데...

 

 

 

일행과 인증샷~

추억을 남겨봅니다.

이젠 먹을 거 다 먹었다 싶었는데

옆에 있던 친구가 은박지에 쌓인 뭔가를 내미네요.

군고구마~!

바베큐파뤼의 화룡첨정?ㅎㅎㅎ

 

 

4인 이상이면 한 명은 무료~

3인 이상이면 20% DC랍니다~

데이트 장소로 안성맞춤인 강남맛집,

송년회 장소를 물색중이시라면 하늘정원뷔페 강추입니다^^*

 

문의 : 라마다서울호텔 카페스타시오

02-6202-2301~3

 

 

수고하신 정보 잘보고 갑니다 (짱)
밤이 가장길고 낮이 가장짧다는 동지
팥죽 많이드시고 나이는 드지 마세요(~)(~)
새로운 한주 보람되고 따뜻하게 보내세요 ^_^(파이팅)
건강관리 잘 하시고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아싸)
공감 쿡(~) 누르고 갑니다(~)(~)(~)
맛난 바베큐와 함께하는 뷔페...가보고 싶은데요..^^
너무나도 멋진 부페로군요.
미리 알았으면 여기서 송년회를 하는건데 ~~~~ ㅎㅎㅎㅎ
즐겁고 복된 성탄절 되세요 ^^*
송녀외에 마음은 행복해지는데 몸이 무척 고생을 합니다...^^
라마다...전에 한국 방문했을때 외국인 친구들과 투숙한 기억이 있어요.
비밀댓글입니다
좋은곳 소개 하셨네요
서울가면 친구들과 함께 가보고 싶어요~~
호텔인데도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하면서 좋은데요.^^
건강하세요~!
이른아침 한해를 보내면서
소인도 함께 해 봅니다 .
한햇동안 감사했습니다 .
그날 함께 하지못해 많이 아쉬웠습니다
리뷰 보면서 위안을 달래고 갑니다 잘 보고갑니다.
릴리님 송년회는 지났지만 뷔페는 언제나 (강추)
같은 코스로 하겠지요, 잘 감상 했습니다. (쵝오) (짱)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자장면) (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