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토론토시내.08.8.6)

댓글 1

해외여행/캐나다

2008. 8. 11.

 * 일정 : 토론토 시내 관광 및 나이아가라  *

토론토( Toronto)   캐나다에서 가장 큰 도시이며 온타리오 주의 주도(州都)이기도 하다. 2004년 현재 토론토의 인구는 2,518,772명이며, 주변의 주요 도시들을 합친 광역 토론토(GTA)의 인구는 5,203,686명이다. 이 도시는 온타리오 주에서 약 700만 명이 거주하는 Golden Horseshoe 지역의 일부이다.

 

 3일동안 우리를 안내할 버스  

 

  

 

 

토론토시 구청사

 

 

 

 

 

 

토론토시 신청사

 

 

 신청사안 토론토 시내 모형도

 못으로만 만든 조형물

 신청사를 설계한  VILJO REVELL 기념비 (건물위 완공을 보지 못하고 죽음)

 

 

 시청에서 바라본  CN타워

 

주의회의사당 - 울타리도 지키는 사람도 없이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는것이 우리와는 다르다

 

 

 

 

 

 

  

 

 

 

토론토대학교

 

 

  

 

 

 

 

 

 

  CN타워 

유니언 역의 서남쪽으로 서 있는 타워로, 세계에서 현존하는 가장 높은 건축물임을 자랑한다. 전체높이는 533m이며, 전망대는 351m의 스카이 포드(Sky Pod)와 447m의 스페이스 데크(Space Deck)에 있다. 스카이 포드에는 4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회전 레스토랑이 있으며 전망대는 실내와 실외에 있다. 스페이스 데크로는 스카이포드에서  엘리베이터를 갈아타고 간다. 스페이스 데크는 특히 전면이 유리로 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바닥도 유리로 된 부분(Glass Floor)이 있어 특색이 있으며, 화창한 날에는 160㎞ 앞까지 볼 수 있다.

 

 

 

 

 들어가는 검색대

 타워 바로옆 야구장 (메이저리그 경기가 열림)

 

 경비행장

 

고속도로휴게소 - 몇명의 여자들이 잔다고 내리지 않고 있는 사이 버스가 기름을 넣으러 좀 멀리간 모양이다 . 놀란 나머지 기사보고 한 소리는 "아저씨! 이러면 않돼지....."

 

 

어두워서 도착한 나이아가라 시.  늦게 식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