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고성풀꾼 2013. 9. 28. 15:20

날씨가 다소 쌀쌀하면서 우중충한 토요일

봉정사 가는 길목의 코스모스가 넘 이뻐서 잠시 담았습니다.

꽃을 보니 가을임을 느끼며 왠지 모를 설레임과 알수 없는 그리움으로... ...ㅎ~~

 

 

 요즘은 코스모스도 철이 없듯이 재래종은 보기 힘들고 외국에서 건너온 종이 많네요

...하지만 꽃을 좋아하는 사람으로 외국종이라도 이쁘긴 합니다.ㅎ~

 

 국화

 

 국화

 

 고성풀꾼입니다.

혹시 닉을보고 아저씨라 생각하신분도 계시겠지만

중년의 아줌마입니당 ㅎ~~~

 꽃이 너무 이뻐서 비교가 되겠지만 ㅋㅋㅋ그래도 사람꽃이 ㅋㅋㅋ

 

 얼큰이 해바라기~~~이쁘네요

 

 

 

 

님들 !~~~

즐겁고 행복하고 많이 많이 웃는 주말,휴일 되시길 바랍니다!~^^

 

@그리운 친구님(~)(!)(안녕)구월의 꽁지 자락이 찬바람과 궂은 비에
젖어들고 있네요,한주간도 수고 하셨지요,비도 내리고 모처럼
푹쉬어가는 휴일되셔서 맺힌 매듭 모두 풀어가는 시간 되세요.
올려주신 고운글에 감동으로 읽고 다녀갑니다.방문주심 감사
드리며 환절기에 건강 챙김이도 잊지 않으시고 언제나 웃음 잃지 마시길(^^)
안녕 하세요~~온님~!시월 맞을 준비가 서툰데...구월이 꼴딱 넘어가네요...
휴일 잘 보내시구요..
한주가 시작 올도 파이~~~팅
이쁘네요(~)(~)(~)예뻐(~)(~)(~)(~)(^^)
그렇죠 (ㅎ)(~)
기분 좋은 월요일!~~
기분 up!~,,.up!~하셨나요~?
흐린 날씨라구 마음까지 흐린건 아니시죠~?
날씨는 흐리지만 마음은 쨍!~하게 환하시길요~~~
밝은 미소로 구월 마무리 멋드러지게 하시구
신나게 한주와 시월을 맞아보자구요~~~
보림님 휴일 잘 보냈지요(~)(!)
우중충 하더니 가을 햇쌀이 따급네요(~)(~)(~)
시월을 멎지게 맛아야 겟기에 올도(~)(~)화이(~)(~)(~)팅 하세요^*^
꽃보다 사람입니다
사람은 어디다 비교하겠읍니까
너무곱고 아름다워요
근데요~~~
고성풀꾼 닉이 밈에드네요
송고스럽습니다...못내미라(~)(~)(~)
우리집 짝궁이 만들어준 닉 입니다(~)(~)(~)
남은 저녁 시간도 행복한 시간 되세요(~)(^^)
이젠 꽃들마저 시들어가는 시기가 됐네요. (ㅠㅠ)
환절기니까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네 수님도 감기랑 친하게 지네지 마세요~~
저는 코 맹맹 하네요~~
올도 행복한 날 되세요~^*^
약초캐는 아저씨인줄 알았습니다~
(안녕)하세요..
못난이 아지매라 실망하셨지요..
기온이 많이차요..
덤벙님(~)(~)감기조심해요..
코스모스속에 핀 그대 꽃은 누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