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과 우정과 행복이 머무는 곳

남은 생, 못 가본 곳들 더 많이 가봤음 하는 맘입니다.

01 2021년 12월

01

산(경남)이야기 거창 문재산(1)

- 2021년 11월 28일 경남 거창 문재산에서 - 봄부터 가보고 싶어했던 문재산 미녀봉을 드디어 가보기로 했습니다. 문재산 미녀봉(933m) 산행 산행코스 : 오도산자연휴양림~말목재~눈썹바위~유방봉~문재산미녀봉~오도산자연휴양림 산행거리 : 약 10km 산행시간 : 점심시간 포함 놀며 쉬며 6시간 가는 길에 간식을 먹으며 잠시 쉬어 갔습니다. 오른쪽은 알겠는데 왼쪽은 뭐냐구요? 친구가 산에서 직접 채취한 송이버섯을 썰어 꿀에 재어놓은 것이랍니다. 이거 먹음 올겨울 감기걱정은 안해도 되겠죠? ㅎ 말목재 도착입니다. 저멀리 오도산 정상이 바라다 보였습니다.

01 2021년 12월

01

길위에서(충청편) 옥천 금강휴게소

- 2021년 11월 27일 충북 옥천 금강휴게소에서 - 오늘은 어딜 가지? 하다가 냉장고 청소를 하기로 했습니다. 일반냉장고 한대에 김치냉장고 두대, 김치 냉장고는 두대 다 청소할 것도 별로 없고해서 냉장고 윗부분의 먼지만 닦아내고 일반냉장고는 반찬 정리도 좀 하고 그리고 냉장고 윗부분 포함 내부 구석 구석을 좀 닦았더니 그것도 일이라고 팔이 어찌나 아픈지... 그것도 한꺼번에 못다하고 오전에 반하고 오후에 반하고 했건만 말이죠. 팔이 너무 아파서 저녁밥 할 생각도 못하고 벌렁 누워 있는데 친구가 밥 먹자고... 생각이 없다고 했건만 자꾸만 나오라고 해서 양념갈비로 저녁을 먹고 그리곤 드라이브 삼아 금강휴게소를 잠시 갔습니다. 금강휴게소 도착, 친구가 금강휴게소에서 근무하고 있는 조카딸을 잠시 만나러 ..

01 2021년 12월

01

산(전북)이야기 완주 위봉폭포

- 2021년 11월 21일 전북 완주 위봉폭포에서 - 운암산 산행후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위봉폭포를 갔습니다. 10월30일 위봉폭포의 모습인데 어때요? 그 동안 변해도 너무 많이 변했죠? ㅎ 그땐 시간이 없어 못가본 위봉폭포, 이번엔 가봐야겠죠? 그땐 윗부분만 있는줄 알았는데 내려와서 보니 아랫부분이 더 장관이네요. 어때요? 멀리서 볼때완 완전 다른 모습이죠? 위봉폭포를 잠시 돌아보고 그리곤 위봉사를 가보자고 했는데 햇살이가 타고 있는 차량의 기사는 산 외엔 돌아다니는 것을 싫어해서 곧장 집으로 돌아오고 다른 차량은 위봉사를 잠시 들렸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저녁은 같이 먹어야겠죠? 삼겹살에 소주 한잔씩을 하곤 운암산 산행을 마감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