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뉴스

국제모델 2016. 7. 1. 16:59




여름이면 폭발하는 피지!!!


피지관리를 해야 화장이 잘 먹는데... 그죠... ㅠㅠ


따로 관리하기는 너무 귀찮고.. 관리를 받기에도 너무 비싸고..


이제는 클렌징 하나로 피지와 블랙헤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클렌징오일을 찾아보다가 알게되었습니다 ㅎㅎ


호호바씨가 블랙헤드 제거에 그렇게 좋다고하더라구요!


역시 화장품 정보는 겟잇뷰티가 짱인듯..ㅋ


특히 요즘엔 화장품 성분에 대해 다들 너무 잘 알기도 하고 잘 따져보잖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클렌징오일은 우선!!


화장품 제품들이 좋다고 소문난 일본의 브랜드!! 치노시오야?? 처음들어본곳...


여튼 치노시오야 클렌징오일임다!


당연히 천연성분으로 유해한 성분이 단 1도! 들어가있지 않다는거~!


 


이름도 내추럴 클렌징오일!!


뭔가 되게 내추럴 할거 같은 느낌이 오지않나요? ㅋㅋㅋㅋ


아무래도 오일제형들은 좀 끈적끈적하거나 무거운 느낌이 있는데 이건 전혀...


이거 쓰기전에 청미정 알로에 클렌징오일을 사용했었는데 그게 제일 묽은줄 알았던 1인...


거의 물이나 다름없는 가벼운 텍스쳐입니다!


그렇다고 클렌징이 제대로 안되는거아닐까?! 라는 걱정은 던지십쇼


워터프루프까지 말끔하게!!!


 




이 클렌징오일이 유명해진 이유는 따로 있쬬~?


바로 호호바씨 오일!!


호호바씨는 유분컨트롤과 모공 청소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블랙헤드가 그렇게....


진짜 요즘 돼지코팩 디게 유행인데 그거 따로 살 필요 없을거같습니다


진짜 블랙헤드는 물론이거니와 화이트헤드와 모공까지!!!!


어마무시한 피부깨끗함....


직접 눈으로 확인을 해보자면~~~

 



차이가 딱 보이시나요


진짜 이게 보정이라고 생각 하실수도있는데


정말 단지 클렌징만 한거라는거....


거짓말 같으시다구요..?

 


위 사진과 절대 동일인물이 아닙니다


진짜 대박이지 않습니까


클렌징오일로 세수만 했는데!?!?!??!


 


위 사진 3개다 모두 다른 사람입니다


난 진짜 이 클렌징오일 같은 이런 효과 본 클렌징제품은 듣도보도 못했습니다..



 


이건 치노시오야 클렌징오일과 겟잇뷰티에 소개됐던 클렌징오일들을 직접 사용해보고 비교한 순위표? 입니다!


진짜 이런건 말로만해서는 안믿을거 알지만...


정말 강추하는 클렌징오일입니다!!!!!!



오일제형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이건 너무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하실수도 있을거같아요 ㅎㅎ


올 여름부터 피지와 블랙헤드 모공 여튼!! 피부 걱정은 다른거 다 필요없이!! 클렌징으로 끝냅시다~!!!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