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뉴스

국제모델 2016. 7. 5. 18:01



피부건강을 위한 첫번째!

세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좋은 화장품을 쓰더라도 세안을 안하거나 잘못하게되면 바로 반응하는 피부..

좋은 세안 방법 중 하나는 아침세안을 피하는 것!

다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성이신분들 또는 찝찝함을 이기지 못하시는 분들

아침세안을 물세안으로만 끝낼 수는 없죠..ㅠㅠ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 정말 참신한 클렌저를 들고왔습니다!!

바로바로~~~~~~~~

아침세안 전용! 클렌저 입니닷>_<

이 클렌저는 아모레퍼시픽 계열인 베리떼 화장품에서 출시 된건데요

기사를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베리떼는 순한 화장품으로 유명하죠 ㅎㅎ


요즘은 사람들이 워낙에 성분들을 다 따져보고 구매를 하기때문에 순한 화장품들이 인기가 많은거 같아요


그래서인지 천연 성분들만을 사용한 화장품 회사들이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기사에서도 볼 수 있다시피 굿모닝 마일드 클렌저는 순한 클렌저라고 거듭 강조를 하고있죠!

 


저녁에는 메이크업을 지우는 것이 중요하다면!


아침에는 자는 동안 쌓인 피지와 각질제거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침세안을 할 경우 수분을 많이 뺏긴다고 하죠..ㅠㅠ


그렇지만~~


굿모닝 마일드 클렌저는 피부에 불필요한 불순물들만 제거한다는거!


 



여기에는 천연 곤약 입자가 들어가있는데요


곤약이 모공 속 피지 각질 먼지를 제거하는 효과를 준다고해요!


곤약입자가 있으면 자극적이지 않을까 하는 걱정 있을 수 있쬬!!1


다들 곤약이 어떤 느낌이신지 아시죠?!


거기다가 정말 작은 입자로 전혀 자극적이지 않슴다!


또한 피부에 가장 필요한! 가장 좋은! 약산성 제품!!


 


이 클렌저에서 집중해야할 사실!!


순하다 자극적이지 않다 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근데 어떻게 그럴수있을까?!


이 클렌저의 형태?? 

 


이렇게 젤 형태로 되어있기 때문~~!!


젤 형태로 되어있기때문에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다는거죠! ㅎㅎ


잘 보이진 않지만 드문드문 하얀 알갱이가 보이실텐데 그게 곤약 입자입니다!


얼만큼 쪼만한지 느낌이 오시나요..ㅎㅎ



저도 건성 민감성으로 웬만해선 피부에 자극을 주지않으려 노력하는데


이 클렌저를 알게된 후 한번사용해볼까? 하는 마음에 구매를 했습니다


할인까지 받아서 7000원대에 구매한거같아요!


가격이 이렇다 보니 안맞으면 그냥 버리지뭐 라는 생각을 더 하게된...ㅋㅋㅋㅋ


근데 진짜 이 클렌저 쓴 이후 보들보들해지고 아침이면 블랙헤드 화이트헤드가 더 부각되보이는데


전혀 부각되보이지않았습니다!!


진짜 지인들에게 강추하고 다니고있습니다..


특히 환절기때 이만한 제품이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모두들 아침세안 또한 건강하게 할수있으시길 바라면서~~~~~


장마철 조심히 건강히 보내쎄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