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콘택트렌즈 이야기

에이스안경원 2016. 5. 28. 18:56

2016년 4월 .

아큐브렌즈에서 멀티포컬 출시로 1박2일 제품교육을 받다.

도수범위는 근시-9.00에서 원시 +6.00까지 꽤 넓은 범위를 커버한다.

사실 교육을 받기 전 이 렌즈에 대한 의구심이 많았다.

100% 만족을 하는 렌즈가 없듯이 이 렌즈는 더 할 수도 있다는.

그리고 몇백의 목돈을 들여 재고를 갖춘만큼 제품이 회전을 할지.

그리고, 멀티포컬을 써야하는 노안을 가진 소비자가 과연 착용할것인가 하는 의문.

렌즈 주 소비층이 여성들인데, 40대만 되면 렌즈착용을 중지하는 여성들.

그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까가 가장 큰 걱정이었다.

제품교육을 받으면서 의문점과 걱정이 풀렸다.

멀티포컬렌즈는 꼭 노안을 가진 사람만이 사용한다는 것은 맞지만 틀린 말이었다.

10대부터도 조절력이 떨어진 또는 폭주에 문제가 있는 학생들도 대상이 되는 렌즈였다.

예를 들어 책을 한시간 볼때 초점조절이 되지 않는 불편을 느끼는 학생들.

직장에서 서류와 모니터를 장시간 보는 렌즈 착용자들.

기존 렌즈와 비교했을때 멀티포칼을 착용한다면 근업시 피로를 덜어줄수 있는 렌즈였다.

40대와 50대에게는 젊음을 돌려주는 렌즈라고 하고 싶다.

제품군은 가입도+250까지 있고 183가지 디자인으로 셋팅되어 나이를 불문하는 렌즈라고 하고싶다.

기존 출시되어 있는 멀티포칼은 동공의 크기를 재고 되냐 안되냐 ,된다면 도수는? 등등 스무고개를 해야 했다.

아큐브의 멀티포칼은 현재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으로 사랑받는 모이스춰 디자인에 조금 더 손을 봐서 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비구면으로 셋팅된 모이스춰에 엣지 부분으로 가면서 구면 설계를 같이 해주면서 기존 모이스춰 착용자들도 더 좋다고 평한다는 것이다.

임상실험에서 94%의 착용성공율.

나머지 6%는 피팅가이드를 통한 100% 착용성공율에 성공한 멀티포칼에 감탄하였다.

사진과 기타 자료는 시간되는 되로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