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나라당 2010. 12. 14. 18:04

한 대형마트에서 저가 치킨 판매를 중단한 결정은 대기업과 중소상인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필요한 조치로, 한나라당은 대·중·소 상생을 위한 시금석이 마련된 것에 대해 환영한다.

 

  ‘가까이 가려면 혼자 가고 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는 말처럼 대·중소기업 동반 성장의 새로운 모델을 창출하는 것은 우리 경제가 보다 성숙한 발전의 단계로 도약하는 초석이 될 수 있다.

 

  특히 대형 마트의 이와 같은 결정은 정부의 동반성장위원회 출범과 더불어 결정된 것으로,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대화와 수용의 과정을 통해 공정한 시장 질서를 확립할 수 있음을 보여준 선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13일 공식 출범한 동반성장 위원회는 현장 중심의 적극적인 역할을 통해 시장원리 아래에서 중소상인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주요 기업의 동반성장지수 등의 방법을 통해 대·중소기업 간 사회적 합의와 소통을 위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한나라당은 당 대표 주관으로 진행하고 있는 중소기업·소상공인 대표단과의 정책 간담회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시장의 ‘공정한 심판, 공정사회 동반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2010.   12.   14
한 나 라 당   대 변 인   배 은 희

 

부품원가이야기-따져야 산다 라는 책을 참고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사료됩니다.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