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누방울

비누방울 2016. 11. 1. 20:37




비누방울 속으로 아파트가 들어와

자리를 잡았다.




이전 댓글 더보기
아파트가 들어와 자리를 잡았을까요.
제 시선에는 비눗방울이 너른 품으로 그 아파트를 포근히 품은 듯 보입니다.^^
맞아요
아파트를 품에 품은 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비누방울의 변신은 어디까지
한참이나 보았습니다.
조금 더 발전시켜야 하는데 게으름 때문에 못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저 아파트 주민들은 어지러워 어쩔까나 어쩔까나..ㅎㅎ
그러네요
어지러울거 같아요
재미있는 표현해 주셔서 고마워요
특이한 촬영 기법입니다.
감사합니다.
정다운 ~벗님~반갑습니다~오늘하루도 잘 보내고 계시는지요 ~?^^.^^
비록 만나지는 못했지만 글로써나마 벗이됨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날들이 되세요~! 사랑합니다.~ ♡♡

祥雲// 자고 가는 저 구름아 드림.´°`°³о☆
고맙습니다.
비누방울속의 또 다른 세계..
신비롭고 아름다워서
계속 기대가 됩니다~^^
계속해서 노력해 볼께요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손*

넘어진 친구를 위해 살며시 내미는 손,
그 손은 온정의 손입니다.

외로움 에 허덕이는 사람을 위해
밤새 편지를 쓰는 손
그 손은 격려의 손입니다.

하루 종일 수고한 부모님의
어깨를 주무르는 손
그 손은 효심의 손입니다.

넘어져 좌절한 이를
붙들어 일으켜 주는 손
그 손은 배려의 손입니다.

눈물이 나도 록 시린 가슴을
감싸 안아주는 손
그 손은 연민의 손입니다.

나 아닌 남을 위 해 눈물 흘리며
기도 드리는 손
그 손은 사랑의 손입니다.

우리 모두는 손을 가 지고 있습니다
화장품으로 다듬고,
예쁜 메니큐어를 바른 아름다운 손手,
당신의 그 아름다운 손은
지금 어느곳을 향하고 있는가요?>>

가을은 뿌리치기 힘든 유혹의 계절이다
시발끈 동여매고 집을 나서면 곱게
물들고 있는 가을이 맞아준다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불변의흙-
감사합니다.
비누방울속 세상을 멋지게 그리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멋진시선을 가지 사진들이 많네요
자주 놀러 올께요
즐건 주말 행복 하세요
감사합니다.
자주 들어오시오 구경하시고
좋은 의견도 주새요
한주를 마감하며 마음 따스한 좋은하루
행복한 시간 나누어가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눗방울 속에 담긴 세상
환상이네요
그래요?
감사합니다.
참 신기하네요^^
이런 작품을 볼때마다 해보고 싶지만 원래 아는게 없어서
마음뿐입니다.
한번 해보세요비누방울을 불면주위의 배경이 들어가더라고요
깊어가는 가을을...
이제 달력도 두장 남은 시점
모두가 후회와 아쉬움이 남겠지만...
우리에겐 앞으로 가야할길이 더 멀기에..
하늘과 자연을 보는 여유를 가지며 남은 한해
후회 없이 마무리 하시길.........감기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비누방울에 비추어진 아파트의 모습을 곱게 담으셨습니다.
멋진 작품을 잘 보고 갑니다.
11월의 첫 주말을 행복하게 보내십시요.
감사합니다.
와우 고운사진입니다...행복한주말되세요...^^
감사합니다.
한주가 왜 이렇게 빠른지 모르겠네요^^
꽃피고 아름다운 단풍의 풍경이 이젠 깊어지는 가을속으로 빨려가는듯합니다.
주말은 따듯해서 쉬기 좋은 날씨같아요. 뭐 좋은 계획이라도^^
여유롭고 마음편안 행복한 날로 즐기시기바랍니다.
건강은 늘 잘 챙기시구요.
감사합니다.
집안 행사로 시골에 내려왔습니다.
잠간 시간내서 인사드리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잘 다녀오세요
비누방울 속에 아파트가 있다...
동심에 빠져봅니다.^^
그러네요
동심으로 돌아간거 같아요
남다른시선작품에 멋져서 한참 머물다 갑니다..
보시며좋으셨다니저도 행복합니다
그랬네요..사진 좋으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