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누방울

비누방울 2016. 11. 7. 17:07



이전 댓글 더보기
비누방울님 베란다가 아름답게 변했습니다ㅎㅎ
화초들도 보이고, 커피를 마실수 있는 작은 탁자(?)도 보이는 듯 합니다ㅎ
네 베랴다에 화초가 좀 있어요
비누방울에 비친세상
새로운 시선 입니다
감사합니다
허허허
너무 잘 잡으셨어요.
때론 그림자가 실물보다 아름다울 때가 있습니다.
오늘 그런 그림을 보는군요, ^^
잘 보았습니다.


봉사,
눈에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 중에
그 크기는 보이지 않는 것이 더 크고 무게가 있습니다.
육체의 즐거움 보다는 마음의 즐거움이 더 크고,
육체의 기쁨보다는 마음의 기쁨이 더 높으며,
육체의 사랑보다는 마음의 사라이 더 깊고 오랜시간
변함없다는 것을 알기에 봉사의 마음도 진정한 마음으로
보이지 않는 것이거나, 보이지 않는 것이거나
마음으로 흐르는 사랑이 함께 하는 사랑의 봉사는
셈 할 수 없는 크고 아름다움으로 존재합니다.
그것이 어떤 종류의 것이든지......
아름다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늘
그림자가 실물보다 낫다는것을
멋진 비누방울 이군요
감사히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누가 이 사진을 비눗방울로 볼까요. 참으로 신기하고 대단합니다. 차갑고 깔끔한 금속 같아요..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장소와 빛에 많이 그림이 달라 지더라고요
역시 멋지네요..감탄사만 나옵니다.
감사합니다.
라미에르님 사진 좋더라고요
어안렌즈가 빛을 발하는군요
사진 감각도 워낙 뛰어나셔서...
비누방울님 느낌있는 사진 감사히 보고 갑니다^^
어안렌즈는 아니고요 마크로를 사용했어요
좋게 보아주시니 감사합니다.
그림자가 실물보다 낫다는..
역시 예술가의 특별한 눈입니다..
멋집니다..
비누방울님.
겨울로 가는 길목.. 따뜻한 날들 되세요^^
감사합니다.
멋지고 훌륭합니다
좋은 작프ㅜㅁ 잘보았읍니다
감사 합니다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아침에 보니 나뭇잎은 비와 하나가 되어 떨어졌습니다
가을을 보내려고 밤새 비가 내렸나 봅니다
불금일 즐겁게 보내시고 행복한 주말 맞이하십시요^^
뺑코님도 건강 조심하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비누방울 예술입니다
감사합니다.
또 다른 비누방울...
볼때마다 신기롭고 궁금합니다.^^
보은기사님도 한번 해보시면
좋아하실거예요
이색적인 작품에서 한참을 머물다 나갑니다.
멋진 작품들입니다. ^^
감사합니다.
조금더 연구를 해야 하지요
황홀하고, 미지의 세계를 보는듯 합니다.
감사 합니다.
여행을 다녀 오느라고 늦게사 들렀습니다.
오늘은 바람이 살살 불었으나 햇살이 포근한 즐거운 하루 이였습니다.
여행의 피로가 아직도 남은 듯 합니다.
행복한 주말의 저녁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 가시셔 좋으셨겠어요
좋은 사진 많이 담아 오셨겠지요
영롱한 빛 속에 아름다운 세상이 숨어있습니다..^^
다른 세상이 들어가더라고요
처음 접해보는 사진입니다.
독특한 영역을 창조하시는군요.
아름다운 작품 감상 잘하고 갑니다(~)(~)

새로운 영역을 시도하면서도 새롭습니다
수고하신작 감사히 봅니다,
남은시간도 행복시간되세요,
좋게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뉴스 보기가 겁이나는 나날 입니다
그래도 새로운 한주 희망을 갖고 출발 하세요
정말 겁나네요
비누방울님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또다른 한주, 행복하시고 평안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로운 한주를 기대해 봅니다
환상입니다.
담엔 촬영 기법도 살짝 공개 부탁합니다. ㅎ
즐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촬영방법은 비누방울을 마크로로 찍은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