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사귈래요?

모두가 아름다워지는 세상을 꿈꿉니다.// IS' life

환절기 호홉기를 확보하라

댓글 0

비젼라이프/Health(건강)

2013. 10. 29.

갑작스럽게 온도가 떨어지면 호홉기에 찿아오는 생리현상으로 많은 사람들이 숨쉬기 어려움을 호소한다.

특히 이러한 현상은 활동량이 많은 낮보다는 밤이나 아침녘에 더 심하다.

그것은 선선한 날씨와 함께 늘어난 활동량으로 인해 우리의 호홉기가 외부환경과 접할 기회가 많아졌기 때문이다.또한 흡연자의 경우 이러한 호홉기곤란은 더 심할수 있다.외부환경으로 부터 들어오는 나쁜 미세먼지와 이물질을 걸러주는 역활을 하는곳이 코의점막과 목의 점막이다.건강한 사람의 경우 점막이 항상 촉촉한 상태로 유지되어 활기찬 생활을 할 수있으나 보통의 경우는 그렇지 아니하다.

특히 태음인계통이 주류를 이루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체형상 원초적으로 폐의 기능이 약하며,사계절이 뚜렷하다 보니 신체 또한 계절적 변화를 거쳐야 하나 나이가 듦에 따라 신체적리듬이 떨어져 미쳐 계절의 변화를 따라가지 못하는 것이다.전체적인 폐기능의 약화가 한국인들에게 유독 알레르기,건선등을 일으키는 주요 원인이 되고있다.

 

가래란 외부의 이물질이 점막의 점액질에 걸려 한데 뭉쳐져 있는 상태다.건강한 사람의 경우 뱉어냄으로서 한결 편안한 상태를 유지 할 수 있으나 선천적,후천적으로 폐의기운이 약한 사람,호홉기가 약한 사람,몸의 음기가 약하고 양기가 강한 사람들은 늘 가래가 점막을 막고있는 듯해 힘들며 때로는 힘든일상을 보내는 경우가 많다.흔히 가래로 인한 기침이 심한사람은 기관지가 급격히 약해질수도 있다.

이것은 목의 안쪽이나 코와 호홉기의 통로가 가래에 의해 막혀 원활한 호홉이 되지 않을 뿐더러 점막이 늘 건조해져 외부물질을 걸러내는 호홉기 정화능력이 떨어졌기 때문이다.자연 목소리 또한 걸걸해지고,헛기침을 자주 하게되며,킁킁 거리는 콧소리나,심할경우 자신도 모르게 신경질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한다.

 

 

 

    [조선일보 이미지캡쳐]

 

이러한 가래에 의한 호홉기의 장애는 단번에 치유되지도 않으며,나이가 들수록 더 심해지는 경향이 많다.따라서 평소에 자율관리가 필요하다.

 

 

좋은 음식으로는 더덕이나 비타민A가 풍부한 늙은호박이나 당근등이 좋다.더덕은 호홉기 질환에 인삼 도라지보다 더 탁월한 효능을 가지며 호박이나 당근의 비타민 A 는 피부의 점막을 형성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피부 각질화를 조절해 주고 표피가 건조해지는 것과 각질이 일어나는 것을 방지하며 피부결과 피부표면을 탄력 있게 해주고 투명하게 해주는 효능을 가지며, 동시에 점차 나빠지는 시력에도 탁월한 효과를 가진다.또한 자주 미지근한 물을 마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며,실내환경을 너무 건조하게 하지 않는 방법 또한 유용하다.대체적으로 피부자체가 건조한 사람의 경우 체내외적으로 건조한 경우가 많아 내적으로는 호홉기에 외적으로는 피부에 건선이나 버짐이 심하게 나타나는 경우도 있다.대부분의 사람들이 수분보충을 위해 사용하는 게 최근 많이들 먹고있는 수분보충 먹는화장품류나 아니면 일반약국에서 흔히 구할 수 있는 용각산이나 인삼 도라지등의 티백용차를 먹기도 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어린아이가 노약자가 있는 가정에선 가습기를 많이 사용하기도 한다.

위의 호홉기 문제와 관련 권하고 싶은 건강기능식품으로는 마임의 알로쥬스와 뷰티캡슐이 있다.

 

 

 

 

알로쥬스는 평소 호홉기가 건조한 분의 호홉기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줄뿐만 아니라 알로에농축액의 정화 살균기능이 떨어지지 않는 가래를 청소해 줌으로서 한결 목을 시원하게 해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또한 뷰티캡슐은 수분의 보고 하알루론산과 비타민A가 들어있어 우리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간편한 먹는 화장품이다.

일반약국에서 파는 가래해소제나 수분케어의 기능성 화장품들 보다 더 간편하고 효과적인 제품이 알로쥬스(프리미엄)와 뷰티캡슐이다.

호홉기의 불편함 알로쥬스와 뷰티캡슐로 간단하게 해결하자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