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사귈래요?

모두가 아름다워지는 세상을 꿈꿉니다.// IS' life

4.13 총선 투표는 미래의 우리삶에 대한 목소리입니다.

댓글 1

러브레터/초보의 켈리 그라피 쓰기

2016. 4. 5.

 

4.13 총선이 불과 일주일정도의 시간밖에 남지 않았다.

대로변에 서서 한표를 구걸하는 후보들을 보며 과연 저들중에 국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할 자가 얼마나 될지 의심쩍은 눈초리로 보게된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나는 투표를 할것이다.

그것은 좀 더 당당하게 정의와 원칙이 무너진 나라에 대놓고 불평불만을 늘어놓기 위해서다.

 

후보들은 자신의 공약들을 내어놓는다.

공약을 보면서 왜 저들이 국회의원이 되어야 하는지 갸우뚱거린다.그들은 그들이 당선될 직함에 왜 나라국자가 들어가는지를 모르는것 같다.

 

 

그러니 허구헌날 공약에 도로놓고,공장유치 하고하는 지역이기주의의 예산공약만 남발하고 있는거 아닌가? 후보들에게 묻고싶다. 그대들 밀양신공항은 안중에 있는가? 대기업과 서울중심 경제에 대해 중소기업 육성과 지방분권은 생각이나 하는가?

 

 

선거때만 되면 4년내 거수기 꼬붕 역활 하다가 선거때만 되면 모든걸 자신이 다한양 표내는거 이상 무얼했는가?

불평만 늘어놓지말고 제대로된 나라의 일꾼을 뽑읍시다.

 

 

한나라의 정치수준은 그나라의 국민들이 만듭니다.더이상 무능한 자들이 혈세를 빨대로 빨아가며 거드름 피우지 않게 해야합니다.더이상 지연과 학연과 혈연에 얽매여 무능한 다수중의 한사람이 되지맙시다.

 

 

그놈이 그놈이라고 기권하지도 맙시다.

나쁜 정치인은 투표하지 않은 무관심한 착한 사람들이 만드는겁니다.

 

 

우리가 투표하지 않는다면 나쁜놈들중에 제일 나쁜놈들이 다해먹는 세상이 됩니다.투표란 누구를 뽑기 위해서가 아니라 필요없는 누군가를 뽑지않기 위해서 하는겁니다.

 

 

기권은 중립이 아니라 그 나쁜놈들이 맘대로 해쳐먹어도 된다는 묵시적 동의입니다.투표도 중요하지만 제일 중요한건 제대로된 인물에 투표해야 한다는 겁니다.

언제까지 사교육에 저당잡혀, 최저임금에 저당잡혀 사실겁니까? 절세하는 국민들을 잠재적 탈세자로 보는 사람의 수족노릇 자처하는 자들을 또 들러리 세우실겁니까?

경제 회복 시키라니 사지도 못할 아파트 마구잡이로 짓는 정당에 투표하시겠습니까? 비리와 부패 성희롱이 관례화된 정당 어딘지 우린 알고있습니다.

 

 

인물보고 한다구요? 똥물에 깨끗한 물 몇방울 떨어뜨린다고 똥물이 정화되진 않습니다.언제까지 내가 살만하다고 자식들과 손자들의 운명을 국민에는 관심도 없는 집단에 맡기려 하십니까?

 

우린 지난대선 개표과정에서 석연치 않은 개표과정을 보아왔습니다.개표는 국민들의 의사표현에 대한 결과물입니다.

개표부정은 있어서도 생겨서도 안되는 것입니다.

 

 

미국은 2억이 넘는 인구지만 개표결과의 공정성을 위해 전면 수개표까지 하고있지만,안타깝게도 대한민국의 수개표조차도 집권당의 반대로 쉽지않은 형펀입니다.

구소련의 독재자 스탈린은 '표를 던지는 사람은 아무것도 결정하지 못한다.표를 세는 사람이 모든것을 결정한다.' 라는 유명한 말을 남겼죠.

많은 국민들의 투표와 올바른 선택,투명한 개표가 공명정대한 선거를 만드는것입니다.

4.13총선은 잘못된 정치, 부패한 정치,국민을 무시하는 정치,소수의 이익에 부합하는 정치로 자신의 뱃속만을 채우는 자들에 대해 국민이 회초리를 드는 심판대가 되어야 합니다.

이제 우리도 변해야 하지 않을까요?

 

 

찍을 놈 없다고 투표하지 않을게 아니라 더 깨끗하고 능력있는 후보에게 , 더 국민대다수의 이익에 가깝고 노력하는 정당에 아낌없이 한표를 행사해야 되지 않을까요? 그도 아니면 최소한 반대쪽에 투표라도 해야 되지 않을까요? 비록 사표가 될진 모르지만....

최소한 당선된 자들에게 이런 생각의 국민들도 있다는 걸 보여줌으로써 그들 맘대로 나쁜짓하는 최소한의 제어장치는 되지 않겠습니까?

우리 모두 투표하고 쉬는 현명한 국민이 됩시다.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