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사귈래요?

모두가 아름다워지는 세상을 꿈꿉니다.// IS' life

[ 임실 가볼만한곳 ] 임실치즈테마파크 천만송이 국화축제

댓글 0

테마가 있는 사진/우리나라 이야기

2021. 10. 12.

#임실치즈테마파크
#국화축제
#울릉국화
#치즈캐슬

믿을수 있나요 나의 꿈속에서
그곳은 마법의 성이란걸
깨고싶지 않은 동화속 세상이
여긴 한국속의 유럽이다.

 

주차를 한후 입구 우측으로 가면 방문자센타가 보인다.개장전이라 둘러볼수 없어 조금 더 오르면 각종 행사가 가능한 붉은색 지붕의 지정환홀,서바이벌 게임장,문화갤러리 시계탑을 만날수있다.서바이벌 게임장 옆으로는 언덕에 울릉국화갸 한가득 피어있다.
솔직히 입장료 없이 들어온탓에 요기만 봐도 본전은 건지는 셈이다.

 

언덕전망대에서 바라본 테마파크 전경이 마치 유럽의 마을을 보는것처럼 아름답다.

알록달록한 지붕들과 저 멀리 산아래로는 채 걷히지 않은 안개가 산허리를 감사고 있었다.

 

 

언덕 전망대를 내려가 조금 전 그길을 따라 걸으면 전면에는 4D게임장,치즈체험실 등이 보이고 우측으로 전망대가는 언덕이 있다.
뭐가 있을까 싶어 올라가 보았는데 언덕 아래로 또 한가득 국화가 피어있었다.

와 하는 탄성이 안 나올수가 없다.

 

 

만발한 국화사이를 이리저리 걷다보니 그 종간에 작은 동물농장도 있고 언덕에는 조형물들이 있었다.

 

 

 

 

다시 언덕을 내려가 치즈테마파크의 메인이라 할수있는 치즈캐슬로 갔다.
치즈캐슬 내부는 먹거리와 마실거리를 파는 편의시설로 채워져 있지먼 외관은 유럽의 성같은 느낌이 드는곳이다.
치즈캐슬 전면은 온통 국화꽃으로 수가 놓여있다.반하지 않을수 없는곳이다.

심겨져 있다는것만으로도 아름다운데 이쁘게 조경까지 되어있다면 두말할 필요가 없다.
국화와 조형물이 어우려저 빚어내는 정원의 모습에 이쁨에 눈 멀고 향기에 코 막힌다는 표현을 쓰지 않을수 없다.

 

 

 

치즈테마파크는 유럽풍의 건물과 잘 꾸며진 정원으로 평소에도 아름답지만 국화축제가 열리는 이맘때는 그 이쁨이 더 빛을 발한다.
개장시간은 9시이지만 7시쯤 도착하니 사람도 거의 없어 참 좋았다.

 

 

 

 

 

한참을 돌다 내녀와서 또 한번 놀랐다.
화장실인거 같았는데 벽면에 이쁜 국화로 그림을 그려놓았다.
세상에 화장실 가다가 화장실을 사진 찍을줄 생각도 못했는데....2시간 넘게 이곳저곳을 둘러본 결과 그냥 지나칠래야 지나칠수가 없다?
들어오기는 쉬워도 나가려면 발이 떨어지지 않는 임실치즈테마파크가 가진 찐 매력이다.

보통은 치즈캐슬을 먼저 보고 나머지 주변을 탐방하는데 역순으로 치즈캐슬을 제일 마지막에 보기로 했다.
방문자센타-지정환홀-문화갤러리시계탑-전망대-국화길-치즈캐슬

들어갈수록 더 화려헤지는 치즈테마파크의 가을이었다.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