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사귈래요?

모두가 아름다워지는 세상을 꿈꿉니다.// IS' life

02 2021년 07월

02

테마가 있는 사진/울동네 구미이야기 [ 구미 가볼만한곳 ] 신평벽화마을 6 에필로그(epilogue)

화분에 콩을 심었는데 해바라기가 피었다면 콩인줄 알고 해바라기씨를 심었는지도 모르죠 근데 심은게 계속 콩이라 믿게되면 출구는 없을지도 모를일이죠 오아시스가 있기 때문에 사막이 아름다운게 아니라 있을거란 믿음 때문이며 그게 앞으로 나아가게 만들죠 뭘 집어넣느냐에 따라 내 안은 악마가 가득찰수도, 뭘 집어넣느냐에 따라 꽃으로 가득차기도 하죠. 오리를 짝사랑하는 토끼 구애의 세레나데를 부르는 강아지. 생각안에선 진짜가 되고 상상속에선 현실이 되죠 . 앞이 안보일땐 해답을 찾으려 했던때의 자신을 불러보세요. 벽화마을에선 누구나 마법사입니다. 상상을 현실로 만들수있는 벽화마을 이야기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맙다냥. 눈으로 읽지 말아요 마음으로 읽어요 그럼 고양이도 말을 한다는걸 아시게 될거예요.

02 2021년 07월

02

테마가 있는 사진/울동네 구미이야기 [ 구미 가볼만한곳 ] 신평벽화마을5 ~ 어린왕자라 읽고 어른왕자라 부른다.

#구미신평 벽화마을 #아이 아이 꿈꾸는 마을5 #애 늙은이 어린왕자 어린왕자는 전 세계적으로 8000만부 이상 팔린 프랑스인 생떽쥐베리 (소설가&비행사)의 작품으로 사후 그의 미망인이 정리해 발표하면서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다. 작품속에는 주인공이 몸소.체험한 다양한 인간관계들을 어린왕자의 여행담을 통해 묘사하고 있다. 자신을 이해해주지 못한 사람들로 인해 화가의 꿈을 버린 주인공은 누군가 자신을 이해해주기 바랬다. 지구로 오기전 여섯개의 별을 여행한 어린왕자의 여행담은 주인공이 겪은 모든걸 자기 방식대로만 이해하려 하는 사람들의 적나라한 모습들 이었을지도.... 읽을때마다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는 어린왕자 서로가 서로에게 필요한 단 하나의 존재로 남을때 그 관계는 유지될것이고,지속적으로 이어지기 위해선 이..